어머니가 공산?민주세계의 아들딸, 여당 야당을 교육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5권 PDF전문보기

어머니가 공산?민주세계의 아들딸, 여당 야당을 교육해야

『……‘여성은 약하지만 어머니는 강하다’는 말이 있습니다. 여성 자체는 연약하기 그지없지만 만일 여성이 어머니로서 사랑의 주체적 입장을 취하거나 또는 아내나 딸로서 사랑의 중심적 역할을 할 때 여성은 더없이 강해지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성이 어머니나 아내나 딸로서 사랑의 주체적 입장을 취하여, 상대를 백 퍼센트 위하여 주고 나면 그 공백을 하나님의 사랑이 채워 주기 때문입니다.』

이게 중요한 거예요. 여자가 다 주고 나면 그 공백을 하나님이 와서 채워 주니 하나님이 주인이 되기 시작한다는 거예요. 다 주고 없어지면 제2 주인이, 하나님이 와서 보호해 준다는 거예요. 자!

『……이럼으로 말미암아 영계에 있는 모든 여성이나, 지상에 있는 모든 여성이나, 지옥에 가 있는 여성까지도 어머니를 여왕님으로 모시는 운동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가 깃발을 드는데 소리를 안 지르면 안 되기 때문에 고을마다 열두 살 이상에서 80대 할머니까지 다 동원되는 것입니다.』

이번 오순절에도 열두 살에서 80세까지 동원하라고 했지요?「예.」그런 놀음놀이가 그냥이 아니라구요. 역사를 다 책임지고 청산해야 되는 거예요. 자!

『……이제 우리들은 도래한 여성시대와 함께 남편을 품고 자녀를 바르게 양육하는 참사랑의 모범적인 실천운동을 세계적으로 전개해야겠습니다. 그리하여 남편과 자녀들의 적극적인 동조를 얻어 세계평화가정연합으로 발전해야 합니다.』

세계평화가정연합, 가정연합이 탄생하는 거예요. 그냥 나온 게 아니라구요. 자!

『……최고의 선진국가에서 여성연합운동을 하기 때문에 각국 정부가 여성당을 만들어 가지고 하려고 한다구요. 당을 가진 사람이나 정치하는 사람이 선거 기반을 닦는 데 있어서 이런 희망적인 단체가 없는 거예요. 그러니까 전부 다 연락을 안 할 수 없는 거예요. 그래, 어머니 대회가 에이 피(AP) 통신을 통해서 세계적으로 나갔습니다.』

황선조, 여성당 간판 쓸 준비를 여기서 했어? 여기서 하는 게 좋겠어.「예. 단상에 준비됐습니다.」그래! 세계적으로 전부 다 이제…. 이게 ‘집 당(堂)’ 자예요. 교회당! ‘무리 당(黨)’ 자가 아니에요. 옛날에는 ‘검을 흑(黑)’을 넣어서 썼지만, 이제는 당이 뭐냐? 올라간다는 ‘높일 상(尙)’ 자에 형(兄)이에요. 지금 때는 사탄적 검은 시대가 아니에요. 형제시대예요. 민주주의가 형제시대라구요. 그 당 자가 ‘무리 당(?)’ 자가 아니에요. ‘집 당(堂)’ 자예요.

예배당, 집! 집에서는 어머니가 교육하는 거예요. 어머니를 자당(慈堂)이라고 해요. 자당이라구요. ‘검을 현(玄)’이 둘인데, 이것이 둘 되면 없어지는 거예요. 그래서 마음(心)이에요. 마음의 집, 그것이 어머니가 계신 곳을 말하는 거예요. 어머니가 교육해야 돼요. 어머니가 아들딸을 타락시켜 가지고 싸움판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참된 어머니가 세계적으로 싸우는 패, 공산세계 민주세계의 아들딸, 정당의 야당 여당을 모아다가 교육해 가지고 하나 만드는 놀음을 해야 되는 거예요. 그런 집이 나와야 돼요.

아담가정에서 그런 집의 잘못된 출발을 했기 때문에, 이제는 참부모의 아내 되는 어머니가 나와 가지고 아들딸을 바로 교육해서 바른 나라 바른 천국으로 입적할 수 있는 사람들을 교육할 수 있는 집을 만들어야 돼요. 예배당, 교회당, 그런 당을 알지요? 그 당 자가 ‘집 당’ 자예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