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와 하나돼 일심?일체?일념으로 국가 복귀를 향해 나가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5권 PDF전문보기

참부모와 하나돼 일심?일체?일념으로 국가 복귀를 향해 나가자

자, 점심 먹고 또 모이자구요. 몇 시에 모일까? 한 시간이면 되나?「한 시간 조금 더 걸릴 것 같습니다, 사람이 많아서요.」그러면?「세 시에 모이겠습니다.」세 시? 여덟 시에 모이지, 오늘 못 갈 텐데. (웃음) 그러면 세 시예요.「예.」점심을 맛있게 먹지 못해도 괜찮아요. 맛있게 먹은 말씀을 중심삼고 영양소로 삼아 가지고 새로운 여러분이 되면 하나님이 원하는 ‘아멘!’을 완성하는 거예요. 알겠지요?「예.」(경배) (박수)

이걸 다 여러분이 알아야 돼요. 선언했기 때문에 국경을 넓혀 나온 거예요. 국경선을 넓혀 나왔어요. 선생님이 혼자 했지만 개인 가정 중심삼은 국경에서부터 축복해 가지고 종족?민족?국가를 넘고, 세계를 넘고, 영계 국경선을 타파해 가지고 선언을 했기 때문에 사탄을 추방해 버린 거예요.

사탄이 이것을 못 넘어와요. 왜 못 넘어오느냐? 축복받은 가정은 핏줄이 달라요. 알겠어요? 사탄세계는 그릇된, 거짓 부모의 피를 받아 가지고 떨어져 나가는 것이지만, 참부모의 핏줄은 천상세계의 사랑의 본향에서 연결된 그곳으로 찾아 올라가는 것이기 때문에 사랑과 생명과 혈통이 달라요. 혈통이 다른 사탄의 혈통세계는 여기에 관여할 수 없어요. 관여하면 하나님이 재까닥 손댈 수 있는 거예요. 하늘의 권한이, 하늘 주권이 용서하지 않아요. 알겠어요? 그걸 알아야 돼요.

참부모를 통해서 축복받은 가정은 혈통이 달라졌어요. 출처가 달라졌어요. 이것을 침범하게 될 때는, 지금까지 역사적 한을 가졌던 모든 문제를 걸고 해원하기 위해서 무엇이든지 처리할 수 있다구요. 부모님이 그걸 될 수 있으면 연장시키려고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한꺼번에 다 하게 되면 세상이 다 망해요. 태평양에 갖다 쓸어 넣는다구요. 일본은 절벽 끄트머리에 서 있는 거와 마찬가지인데, 횡적인 지진만 나면 6천 미터 깊이의 태평양에 전부 다 수장돼 버리고 만다구요.

그래서 여러분이 선생님과 하나되어 국가 복귀에 일심?일체?일념을 가지고 끌고 나가야 돼요. 하나님이, 선생님이 포기한다면 길이 없어요. 알싸, 모를싸?「알싸!」그래서 축복하는 거예요.

*성이 뭐야?「에비나입니다.」지금부터 그 종족 전체를 축복가정들 가운데 그 성씨의 가정들이 모두 다 하나되어 가지고 국가에 연결시켜야 됩니다. 그래서 일본 전체에 수천 종류의 성씨가 있으면 그 성씨가 전부 다 하나된 것을 참부모가 세계적인 기준에 연결시켜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지 못하면 나라가 걸리게 되는데, 그 나라가 걸리는 것을 피하기 위해서는 각 종족이 국가를 넘어서 연결되어야 하는 거라구요. 그렇게 되면 그 나라가 종족을 뒤따라와서 자동적으로 축복을 받게 될 것입니다.

언제 그렇게 될 것이냐? 언제 일본 나라가 총생축헌납국가로서 바쳐지게 될지를 모르는 거예요. 그러니까 결국에는 여러분 일족의 책임입니다. 선생님은 모든 것을 상속해 주었습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전부 다 상속받아야 되겠어요, 안 받아야 되겠어요? 이미 상속해 준 거라구요. 그래서 1억2천만이 하룻밤 사이에 접붙여질 수 있는 시대가 되었기 때문에 주저함이 없이 노력하는 것이 충효의 길이에요. 효자?충신?성인?성자의 책임을 할 수 있느냐, 없느냐 하는 것이 전부 다 자기 자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어떤 기준을 내가 상속받아야 되느냐? 효자의 가정이 되느냐, 충신의 가정이 되느냐, 성인의 가정이 되느냐, 성자의 가정이 되느냐 하는 것이 여러분의 노력에 따라서 결정되는 것입니다. 특별히 일본 식구들에게 이런 사실을 충고합니다. 이런 얘기를 한국 사람들은 안 들어도 좋다구요. 문 선생을 따라오지 말라고 하더라도 따라오게 되어 있어요, 한국 전체가. 그럴 수 있는 고개를 넘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