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는 참부모님께 교육해 달라고 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5권 PDF전문보기

미국에서는 참부모님께 교육해 달라고 한다

앞으로 선생님한테 편지를 쓰지 말라구요. 오야마다!「예.」책임을 못 하면 선생님을 찾아오지 말라구! 그 동안에 선생님이 마음대로 먹지도 못하고 잠도 못 잤는데, 지금부터 4개월쯤 잠을 잔다면 어떻게 할 거예요? 아무리 찾아오더라도 모른다구요. 먹는 것 탕감복귀, 잠자는 것 탕감복귀뿐만 아니라 모든 불만족을 탕감복귀해야 되겠다구요. 선생님이 술집에 가서 삼각지대에 호스를 연결시켜 가지고 오줌을 누면서 술통에 파이프를 꽂고 술을 마시더라도 뭐라고 할 사람이 없습니다. 백 통 이상을 마셔야 탕감복귀가 된다고 하면서 마시더라도 무슨 조건을 달 사람이 없을 거라구요.

선생님이 피를 보면 인류의 3분의 2까지 어떻게 해요? 무섭다구요. 그 내용을 잘 알고 있는 거라구요. 공산당의 숙청 같은 것은 문제가 아니에요. 숙청도 백(白) 숙청이에요. 적(赤) 숙청이 아니라구요. 백 숙청은 아무것도 안 남는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라도 천국을 남기고 싶어하는 남자입니다. 일본 사람이라든가 해와국가는 문제가 아니라구요.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사람이 문 선생입니다. 공산당도 무서워한다구요. 뭐 잘못해 가지고 걸리게 되면 큰일나는 것입니다. 일본도 걸리면 큰일난다구요.

미국도 지금까지 선생님을 반대해 가지고 저렇게 되었는데, 지금에 와서는 시 아이 에이(CIA)에서 ‘문 선생, 어떻게 되겠습니까?’ 한다구요. 그래서 선생님이 ‘들어 보고 싶으면 들어 봐라! 이렇게 해라!’ 하는 것입니다. 자기들 마음대로 해 가지고는 수습이 안 됩니다. 교육도 안 되는 거예요. 그래서 선생님한테 교육해 달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원리책과 ≪통일사상요강≫ 그리고 ≪공산주의의 종언≫이라는 세 권의 책을 가지고 교육하면 모든 해방권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이번에 사도 바울의 간증을 들어 봤어요? 번역했어, 일본어로?「지금 번역중입니다.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거기에 보면 알 거라구요. 왕권 즉위식을 하나님을 중심삼고 한 결과가 지금 영계에서 어떻게 되어 있는가에 대한 내용이 보고되어 있습니다. 지옥까지 빛이 이르게 되었는데, 그 하나님의 빛이 비치면 자기가 무슨 죄를 지었는가를 아는 거예요. 그래서 회개의 노정을 자기가 개척하게 되면 자동적으로 상층권으로 올라가게 된다고 하는 사실을 소개했습니다.

여러분은 모르지요? 선생님이 하나님의 왕권 즉위식을 한 결과가 어떤가를 모르겠지요? 선생님이 그 왕권 즉위식을 선두에 나서서 했습니다. 선생님이 세계를 대표해서 그 혜택권을 횡적으로 확대해 가지고 지옥까지 해방될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일본 나라 같은 것은 언제 어떻게 될지 몰라요. 여러분의 나라가 어떻게 될지를 모르는데, 여러분 개인이 어떻게 될 것인가를 알 수 있겠어요? 그러니까 지금은 비상시입니다. 한 발만을 잘못 내디뎌도 천지가 뒤집어진다구요. 얼마나 심각해야 될 것인가를 생각해 보라구요. 반놀음놀이로 말씀하는 것이 아닙니다.

뭐 점심도 없는 것 아니야? 오늘 아침밥을 먹기 전에 모두 다 돌려보내고 선생님은 좀 눕거나 다리를 꼬고 앉아서 축구를 봤으면 좋았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구요. 자, 어디로 도망갔어? (웃음) 저렇게 기다리다가 지쳐서 들어가 버린 사람을 불러내면 깜짝 놀랄 거라구요. 그럴 때 하나님은 대단히 좋아할 것입니다. (웃음) 자, 빨리…! (웃음)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