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님 말씀을 실천하면 비약해 하나님 보좌 앞에 갈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3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님 말씀을 실천하면 비약해 하나님 보좌 앞에 갈 수 있어

일본에서도 그렇지요? 나라가 없으면 아이가 태어날 때 어떻게 해요? 출생신고를 할 수 있어요? 못 한다구요. 여러분은 나라가 없었던 불쌍한 사람들이었습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모든 것을 희생하고 등록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그것이 입적이에요, 입적. 그렇지요? 일본이 있기 때문에 너도 입적했지? 어디서 입적했어? 출생신고를 어디서 했느냐구?「출생신고입니까?」응, 어디야?「태어난 곳입니까?」응, 거기가 어디냐구?「나고야입니다.」나고야?「하이.」

가고시마라면 가고시마현이라든가 말이에요, 거기서 손가락 끝으로 신고하더라도 입적이라구요. 그러한 입적의 권한이 인류역사상에 생겼다고 하는 것 이상의 복음이 없는 것입니다. 온 천지에 대해서 만세를 부르면서 칭송할 수 있는 자기의 존재권을 가질 수 있어야 됩니다. 와카리마시타(分かりました; 알았습니다)?「하이.」와카레마시타(分かれました; 헤어졌습니다)?「와카리마시타!」‘와카레마시타’라고 하면 안 됩니다.

선생님이 기분 나쁜 소리를 하면 ‘아, 와카리마시타!’가 아니라구요. ‘와카레마시타’ 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그렇게 해 왔잖아요? 할머니들도 모두 다 그러한 별명들이 붙어 있어요. 선생님 앞에서 그것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알겠어요?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와카리마시타라고 하는 일방통행으로 죽을 때까지 가지 않으면 선생님이 말씀한 것과 같은 결실로서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알겠어요?「하이.」하이?「하이.」하이?「하이!」이이에(いいえ; 아니오)가 아니에요?

지금 안 그것을 어제 만민들에게 상속식을 했습니다. 네 성이 뭐야?「요네자와 다에코입니다.」요네자와도 입적할 수 있는 백성이 되었느니까? 지금부터 72일수련을 받고 원리시험을 봐야 됩니다. 지금부터 교육이에요. 그 이외에 길이 없습니다. 잡다한 영화, 텔레비전, 비디오 같은 것을 보면서 허비할 시간이 없어요. 원리는 선생님 일대에 남긴 승리의 기록이에요. 그것을 전통으로 상속하는 아들딸이 되는 것이 충효의 출발입니다.

누구든지 자기 마음대로 해 가지고는 효자가 못 됩니다. 그러니까 선생님의 말씀과 척척척 일치하게 되면 휙, 도약이 아니라 비약해서 하나님의 보좌 앞으로 가는 것입니다. 그러한 아들딸이 되고 싶어요, 자기의 생각을 섞어서 흐느적거리면서 가는 사람이 될 거예요? 어느 쪽이에요? 정의예요, 불의예요?「정의입니다.」정의로운 사람들이 되어야 합니다.

그것이 어머니가 바라고, 아버님이 바라고, 하나님이 바라는 것입니다. 그것을 자신의 전통으로서 후손들에게 남기고 감으로써 하늘의 왕권이 연결되는 길이 열립니다. 알겠어요?「하이.」선생님의 말씀대로 이루었다고 하더라도 뒤돌아보면서 ‘이것으로 충분하냐, 충분하냐?’ 하면서 360도를 둘러보고 감정해서, 원리적으로 볼 때도 틀림없기 때문에 하나님이 인정하지 않을 수 없게 되어야 합니다. 그렇게 심각한 거라구요. 주먹구구식으로 되는 것이 아닙니다. 단호해도 그 이상 단호한 것이 없습니다. 알겠어요?「하이.」하이?「하이.」

선생님이 눈을 똑바로 쳐다보면서 ‘알겠어요?’ 했는데, 여러분은 눈을 감으면서 ‘하이’ 한다구요. 그러면 안 된다구요. 여러분이 눈을 크게 뜨고 선생님과 눈빛을 마주치면서 ‘하이!’ 하면, 선생님이 ‘아, 그래?’ 할 텐데 말이에요. 아버님도 모르는 사이에 ‘그래? 대답을 해줘서 고맙다.’ 할 수 있게 되지 않으면 진정한 효자가 될 수 있는 길이 없습니다. 주먹구구식으로는 안 돼요, 주먹구구식! 알겠어요?「하이!」

할머니, 남편이 살아 있어요?「남편은 안 죽었습니다.」안 죽었어?「하이.」그냥 살아 있다고 하면 될 텐데, 안 죽었다고 하는 것은 뭐야? 그거 100점이 아니라구. 살아 있어?「하이.」하이? 어때? 하나님이 바라는 남편 앞에 순종하는 여사님이 되어 있느냐고 물어 보면 어떻게 대답할 거예요?「남편이 살아 있을 동안에는 잘 따를 생각입니다.」(*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이후 말씀은 녹음되어 있지 않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