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시대가 지나가고 가입시대가 왔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3권 PDF전문보기

지지시대가 지나가고 가입시대가 왔다

혁명을 하게 되면 지지선언을 하잖아요?「예.」우리는 지지선언이 아니에요. 이미 나와 있기 때문에 지지를 받고 있어요. 이건 가입해야 된다구요. 통일교회를 영계에서 전부 다 지지하잖아요?「예.」지지하는데 내버려두면 가입한 권한을 행할 수 없으니까 ‘부모님에게 부탁합니다. 불쌍한 우리들을 용서해 주시옵소서.’ 하고 간절히 바라잖아요?「예.」그 간절한 게 여러분보다 얼마나 더하겠나, 어떻겠나 생각해 보라구요. 몇천년 기다린 소원이 성취되는 거예요. 새로운 태양이, 아침해가 떠오르는 광명한 세계에 날아 들어가고 싶은 거예요. 얼마나 한을 품고 나왔어요?

하나님이 얼마나 한이 많아요? 그 하나님을 해방하기 위해서 더 앞서 가지고 활동해야 된다구요. 그러니까 많은 사람이…. 여기에 여왕벌이 있지요? 여왕벌이 혼자만 가게 되면 벌떼는 어디 살든지 들어와서 뭉쳐 가지고 자기의 권속을 만드는 거와 마찬가지로 해야 돼요.

가입할 수 있는 선언을 했기 때문에 이제부터 하나님이 영계 사람들에게 땅 위의 부모님이 원하게 되면 전부 다 명령할 수 있게 돼 있다구요. 지상 정비는 선생님이 책임지고 이렇게 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도 천상세계가 나라 나라 국가권을 넘어설 때까지 밀어 주는 거예요. 알겠어요?

넘어서 가지고는 그 다음에는 선생님이 맡았던 것을 전부 다 수습해 가지고 하나님 앞에 돌려드려야 돼요. ‘이것이 당신의 소원의 나라입니다.’ 이래야 돼요. 자빠졌던 것이 바로 되어서 완전히 중심의 자리에 서는 거예요. 해방천국이 되는 거라구요. 알겠어요?「예.」

‘그거 무슨 말인가?’ 해서 믿지 않고 주저했다가는 다 빼앗겨 버려요. 효율이, 무슨 말인지 들었어?「전화 때문에 방금 못 들었습니다.」누구한테서 전화 왔어?「뉴욕에서 왔습니다.」뉴욕 누구야?「벨베디아에서요.」뭐라고?「무슨 보험 관계 때문에 왔습니다.」다음에 하라고 그래야지, 중요한 이야기를 하는데.「녹음이 다 돼 있습니다.」

지지시대가 지나가고 가입시대가 왔다구요. 가입하는데도 순서가 있어요. 윤 씨면 윤 씨가…. 이제 가입시대에 들어왔기 때문에 나라에서 누가 일등 하느냐 하는 문제가 벌어져요. 그러니까 여러분이 하고 싶으면 하고 말겠으면 말라구요.

이제는 자기 일족을 구해야 돼요, 3대를. 할아버지의 동생이면 대고모 되나?「예.」아버지 동생이면 고모 되니까 할아버지의 동생이면 대고모가 되는 거예요. 고모 이모 아줌마 전체를 강제로라도 축복받게 하라는 거예요. 안 하면 싸움해서라도 시켜야 돼요.

그래, 고향에 돌아가야 되겠나, 안 가야 되겠나?「가야 되겠습니다.」고향에 가서 팔도강도에 배치할 수 있게끔 관계돼 있는 사람을 중심삼고 김 씨네 조상으로 거꾸로 올라가는 거예요. 윤 씨만 해도 수많은 갈래가 돼 있잖아요?「많습니다.」

그것을 해 가지고 올라가는 거예요. 그래 놓고 어느 쪽의 계열이냐 이거예요. 자기 3대를 중심삼고 7대를 카테고리로 만들면 이것은 어디든지 갖다 붙일 수 있어요. 7대 이것이 종족이 되면 민족 편성의 선두에 서 가지고 윤 씨면 윤 씨 나라에 자기의 열두 사람이면 열두 지파로 배치해 놓고 어디 어디 팔도강산에 배치해 놓는 거예요.

안 할 수 없어요. 팔도강산에 배치하게 된다면, 윤 씨를 중심삼아 가지고 결혼한 사람이 있지요?「예.」할머니 조상 패들, 어머니 패들, 여편네 패들을 전부 다 결속하는 거예요. 그러니 순식간에 나라가 이루어진다구요. 가입하면 가입되는 거예요. 공산당이라도 민주세계에 넘어온다고 가입하게 되면 넘어오는 거와 마찬가지라구요.

그 다음에는 자기들이 소유하는 것이 아니에요. 가입한 나라의 소유예요. 법이 있으면 헌법을 지켜야 되고, 집을 팔라 하면 집을 팔고, 피난 가라 하면 가고, 죽자 하면 죽는 거예요. 지금까지는 제멋대로 살았지만 이제는 안 되는 거예요.

수많은 기독교 중진들이 부모님 앞에 얼마나 간절히 요구해요? 가만 놔 둬야 되겠나, 문 열어 줘야 되겠나? 얼마나 좋아하겠나? ‘부모님이 우리에게 문을 열어 줬으니 축복은 자동적으로 받게 되겠구만. 민족을 위해서, 국가를 위해서 가자! 세계를 위해서 가자!’ 하는 거예요. 세계가 한꺼번에 몰려 나가는 거예요.

지상에도 상대적 기준을 중심삼고 축복가정들이 가입선언을 이제부터 해야 돼요. 무슨 국? 천일국! 천일국은 하늘나라 사람들의 나라라는 뜻이에요. 두 사람이 있지요? 가정이 갈 수 있는 하늘나라의 사람들의 나라라는 거예요.

그 나라의 사람들은 하나님이 절대?유일?불변?영원한 속성을 가졌기 때문에 절대사랑, 유일사랑, 불변사랑, 영원한 사랑을 중심삼고 천하가 변할지라도 우리 혈족은 변하지 않는다 이거예요. 사랑과 생명과 핏줄은 변하지 않으니만큼 그것이 중심이 되고 그 중심에 화해질 수 있는 세계이지, 중심을 반대하는, 반역하는 세계가 아니니까 하나의 혈족을 중심삼고 천국이면 천국이지 지옥이 아니라는 거예요.

지금 전부 다 지옥에 가 있는 거예요. 낙원이라는 것도 지옥이에요. 사탄권 내에 최고의 기준이 되어 있는 거라구요. 그걸 전부 다 철폐해 가지고 함성을 지르면서 부락부락 깃발을 들고 가입선언을 할 때가 온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