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역사에 없는 부모가 자녀를 납치하는 사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4권 PDF전문보기

인류역사에 없는 부모가 자녀를 납치하는 사건

문 선생이 워싱턴 타임스를 만들어 가지고 일본에 대해서 나쁘게 쓴 기사를 본 적이 있어요?「없습니다.」이 녀석들! 일본은 문 선생을 40년 동안 반대하고 있어요. 문선명 야쓰! 요즘에는 선생이 되었지요? 그 다음에는 문선명 뭐예요? 시(師; 스승)! 죽을 시(死)예요, 스승의 시(師)예요? 선생들은 많지만 스승은 많지 않습니다. 어디든지 영원히 남을 수 있는 중심성을 가지고 있는 사람을 스승이라고 합니다.

지금에 와서는 ‘우와, 통일교회에서는 참부모라고 한다.’고 합니다. 그렇게 참부모라는 이름을 붙였기 때문에 일본 가정의 부모들이 ‘나는 뭐야?’ 할 때, 통일교회의 멤버들이 ‘거짓 부모입니다.’라고 했기 때문에 반대하고 있다구요. 그거 그래요, 안 그래요? 아무리 협박해도 복종하지 않기 때문에, 온갖 박해를 다 해도 당당하게 남아 있기 때문에 천하를 들어서 핍박하는 것입니다. 일본처럼 부모들이 아들딸을 납치하는 그러한 것이 인류 역사에는 없는 거라구요. 그렇게 부끄러운 역사를 남기고 있습니다.

그것이 세계적인 것이 되어서 미국에서도 부모들이 아들딸을 납치하는 사건이 발생합니다. 그렇게 세계적으로 납치운동이 전개되는 동기를 제공한 사람이 문 선생이에요. 그게 좋은 거예요, 나쁜 거예요? 좋은 거예요, 나쁜 거예요? 좋은 것도 되고, 나쁜 것도 됩니다. 부모들한테는 나쁜 것이지만, 통일교회의 멤버들에게는 좋은 거예요. 그 둘 가운데 어느 쪽이 더 좋은 것이냐 하면, 아들딸 쪽이 부모 쪽보다 좋다는 것을 하늘이 인정하는데, 사탄세계는 ‘이야, 반대다! 부모 쪽이 좋다.’고 하면서 천하의 싸움이 계속되어서 문 선생한테 비자를 내줄 수 없다고 합니다.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웃음과 박수)「경축공연을 세 시에 해야 된대요. (어머님)」

세 시에 하라구, 하라구! 하지 말라는 거야? 이거 교육인데, 교육시간을 방해하는 그런 경축공연은 집어치워! (웃음) *아, 어머니…! 기기기기기다려! 어머니는 한 시간 이상이 되면 화장실에 가서 쉬고 온다구요. (웃음) 선생님이 고생하고 있는데, 이렇게 고생한 끝에 탄식의 극지에 서 있음에도 불구하고, ‘무엇을 세 시부터 하니까 빨리 끝내세요!’ (웃음) 일본 패들을 모두 차 버리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선생님이 그렇게 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 (웃음) 그거 대답하라구요, 대답! 그렇게 해야 된다는 사람들은 손 들어 봐요! 한 마리도 없잖아? (웃음) 그러면 그렇게 안 해야 된다는 사람들, 손 들어 봐요! 이 녀석들, 모두 다 죽여 버리라구! (웃음) 어디에도 소용이 없는 섬나라 근성, 바카 같은 말이에요….

그런 내용도 알고 친구들과 농담을 하면서 바카가 어떤 것이가를 아느냐고 하면서 그런 소리를 하더라도 말이에요, ‘이야, 걸작의 친구가 될 수 있는 한 마리가 있구나!’ 하면서 칭찬하게 될 것입니다. 좋은 말을 들었지요? 알겠어요?「하이.」

바카는 시나나케레바나오라나이라고 하는데, 죽으면…. 안 죽어도 죽게 된다구요. 큰일이잖아요? 소련을 소화하고, 중국을 소화하고, 미국을 소화할 길이 없어요. 선생님은 미국, 중국, 소련까지 소화하고 깃발을 들었는데, ‘일본 공략!’ 하게 되면 어떻게 할 거예요? 소련은 홋카이도, 중국은 규슈, 미국은 혼토(本島)로 3개국에 분할시켜서 공략하게 되면 일본은 메차쿠차(めちゃくちゃ;엉망진창)가 돼요, 부(不) 메차쿠차가 돼요?「메차쿠차가 됩니다.」그거 가능할지도 모른다구요.

그럴 때 한국이 앞장서서 공략하라는 명령을 선생님이 하게 되면 일본은 고마루(困る; 곤란하다)라구요. 선생님은 햐쿠마루(百?0)를 원하는데 고마루(五?0)의 낙제생이 되려고 비자도 내주지 않는 바카의 나라가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천하에 부끄러운 일이 아니지, 아니지, 아닐 것이냐고 물어 보는 거라구요. 어떻게 생각해요?「부끄러운 것입니다.」정말이야?「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