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당은 데모로 발전하고, 통일교회는 대회로 발전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4권 PDF전문보기

공산당은 데모로 발전하고, 통일교회는 대회로 발전해

왜 그렇게 서 있어? 데모라도 해서 뭐라도 해야 되겠지? 무엇을 선생님이 잘못했어? 수도가 통일교회에서 잘못했어? 마츠나미가 잘못했어? 오야마다는 통일교회에 들어오기 이전과 비교해서 들어온 후 잘된 것이 많아, 잘못된 것이 많아? 잘된 것이 많잖아? 모두 다 그렇잖아? (박수) 그걸 알면서 왜 가만히 있어? 바카야로타치(ばか野郞たち; 바보 녀석들)!

공산당은 데모로 발전하고, 선생님은 대회로 발전합니다. 선생님이 세계의 수상들을 동원해서 대회를 하면서 일본 수상은 안 되겠다고 결론을 내리고 목을 자를 수도 있다구요. 너는 2세지?「하이.」아버지의 이름이 뭐야?「가지쿠리입니다.」가지쿠리는 가짓테(かじって; 갉아서) 구굿테시마우(くぐってしまう; 끝맺어 버리다)라고 하는 거잖아? (웃음) 그래서 아버지가 아프다구. 뭐 이런 얘기는 하고 싶지 않다구. 선생님은 생기발랄하게 노래라도 불러 보고 싶다구요.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유정옥!「예.」천일가극단을 만든 사람이 누구던가?「아즈마 준코입니다.」사쿠라다 준코! 아즈마 준코는 기분이 나쁘니까 사쿠라다 준코! (박수) *어디에 갔어, 사쿠라다 준코? 아즈마 준코야, 사쿠라다 준코야? 사쿠라다 준코가 더 알아듣기 쉽다구. 없어?「와 있을 것입니다.」지금 안 보이잖아?

마쓰나미, 노래라도 한 곡을 불러 보라구! (웃음과 박수) 마쓰의 나미이기 때문에 소나무의 신비스러운 소리가 들린다는 것을 알아? 태풍이 불 때 소나무가 이렇게 흔들리면서 신비스러운 소리를 내듯이 노래 한 곡을 불러 보라구. 어머니가 충고를 하기 때문에 개회를 선포해야 돼. 그 자리를 화합시키면 여러분도 안심하고 남아서…. 뭘 하고 있어, 이 녀석?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웃음) 노래, 노래…! (노래함)

자, 얼른 끝내자! 얼마 안 남았다. 반 남았어?「반 조금 더 읽었습니다.」반 남았으니까, 다섯 시간 넘겠으니 말이에요, 점심을 먹고…. 이제 뭘 하겠나? 고향에 돌아갈 수 없잖아요? 여기서 묵어야 된다구요, 3일까지는. 그러니까 시간이 많으니까 점심을 먹고 노랫가락을 계속해서 춤추고 기뻐하는 날이 되기를 비나이다! 안녕! (경배)

* 축복받은 사람들은 부부끼리 부모님처럼 이렇게 사이좋게 손을 잡고 웃으면서 살아가라! 아멘!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