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과의 일체화와 혈통의 중요성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524권 PDF전문보기

말씀과의 일체화와 혈통의 중요성

(경배)「박수하세요.」「만세!」만세! 윙크!「윙크해 줘요.」(웃음)여기 나오라구. (자리 정돈)효율이! 영어로 한 것, 연설이 있잖아?「영어 있습니다. 다들 이것은영어로 그냥….」영어 다 해 주게?「예.」「아버님, 오늘 영어로 들으시겠습니까?」그거 한글로 해 봐.「예.」누가 번역하지. 그래, 한국말로 해요.연설문 말씀에 일체가 되어라여러분이 연설문 이것은 전부 다 따루어야(외워야) 된다구요. 선생님은 1천 번 이상 읽은 거예요, 1천 번 이상. 그거 다 따루어야 돼요.여기에 전부 다 섭리 전체의 총결론이 있다는 거예요. 이걸 알게 되면,6백 권, 1천 권 되는 선생님의 설교집 모든 골자를 한 번 읽으면 대번에 알게 돼 있다구요. 이걸 모르면 안 돼요.그거 번역해?「예, 하고 있습니다.」그래, 읽어요. (‘하나님의 이상가정과 평화이상세계왕국’ 끝까지 훈독)2006년 4월 12일(水), 하와이 코나.* 이 말씀은 아침 훈독회 때 하신 것으로, 제목은 편집자가 붙였음.

180 말씀과의 일체화와 혈통의 중요성

다음 것 하라구. 어머니 것까지 읽어요. 한국 나라를 전체 축복할수 있는 시대가 왔기 때문에 여섯 번까지는 선생님이 이렇게 했지만,이번에는 어머니를 내세워 가지고 한 말이에요, 어머니. 어머니가 부모님과 함께 서야 돼요. 지금까지 아버님이 개척해 온 모든 전부를 어머니를 내세워 같은 자리에 세워 가지고 결론지어야 할 때가 왔기 때문에 어머니가 이걸 한 거예요. 선생님이 첫 번 그거 한 다음에 어머님이 네 번 한 말이라는 거예요.

그래, 어머니를 내세워야 할 때가 왔다는 거예요. 어머니를 중심삼아 가지고 가인 아벨이 태어났으니 가인 아벨을 찾아야 되는데, 이것이 뭐냐 하면, 평화왕국의 경찰대와 평화왕국의 군대예요. 평화경찰과평화군이 하나돼 가지고, 가인 아벨로서 하나돼 가지고 어머니와 하나돼야 돼요. 나라, 민주세계의 권력기관이란 것은 경찰과 군대인데 그것을 독재자의 무기로 이용했지만, 이제는 사랑의 뜻을 이루는 하늘나라해방의 건국 이념으로써 써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새로이 교육받음으로 말미암아 이 모든 경찰과 하늘나라 군대의 책임을 완성할 수있는 거예요. 내용이 그렇게 돼 있다구요.

읽어 주라구. 제목이 조금 다르지?「예.」제목!「제목은 ‘하나님의모델적 이상가정과 국가와 평화왕국 ’입니다.」그게 한 방향이에요. 모델이에요, 모델. 어머니가 모델과 마찬가지예요, 어머니 아버지. 어머니 말씀을 따루어야 돼요. 가정에 대한 중요한 내용이 다 돼 있다구요.(‘하나님의 모델적 이상가정과 국가와 평화왕국 ’훈독)

『……본인을 위해 온갖 희생을 감내하시면서 형언할 수 없는 형극의 길을 걸어오신 사랑하는 부모 형제의 애절하게 붙드는 손길마저도뿌리치지 않고는 걸을 수 없었던 숙명적 생애였습니다.』

형극이 돼 있구만.「 ‘형극 ’으로 돼 있어요? (김효율)」「예.」「 ‘수난 ’으로 고치셨는데….」그래. 이제부터 그걸 ‘수난 ’으로 녹음을 다시 할때 고쳐야 되겠다구. 자! (훈독 마침)

181여러분이 세 말씀을 여러분의 거울과 같이 해 가지고 일생 동안 여러분의 생활과 여러분 자체에 일치가 돼야 돼요. 그렇지 않으면 문제가 되는 거라구요. 최후의 결론적 얘기를 했다구요. (‘천주평화통일왕국 창건의 참된 주인’ 훈독)선생님이 몇 개월 만에 돌아왔나?「꼭 3개월입니다.」4개월이에요,4개월. 그 기간에 이뤄 놓은 것이 얼마나 엄청난 사실인데, 이 세 말씀은 뭐냐? 여러분이 다 하나되어야 할 표제예요.그래, 아마 이번 순회까지 선생님이 1천 번 이상 읽었다구요. 내가이제 갈 날이 가까워 오기 때문에 전체의 모든 해결할 수 있는 초점을맞춰 가지고, 하늘과 땅에 균형을 갖출 수 있는 핵의 자리에서 전부다 비준을 맞춰 놓아야 할 책임이 있기 때문에 이 한 말씀을 중심삼아가지고, 예수님이 120문도를 중심삼고 하나 못 되었는데, 세계 120개국가를 하나 만들어 가지고 이 말씀권 내에, 이 말씀이 없어지지 않으니까 말씀권 내에 120개 국가가 부활할 수 있어요.부활된 그 자체가 선생님 때에 제4차 아담의 심정을 통해서 하늘나라의 타락하지 않고 하나님을 부모로 모실 수 있고, 하나님의 나라를충신.열사로서 3대가 모실 수 있는 그런 일을 해야 할 내용이 다 들어가 있다는 거예요.어차피 여러분이 영계에 들어가서 해야 할 일이 남아 있는데, 선생님도 이제 영계에 가면 그 일을 준비할 일이 계속된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이 간격을 벗어날 수 없어요. 이 간격을 초월해서 갈 길이 없다 그 말이에요. 6월 13일을 기해서 선생님이 이제 평화의 왕으로서아벨 승리의 패권 위에 설 수 있는 대관식이 결정되는 거예요. 그게마지막이에요.그러면 여러분은 선생님을 따라오는 것보다 이제는 선생님을 모시고받들고 나가야 돼요. 선생님을 따라다니던 때와 다르다 이거예요. 왕대신 전체의 표상으로 되어 있고, 여러분도 왕의 표상에 대한 모든 소

182 말씀과의 일체화와 혈통의 중요성

속 전체 앞에 표상적인 대표가 돼야 돼요. 그래야만 왕과 더불어 하나될 수 있는 시대에 들어가기 때문에 함부로 대할 수 없고 함부로 살수 없는 시대가 우리 현재에서 나눠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그거 적어 놓으라구요. 얼마나 굉장한 일이에요, 이게? 유엔이든 뭣이든, 미국이든 나라든 다 걷어치우고 이제 선생님이 판을 짠 모든 것에 그것을 대체해 나가야 된다구요.

양창식, 알겠나?「예.」천년만년 그냥 그대로 해서는 안 된다구요.그거 뭐 없게 되면, 모르는 사람들은 앞으로…. 지금까지 천국이라는이 천국이 상상할 수 있는 차원과 달라져요. 그냥 이대로 사는 사람들은 그냥 다 공중에 뜬구름과 같이 비가 안 오면 사라지는 것과 마찬가지로 없어져요. 무서운 때가 온다구요.

하나님이 언제나 똥개 같은 이 거지새끼들, 사탄의 핏줄로 더럽힌,그것도 아버지 되겠다 하는 시대는 지나간다구요. 그거 다 넘어서 가지고 하나님의 해방을 할 수 있는 시대에 들어왔고, 선생님도 해방한그 하나님을 중심삼고 타락이 없었던 이상세계에 들어가서 새로이 모실 수 있는 이런 입장에 서기 위해서는 선생님이 말씀한 이 모든 것을다 이루지 않고는 영계에 들어갈 수 있는 턱, 레일과 맞지 않아요, 레일. 레일이 이게 높고 낮고 이렇기 때문에 안 맞아 들어간다는 거예요.

여러분은 이제 이 말씀에 일체 돼야 되고, 이 말씀 위에서 이제부터하나님이 여러분에게 가 가지고 지금까지 깨끗한, 타락하지 않고 수천만년 전에 완성한 옥과 같고 수정과 같게 비출 수 있고 흠이 없는 여러분의 자리가 되어야 본연의 하나님이 창조이상으로 바라던 천국이상권에 존속해서 영생할 수 있느니라! 아멘!「아멘!」

혈통의 중요성

지금 여러분이 통일교회 교인이라고 생각하지 말라구요. 완성했다고

183

생각해서는 안 되는 거예요. 완성해야 할 입장에 서 있어요. 선생님 자신이말씀을천번이상, 하루에다섯번이상씩읽었어요. 그래가지고 말씀과 나와, 나와 세계에 이것을 맞춰 나가야 되겠다는 거예요. 그런 내용이, 심정적 내용이 여기에 엮어져 있어요. 그 심정적 내용에 하나되지 않고는 이 고개를 못 넘어가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이 말씀을 중요시하고 어디에 가든지 나갈때도 한 말씀이라도, 말씀 한마디를 중심삼고 ‘내가 그걸 이루었나, 안이루었나? ’하고 살고 있어요. 지금까지 똥 구덩이에 살던 구더기새끼와 같이 산다고 천국 가는 게 아니에요. 알겠나, 무슨 말인지?「예.」양, 알겠어?「예.」

시대가 달라요. 옛날 선생님을 대하던 그런 시대와 달라진다구요.이제는 새로운 천국의 이념을 중심삼고, 복잡한 그 세계의 법을 중심삼고 치리를 받아 가지고 그 치리된 그것이, 여러분이 하나님이 보기에 부족함이 없어야 되고, 참부모와 비교하게 될 때 차이가 나서 가서는 안 된다 하는 것을 언제든지 생각하라구요.

그래, 혈통이 필요해요, 혈통. 알겠어요, 혈통? 블러드 리니지(bloodlineage), 한번 해 봐요.「블러드 리니지!」*서양 사람들은 혈통을 몰랐어요. 얼마나 귀한 것인지 몰랐다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서양 사람들, 혈통과 관계 있어요? 생각해요, 블러드 리니지를? 사랑하는 둘이 똥개같이 부처끼리 산다고 천국 못 가요. 핏줄을 남겨야돼요, 핏줄, 핏줄, 핏줄! 둘이 아무리 살더라도 핏줄이 안 나와요. 아들딸을 낳지 않으면 핏줄이 없어요.

그러니 미국이라든가 서양 애들은 완전히 없어져야 되는 거예요. 타락했다는 사실이 틀림없는데, 하나님의 핏줄을 더럽혔으니 하나님의핏줄을 찾기 위해서는 밤이나 낮이나 그 핏줄에 의해서 먹고살아야 할텐데 그렇게 살게 되어 있지 않잖아요?

184 말씀과의 일체화와 혈통의 중요성

핏줄을 모르지요? 핏줄만 알면 불효자 자식들, 불량자가 될 수 없어요. 안 그래요? 핏줄이 귀하다는 거예요. 유치원생부터 핏줄이 얼마나귀한것을알게하면자기멋대로살수있어요? 서양의교육이뭐예요? 독자적인 면에 탐구하라고 하면서 역사를 부정하고…. 어디로 갈거예요? 궤도가 없어요. 그걸 알아야 돼요.

그래, 핏줄이 귀하다는 거예요. 유전 법칙이라는 것이 핏줄을 통해서 연결돼요. 서양 사람은 핏줄을 모르는 거예요. 아시아 전통에서 제일 핏줄을 중요시한 사람들이 한국 백성이에요. 하늘이 가르쳐서 뜻을두고 지켜 나온 거예요. 그래, 한국을 누가 먹지 못해요. 먹었다가는토해 내야 돼요.

칭기즈칸이 한국을 점령 못 했어요. 그걸 몰라요. 한국을 점령하려다가 도망가 버렸어요. 서양세계는 마음대로 했지만, 한국은 손 못 댔어요. 그러니만큼 한국은 이제 보라구요. 한국이 얼마나 유명해지나 보라구요. 한국 사람은 해방 이후 70년, 80년 후에는 천재적인 사람이많이 태어나요.

또 영계에 직접 다 통해 가지고 나면서부터 ‘아, 통한다! ’이거예요.그래, 학이지지(學而知之), 배워서 아는 것, 그다음에 뭐이?「생이지지입니다.」생이지지(生而知之)는 나면서 아는 것이고, 천이지지(天而知之)는 하나님의 뜻을 중심삼고 창조한 것을 배우지 않고 다 아는 거라구요. 그런 시대가 온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효율이는 말이야, 내일, 모레, 글피, 사흘 동안 하는데 훈독회 때 이한편 한편 떼어서 읽으면서 해설 좀 해 주라구, 양창식하고 둘이. 알겠나?「예.」얼마만큼 무서운 때, 무서운 고개를 선생님이 거쳐왔다는 사실….

하와이 사람들은 어떻게 하나, 하와이? 섬나라는 반도를 거쳐 가지고 육지로 가야 되는 건데, 선생님이 그런 뜻을 다 연결시켜 왔다구요.이번에 일본 대회라든가 필리핀 대회라든가 그거 연결시켜 온 거라구

185

요. 바다와 연결해야 돼요.

시간 됐지?「예.」몇 시야?「일곱 시 가까워집니다.」오늘 배 나가나?「배….」어디를 가면 좋겠나?「여기 있습니다.」어서 가자구. 얼른가자구. 오늘은 어떻게 되는가 보자구. (잠시 영어로 말씀하셨으나 녹음상태불량으로수록못함)자! (경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