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압둘 알 라작 빈 함맘 무하마드 사후 하디스 기록에 헌신한 학자 - [8대교재교본] 평화신경 PDF전문보기

8) 압둘 알 라작 빈 함맘 무하마드 사후 하디스 기록에 헌신한 학자

― 통일원리를 전인류에게 증거할 것이다 ―

나 함맘은 통일원리를 듣기까지 체험을 여기에 공개하고자 한다. 통일원리가 무엇인지, 어떤 종교의 가르침인지, 누가 강의를 하는지 나는 알 수 없었다. 어느 날 알 수 없는 거인의 남자가 꿈속에 나타나 나의 머리 위에 한 권의 책을 두고 사라졌는데 그 책에서 반짝반짝 빛이 났다. 그 책의 광채가 온 방 안을 환하게 비춘 후 사라지고 나만 홀로 우뚝 서 있었다. 나는 그 빛의 정체가 무엇인가 하고 궁금하고 이상하게 여겼다. 이것이 무슨 징조인가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거인이 다시 나타나서 다른 말은 하지 않고 “일어나라, 일어나라, 빨리 서둘러라.”라는 한마디만 남기고 사라졌다.

이상한 꿈의 현상을 생각하면서 나는 이슬람들의 세미나에 참석하였다. 나는 출입구에서 한 권의 책을 가지고 강의실로 갔는데 이상하게도 그 책이 어젯밤 꿈속에서 보았던 바로 그 책이었다. 그런데 참석자들이 가지고 가는 책은 한결같이 반짝반짝 빛이 나고 있었는데 그것은 나의 눈에만 보이는 것 같았다. 나는 참으로 이상하다라고 생각하고 자리에 앉으려는데, 어젯밤에 나타난 거인이 바로 맨 앞에서 뚜벅뚜벅 걸어 나오더니 나에게 오지 않고 사진 속으로 쑥 들어가 버렸다. 그분이 다름 아닌 참부모님이시다.

강의가 시작하자마자 나도 모르게 나의 마음은 점점 뜨거워졌다. 특히 뒷등에서 뜨거움이 왔다. 그때 ‘일어나라. 빨리 일어나라.’는 음성이 다시 들렸다. 통일원리 강의가 계속되는데 나만이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었다. 대단히 놀라운 사실이다. 왜 나에게 이런 현상이 일어나는 걸까? 하나님의 사정과 문선명 선생님의 사정, 그리고 우리의 사명을 통일원리를 통하여 깨닫게 되었는데 나에게 ‘빨리 일어나라. 서둘라.’는 메시지를 주시는 이유가 무엇인가?

위대하고 엄청난 통일원리의 가르침을 받고도 잠잠하게 있다면 그는 이미 인간의 자격을 상실한 사람일 것이다. 인류의 참부모님, 참스승이 ‘빨리 서둘러라.’라고 명령하신 것은 그분의 섭리적 경륜에 나의 도움이 필요하다는 의미일 것이다. 나는 하나님이 통일원리의 중요성을 찬란한 광채로 상징적으로 보여 주신 것이라고 생각하였다. 나는 통일원리를 전인류에게 증거할 것이다. 그것은 영원한 인생이 알아야 할 엄청난 경전이라고.

감사합니다. 하나님, 문선명 선생님, 알았습니다. 서둘러 일하겠습니다. 그리고 모든 이슬람들은 물론 전인류가 통일원리화되는 운동을 적극 전개하겠습니다.

압둘 알 라작 빈 함맘 ―2002. 3.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