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실적 쌓기 - [8대교재교본] 천성경 참부모

나. 실적 쌓기

세계적으로 자랑하는 미국 제일의 방송국인 엔비시(NBC), 시비에스(CBS), 에스비시(SBC)가 모두 문총재를 때려잡자고 별의별 악독한 짓을 다 하고, 신문이 두들겨 저들이 선전하기 전에 레버런 문이 벌써 다 알고 있으니 들어먹지를 않습니다.

신문에 내고 북을 치고 그랬지만, 춤 추는 사람이 없으니 북 치는 녀석도 기운이 빠져서 다 집어치우게 되는 겁니다.

그 다음엔 우리가 공격을 하는 것입니다.

언론사를 갖고 있으니 신문사로부터 들이대는 겁니다.

편집국의 책임자를 불러다가 내가 껍데기를 벗겨 놓았습니다.

그런 싸움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실적이 문제입니다.

천하를 통일하는 것은 실력이 아니라 실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은 실력은 없더라도 실적을 가지라는 것입니다.

실적은 천하의 힘을 버는 것입니다.

문총재에게는 어느나라 대통령이 문제가 아닙니다.

일대의 실적, 비즈니스로서 나를 비교할 바가 없으니 무릎을 꿇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후대에 남기고 갈 수 있는 실적이 있어야 됩니다.

영계에 가려면 선물을 갖고 가야 됩니다.

시집가려면 시할아버지로부터 시작해서 그 일족에게 버선 한 켤레라도 갖다 줘야 며느리를 자랑하고 다 그러는 것입니다.

영계에 가면 조상들이 앞에 불러다 놓고 `너 우리 조상들 공을 통해서 통일교회에 들어갔는데 뭘 하고 왔어? 종족적 메시아 노릇 했어?` 하면서 조상들이 닦아세우는 것입니다.

자기가 행함으로 말미암아 자기 조상 72대가 해방되는데, 안 닦아세울 것 같습니까? 정신을 똑바로 차리라는 겁니다.

사탄세계에 빼앗겨 잃어버린 하늘 백성들을 전부 하늘세계에 접붙여서 돌이켜 놔야 됩니다.

자기들이 노력해서 하늘 백성을 얼마나 찾아오느냐? 그 다음에 자기 아들딸을 연결시켜서 자기 혈족과 더불어, 복귀된 백성과 더불어 영원한 창조이상적 전통을, 사랑의 전통을 어떻게 만들어 놓느냐 하는 것입니다.

저나라에 가서는 이것이 실마리가 되어서 자기의 영원한 생명의 권위, 생명의 위계를 찾아가는 것입니다.

일족을 처리하여 120가정 이상 데리고 가야 됩니다.

그러니 부끄러움을 면할 수 있도록 준비하라는 것입니다.

부끄러움뿐만이 아니라 발가벗고 쫓겨나는 것입니다.

이제는 세계에 선생님이 이미 다 선포했습니다.

세계의 선민권 시대는 지나가고 문총재를 환영할 시기에 들어옴으로 말미암아 전세계가 이스라엘권에 들어가는 만민권 시대가 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실적을 기준으로 삼아서 편성하는 겁니다. (213-139, 199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