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참부모 환영대회 개최 - [8대교재교본] 천성경 참부모

다. 참부모 환영대회 개최

대한민국 사람들이 요즘에 참부모 환영대회를 함으로 말미암아 왁싹왁싹 쑥덕쑥덕 공론이 전국에 파급됐습니다.

`야! 참부모가 뭐야, 참부모?` 하는 겁니다.

돌아가야 됩니다.

참부모를 찾아가야 되는 것입니다.

거짓 부모를 기원으로 했으니, 거짓 부모의 종착점을 넘어서서 참부모를 연결시키지 못하면 하나님이 가라고 하는 방향성을 찾을 수 없는 것이 원리요, 이론적인 것입니다.

그것이 아니라고 할 사람이 없는 것입니다.

타락했으니 거짓 부모가 되었습니다.

쫓겨났으니 거짓 부모입니다.

쫓겨나지 않은 자리에서 하나님과 같이, `양친 부모 모셔 놓고 천년만년 살고지고` 할 수 있는 그 부모의 자리를 찾아와야 되는 것입니다.

우리 한민족이 그렇습니다.

`양친 부모 모셔다가 천년만년 살고 지고` 이런 노래를 갖고 있습니다.

예시적인 민족이라서 그렇습니다.

그 다음에는 `푸른 하늘 은하수…` 하는 노래가 있습니다.

그걸 보면 계시적인 민족입니다.

앞으로 인공위성이 나타나서 세계가 그렇게 살 수 있다는 것을 전부 다 보여 주는 것입니다.

그거 얼마나 풍류적인 민족이냐 이겁니다.

그러한 문화적 배경, 그러한 고차원적인 사상의 풍자적인 배경을 가졌다는 사실은 위대한 것입니다. (206-80, 1990.10.3)

문총재는 대한민국 국민과 민족 앞에 참부모 환영대회를 통해 참부모를 선포했습니다.

이거 선포해야 됩니다.

그래야 악한 사탄이 물러가게끔 하늘이 진을 치는 것입니다.

이제 어떻게 되나 보십시오.

금후의 갈 길을 두고 보라는 겁니다.

참부모 환영대회를 전국에서 했는데, 그거 무엇인지 모르는 겁니다.

문총재가 미쳐서 한 게 아닙니다.

참부모 환영대회를 통해 참부모를 선포함으로써 악의 집단을 대체할 수 있는 하늘편의 기반을 확립하는 것입니다. (204-144, 1990.7.6)

전국적으로 부모님 환영대회를 통해 참부모를 선포했습니다.

이제 여러분이 무엇을 해야 하느냐? 선생님이 세계적 판도 위에 국가와 세계가 연결된 그 기반 위에서 부모님 환영대회를 했으니, 이제는 여러분 축복받은 가정들이 종족적 부모 환영대회를 해야 됩니다.

그러면 다 끝나는 것입니다.

종족적 메시아를 완성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국가를 중심삼고 세계적 메시아를 완성한 후에 종족권을 수습해야 합니다.

종족은 세계로 퍼지는 것입니다.

그러면 국가 형성은 자연히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런 때가 왔습니다.

이렇게 되는 것은 뭐냐? 민주세계도 다 실험 필했습니다.

공산세계도 실험 필했고, 기독교나 세상에 있는 모든 종교도 실험 필했습니다.

왜 실험 필했다고 하느냐? 통일교회를 반대하지 않은 데가 없습니다.

전부 쳤다는 것입니다.(202-270, 1990.5.25)

(202-270)

전국에 부모님 환영대회 끝내고부터는 새로운 시대로 접어듭니다.

영계를 통하는 사람들은 이 세상이 끝나고, 새 세계로 간다는 것을 계시 받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계가 재림합니다.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인데, 옛날에는 주류 종교를 통해 종교를 믿어서 선한 이름을 남기고 선한 영계에 가 있는 영들이 하나님의 뜻을 따라서 지상의 섭리를 도와 왔습니다.

거기를 통하지 않고는 지상과 관계를 맺을 수 있는 길이 지금까지는 없었습니다.

그러나 참부모님이 이 땅에 나와서 개인`가정`민족`국가`세계적 전통을 세우고 전부 다 싸워 승리해 넘어왔기 때문에 이제는 종교권 해탈입니다.

참부모시대에는 종교가 없어집니다.

세계적인 승리의 판도를 가졌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아담과 해와 자체가 타락하지 않고 참부모가 됐으면 종교가 필요 없습니다.

그렇게 되었으면 그 자체를 중심삼고 영원히 하늘과 일체로 합덕하게 되고, 그 일체적 이상을 중심삼고 선조들이 언제든지 지상에 사는 자기 후손과 연결되는 것입니다.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막혔기 때문에 이 길을 트기 위해서는 선민권이 있어야 합니다.

이스라엘의 민족적 선민권, 기독교의 세계적 선민권, 통일교회의 천주적 선민권을 중심삼고 모든 것을 탕감복귀했기 때문에 종교권 해탈시대가 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영계가 전부 다 지상세계와 평면적으로 접할 수 있는 때가 되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종교를 믿지 않는 사람들도 선민권을 통해서 종교를 거쳐 영계와 연결되어 과거 시대가 지나가는 것입니다.

참부모 승리로 말미암아 종교를 믿지 않는 사람들도 종교주류권 내에서 구약완성시대`신약완성시대`성약완성시대로 접해 들어가서 영계에 간 모든 선조들이 언제나 지상의 자기 후손들을 찾아와서 협조할 때가 온다는 것입니다.

영계가 그렇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통일교회를 안 믿으면, 선조들이 와서 가위 누르고, 약 주고, 병 주고, 그럽니다.

지금까지는 지상세계를 사탄이 분할 점령하고 있었는데, 선한 천사장권 내의 선한 영들과 종교권에 있던 선한 영들 전체가 들어와서 지상에서 악한 세계를 완전히 몰아내기 때문에 김일성이든 누구든 지금까지 악마의 그늘이 되었던 것이 전부 걷어치워지는 것입니다.

그래서 한 나라, 두 나라, 세 나라, 네 나라만 통일교회와 연결되면 전세계는 완전한 해방시대를 맞이하는 것입니다.

1988년에서 2천 년까지가 이 일을 이루어야 할 사명시대입니다, 선생님 80세까지.

그래서 종족적 메시아가 설정된 것입니다.

세계적 메시아, 그 다음에 국가적 메시아권을 향하기 위해 종족적 메시아를 선포했기 때문에 이제 세계적 메시아권 앞에 종족적 메시아를 연결시키는 국가적 메시아권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하늘나라의 한 주와 마찬가지요, 도와 마찬가지의 설정이 벌어짐으로 말미암아 통일왕국시대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202-255, 199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