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영계의 협조와 확신 - [8대교재교본] 천성경 참하나님의 조국광복

5) 영계의 협조와 확신

영계가 이제 지극히 가까운 거리에 왔기 때문에 선한 영인들이 지상에 정주하는 시대가 올 것입니다. 와서 산다는 것입니다. 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지금까지는 사탄, 악마들이 지상을 전부 분할해서 주관해 나왔습니다.

그러나 이젠 선한 영들이 그 지역을 빼앗아가지고 주관하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 통일교회 교인들이 눈물을 흘리고, 피땀을 흘리며 홈처치(가정교회) 운동을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정성을 들여야 됩니다. 기독교가 정성들인 이상, 회회교, 불교, 어떤 종교보다도 우리는 간절한 심정을 가지고 기도해야 되는 것입니다. `당신들을 중심삼고 지상에 실체기반이 복귀됐으니 영적 기반을 중심삼은 영계권을 통해서 통일교회는 전진할지어다!` 하고 기도하는 것입니다. (169-12, 1987.10.1)

영계에 가 있는 사람들도 우리를 통해야 구원받는 거 알아요? 그러니까 영계에 간 사람들을 위해 주면, 영계의 복이 여러분들을 찾아온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영계를 위해서 탕감해 주고 회개하는 사람이라 하게 되면, 그 영계가 여러분을 따라온다는 겁니다. 영계가 여러분을 중심삼고 전부 다 움직여 나간다는 것입니다. 탕감과 회개가 이렇게 중요하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이 모든 것은 가정교회를 위주로 해 나가야 됩니다. (125-52, 1983.3.1)

지상에서 가정교회 제단을 중심하고 활동하고 정성들이면, 각계각층의 영인들이 재림하여 지상 성도를 협조할 것입니다. 360호 가정교회 제단 안에는 불교인, 기독교인, 유교인, 기타 양심 있는 사람들이 천차만별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영계에 있는 영인들은 교파와 종교를 초월하여 재림해서 섭리의 중심인물 앞으로 인도하는 영적 현상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가정교회는 영인들이 재림부활할 수 있는 조건적인 제단이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하나 철칙으로 알아야 될 것은 그 지방에서 태어난 충신, 애국자, 효자, 교회 목사들이 들인 정성 이상으로 하라는 겁니다. 그 이상만 하면 그들이 전부 다 협조합니다. 그것이 조건입니다. 그렇게 하면 사탄이 참소할 수 있는 권 이상의 자리에 서게 되기 때문에 사탄이 반대하지 않고, 영계의 협조로 말미암아 여러분의 조상들이 후손들에게 나타나가지고 전부 다 통일교회에 들어가라고 영적으로 협조하고, 전부 전도하고 그런다는 겁니다. (179-20, 1988.6.15)

영계에 있는 여러분의 조상들도 이 세상을 내려다보면서 자랑스러운 후손들에게 협조하고 싶어서 지상으로 내려오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많은 조상들이 여러분들의 주위에 내려옵니다. 이것이 종족을 중심삼은 종파를 초월한 종교세계입니다. 이해돼요? 여러분의 조상들이 여러분을 믿고 여러분을 사랑하면서 여러분을 따라오고 싶어하는 겁니다. 여러분들을 따라옵니다. 그래서 여러분에게 협조하는 데 헌신하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189-278, 1989.5.1)

그러므로 여러분이 강한 신념만 딱 갖고 나가면, 여러분의 조상들이 어머니든 누구든 친척을 눌러가지고 꼼짝 못하게, 입을 못 떼게 압력을 가합니다. `내 말 들어라!` 하는 식입니다. 왜 그러냐? 타락한 악한 영은 물러가고, 선한 권내의 본연의 종족적 기반을 중심삼고 부모와 연결될 수 있는 국가적 기준까지 연결된 부모님과 세계적 기준까지 사탄을 밀어온 기반이 연결된 기반 위에 섰기 때문에, 사탄들은 물러가고 천사장형 영계의 모든 여러분의 조상들이 협조하게 되어 있습니다. (184-92, 1988.12.20)

그러면 누구한테 박자를 맞춰야 돼요? 내가 여러분들이 움직이는 대로 박자를 맞춰야 되겠어요, 여러분이 선생님 박자에 맞춰야 되겠어요? 이의가 없어야 됩니다. 그렇지 않고는 영계가 안 움직이는 것입니다. 선생님 말대로 하지 않고는 아무리 재간이 있고, 아무리 능력이 있다 해도 안 통합니다. 거기에 선생님이 원치 않는 것을 갖다 붙이고 지시하지 않은 것을 했다가는 안 통한다는 것입니다. 그것 때문에, 그 조건에 하늘이 물러갑니다. 영계의 협조가 안 되는 겁니다. 천사장은 협조하지 않고 파괴해 버리는 겁니다. (169-134, 1987.10.29)

나는 하늘나라의 법을 다 알고 있는 사람이고, 가야 할 모든 것을 알고 있는 사람입니다. 사탄의 모든 움직이는 비법을 알고, 하나님의 작전계획을 아는 사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계에서 지금 레버런 문이 문제지요? 이제는 영계가 나를 협조할 때가 옵니다. 조금만 더 가다가는 불상사가 많이 생긴다는 것입니다. (169-14, 1987.10.1)

오늘날 지상에서는 통일교회에 들어와 기도하게 되면, 일주일 이내에 선조들이 나타나가지고 전부 다 가르쳐 주게 됩니다. 그런 자리에 들어왔다는 것입니다. 그건 무엇을 말하느냐 하면, 종교들이 지금까지 세계적 판도를 닦아 가지고 심정적 유대로서 종적인 행로를 닦아왔는데 그것을, 횡적 판도를 세계적으로 넓혀 놓았기 때문에, 이 세계 끝까지 연결해 놓았기 때문에, 영계에 간 선조들이 종족을 중심삼고 비로소 지상에 재림해서 협조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홈처치가 그러한 세계적인 판도를 축소시킨 기반입니다.

그래서 선한 영들이 어떻게 되느냐? 옛날에는 왔다가 협조해 주고는 돌아갔지만 이제는 지상에 정주(定住)합니다. 그런 시대로 온다는 것입니다. 정주, 알겠어요? 정주라고 해서 선생님 고향 정주가 아닙니다. 영계에 간 선한 영들이 비로소 정착해서 살 수 있는 시대로 들어간다는 얘기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통일교회에 들어와 활동하는데 선한 조상들이 여러분과 같이 살며 협조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종족복귀가 가능한 겁니다. (163-303, 1987.5.1)

천운이 몰려오고 있습니다. 이제 1987년 4월은 새로운 빛이 소생하고 세계의 희망이 한 곳으로 모여 싹이 트는 것입니다. 영계의 영인들이 얼마나 한국에 오고 싶었겠느냐는 것입니다. 영인들이 한국에 돌아와서 협조할 수 있는 그날을 얼마나 고대했겠어요? 전부 다 모여드는 겁니다. 그러니까 나라를 위해 피흘린 사람들, 제물 됐던 영들이 연합해서 비로소 부모님 모시기 위한 연합운동을 하는 것입니다. 그들이 앞으로 세계적인 영인들을 전부 다 모셔들일 수 있는 중간역할을 해야 되는 겁니다. 그래서 그들과 연결해서 이 나라를 휙 돌려놓는 것입니다. (163-27, 1987.4.18)

이제는 한번 해야 됩니다. 이제는 영계가 `한국을 돕자!` 할 수 있는 시대에 왔습니다. 지금까지 선영들이 세계에 널려서, 외부에서 일하여 전부 다 기반을 닦아 그 운세를 몰아가지고 돌아 들어오는데, 누가 들어오느냐 하면, 선생님이 선발대가 돼가지고 한국을 위하던 충신·열녀·애국자들이 전부 다 선생님의 꽁무니를 따라 들어온다는 것입니다. 따라 들어와가지고 영계에 있는 모든 종단장들을 중심삼고 기독교, 이슬람교 할 것 없이 한국 통일운동에 협조할 것입니다. 그런 바람이 몰려 들어오는 것입니다. (163-18, 1987.4.18)

여러분도 마찬가지입니다. 같은 하나님이 그 같은 신념을 가졌는데, 왜 여러분들에게는 영계가 협조하는 그런 결과가 안 나타나겠느냐? 마찬가지입니다. 전부 다 자기가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자기가 남아 있기 때문에 선생님은 그런 경고를 한 겁니다.

요즘은 다리가 뻣뻣하면 `이놈의 다리야! 내가 가야겠어.` 그럽니다. 선생님이 그러고 다니는데 젊은 녀석들이 가만히 있으면 되겠습니까? 이놈의 자식들, 천벌을 받아야 됩니다. 젊은 놈들이 낮잠을 자고 허송세월을 하고 말입니다. 그러지 말라는 겁니다. (162-119, 1987.3.30)

여러분이 영계에 갔을 때, 담벽이 없는 자유천지의 주인의 아들딸이 될 수 있는 자격을 만들어 주겠다는데, 그게 얼마나 고마운 일이에요. 선생님의 말을 듣고 이렇게 살았으면 영계는 경계선이 없기 때문에 영계의 영역은 끝이 없지만 어디를 가더라도 전부 다 `내가 너희들을 협조했다. 거기 책임자가 너였을 때, 너의 시대에 가서 협조했다.`고 하는 것입니다. 다 친구입니다. 한 시대권 내에 서 있는 동료자가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이야기하듯이 영계가 동원되어야 됩니다. 영계가 동원되지 않으면 천국을 형성하지 못합니다. 형성 못합니다. 천국은 참부모로부터 시작되게 돼 있지, 지금까지의 타락한 후손으로 시작하게 되어 있지 않습니다. 아담을 창조할 때 천사세계의 협조를 받은 것과 마찬가지로, 재창조도 영계에서 내려와가지고 전부 다 지상을 협조해야 합니다. 그러지 않고는 안 되게 되어 있는 겁니다. 원리가 그렇잖아요? 부활원리가 그렇지요? 부활원리가 그냥 그대로 결과로 나타나야 참이라고 하는 겁니다. 그러니 영계가 선생님에 대해서 얼마나 좋아하겠어요? (162-114, 1987.3.30)

세계적인 시대에 들어온 여러분들은 개인적인 입장에 있더라도 세계 최고의 성인과 연결돼 있기 때문에 필요로 하게 될 때, 그와 같은 심성을 가지고 그와 같은 심적인 생활을 한 사람은 어디든지 종횡무진 협조할 수 있는 기반이 영적으로 되어 들어온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통일교회 움직임을 두고, 전세계의 각 나라 애국자들은 전부 다 이 땅 위에 통일교회 기반을 중심삼고 배후에 울타리를 쳐가지고 재림해서 정주하고 있습니다. 이건 부대로 말하면, 그 나라의 민족 몇십 배, 몇백 배가 되는 사람들이 죽어 가지 않았어요? 그 사람들이 와서 진을 치고 확대공작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선교사는 국가적인 운동을 해가지고 총동원해가지고 영계와 더불어 전체를 대표해가지고 희생을 각오하고 총진군 명령을 내리면 그 영들이 협조하게 돼 있다는 것입니다. (162-108, 1987.3.30)

통일교회는 영적인 개인을 동원할 수 있고, 연결적 체제를 통해가지고 선조를 동원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이걸 알아야 됩니다. 지금까지의 종교는 영계와 육계를 연결시키지 못했기 때문에, 영적인 정성을 들여가지고 종적인 면에 박자와 파동이 맞아야 접선을 했지만 이제는 그 방송국 자체에 들어왔습니다. 진동판과 같은 자리에 섰다는 것입니다.

파동이 아니고 파동을 일으키는 송신기 자체라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몇천 주파수로 하든가, 몇십 주파수로 하든가, 단파로 하든가 갖다 붙이면 파장, 전파를 전부 다 낼 수 있습니다. 내가 방송국을 가졌기 때문에 `영계에 있는 우리 조상들이 와서 나에게 협조하소서. 선한 조상이여 와서 협조하소서. 그런 바이브레이션(vibration:진동)이 필요합니다.` 하면 찌익 와서 협조한다는 것입니다.

개인을 부르더라도 움직일 수 있고, 가정을 불러도 움직일 수 있고, 종족권·민족권·세계권을 중심삼고 연결시킬 수 있는 발판이 지상에 되어 들어오기 때문에, 그것이 움직여 내려온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지금까지 내 몸뚱이는 이렇게 가려고 했는데, 자기도 모르게 돌아가지고 전부 다 끌려가는 것입니다. 두 영인체가 와서 하나를 붙들고 끌게 되면 자신은 그 붙든 것을 모르기 때문에 끌려가지, 별 수 있어요? 혼자 달려들어가는 것입니다. 여러분, 그거 믿어요? 이것은 공론(空論)이 아닙니다. 이론적입니다. (162-105, 1987.3.30)

통일교회가 움직이면 마호메트가 협조하고, 유교, 불교 대표자들이 전부 다 협조하고, 하나님도 협조한다는 말은 이론적입니다. 그러니 나는 인류를 대표하고, 영계를 대표하고, 하나님을 대신해 있기에 전체가 협조를 하는 자리에서 움직인다는 자부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162-16, 1987.3.15)

과거에는 기도를 하고 정성을 들여도 요때 밖에는 종교의 교주와 못 만났습니다. 만났다가는 다 갈라집니다. 그래서 또 올라가야 됩니다. 이제는 전부 다 종교권을 중심삼고 지상에 재림할 수 있는 때가 왔습니다.

그런 시대가 왔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과거시대·현재시대·미래시대를 움직일 수 있는 실적을 갖지 못하면 천국에 못 갑니다. 과거시대는 지금 영계에 가 있는 선한 영들, 천사들로부터 선한 영들의 시대였고, 현재시대는 부모의 시대입니다. 그리고 미래시대는 하나님의 시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계를 동원하고 부모님을 동원하고 하나님을 동원할 수 있는, 그런 실적을 갖지 않은 사람은 천국에 못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아담과 해와에게 천사가 움직여 협조했고, 하나님이 움직인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런 다음에 우주는 아담과 해와가 움직여야 된다는 것입니다. (161-200, 1987.2.3)

여러분들이 이제 홈처치 운동만 하게 된다면 영계가 다 협조하게 돼 있습니다. 그래서 이제 1988년 이후에는 본격적인 홈처치에 들어갑니다. 그때는 선생님이 뭐 여기에 있으나 없으나 마찬가지입니다. 그 이상 어떻게 가르쳐 주나요? 천국에 들어가는 증명서를 어떻게 준비해야 되는지 다 가르쳐 주었습니다. 그것은 지구성만한 다이아몬드를 몇 개 주고도 못 바꿉니다. `왜 그와 같은 황금시대를 잃어버리고 있느냐?` 하는 겁니다. (146-348, 1986.8.10)

지금까지 부모님에 대해 영계가 지지를 못하고 협조를 못하는 이유는 완성한 부모의 자리는 타락한 영계가 협조할 수 없는 자리이기 때문입니다. 원리가 그렇잖아요? 완성한 부모님의 자리라는 것은 하나님과 타락하지 않는 천사장이 후원하게 돼 있지 사탄권 내에 있는 영들이 아무리 많더라도 부모님을 협조 못하게 돼 있는 자리인 것입니다. 지금 영계에 가 있는 영인들은 참부모를 통해서 태어나지 않고 가짜 부모를 통해서 태어났기 때문에 참부모를 협조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나 천사장이 실패하였던 모든 것을 탕감하고 자녀의 자리에서 아담과 해와가 자라고 있는 그런 입장에서는 얼마든지 후원할 수 있게 돼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계가 협조함으로 말미암아 세상이 점점 빠른 시일 내에 무너져 넘어간다는 것입니다. (146-314, 1986.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