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15권 PDF전문보기

기 도

아버님이여, 저희들은 슬프게도 탕감의 원리를 익히고 있습니다. 괴로울 때에는 눈물을 흘릴 때도 있습니다만, 그러나 일정한 탕감의 기준을 넘지 않으면 아버님께서 만족할 수 있는 기준을 세우지 못하고 사탄을 굴복시켜 승리의 한계를 결정지을 수 없다고 하는 것을 알기 때문에 저희 선조들이 범한 죄에 대해서 면목없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선조들이 이 길을 더듬어 왔습니다만, 아버님의 원하심과 아버님의 목적을 알지 못하고 사탄의 제물이 된 것을 생각합니다. 현세에 있어서 저희들은 선조들의 전철을 밟지 않는 입장에 세워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하는 바입니다.

아버님이여, 일본에 있는 형제들을 불쌍히 보시옵소서. 지금까지 동양에 있어서 이 국가를 중심으로 한 목적, 대동아공영권(大東亞共榮圈)을 목표로 움직인 일이 있는 이 민족입니다. 그것은 아버님에 의한 것이 아니고 사탄에 의한 것으로서 역사에 하나의 오점을 남기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지금 새로운 일본의 길을 열 수 있고 장래 세계에 공헌할 수 있는 천운을 저희에게 주시어 고마운 길을 받은 모든 형제들이 감사하고 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그들의 마음이 날로 성장하여 환경을 움직이고, 그 실체가 아버님에 의한 존재기준을 결정하여 모든 것을 움직일 수 있는 동기가 되는 입장에 세워 주시기를 마음속으로 간절히 바라마지 않는 바이옵니다.

지금 말씀을 전한 우주적인 예수님의 사명이 이 역사적 과정을 통과하여, 현세에 있어서는 제2, 제3이스라엘 민족을 첨단으로 하고 저희들에게 지워지고 있는 것을 생각할 때에, 저희들은 약한 자이기에 손끝이 떨리고 전신이 떨리옵니다. 죄많은 과거를 돌아 보면, 도저히 아버님 앞에 설 수가 없는 저희들임에도 불구하고, 현세에 있어서 더렵혀진 저희들을 품에 품으시고서 중대한 사명을 다시 주시지 않으면 안 되는 아버님이신 것을 생각 할 때에, 저희가 가는 길은 여하히 무겁고 여하히 서두르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생각하게 됩니다.

나이 많은 사람은 나날의 생활을 아깝게 여기고 아버님께 접근하기를 바라면서 노력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압니다. 젊은 사람들은 세계를 구하기 위하여 열심히 싸우지 않으면 안 되겠습니다. 또 자기들에게 대사명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말고 모든 것을 아버님께 의지하고 아버님의 목적을 바라고 용기를 내어 아버님의 목적권(目的圈)에 들어가서 아버님을 모실 수 있는 승리자가 될 수 있도록, 그리고 하늘에 영접되고, 땅에 영접되는 하늘의 왕자 왕녀로서, 혹은 중심으로서 설 수 있도록 지켜 주시고, 승리의 현현을 점점 넓혀 주실 것을 간절히 바랍니다.

예수님의 사명을 인계받아 아버님께 감사하는 생활에 있어서, 아버님을 모시고 그 생활의 가치를 무한의 가치기준으로 세워 감사할 수 있는 자가 되도록 은혜 베풀어 주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오늘의 모든 것을 인도하여 주신 것을 아버님께 감사드리고, 이 모든 것을 주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리옵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