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에 갈 수 있는 사람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18권 PDF전문보기

천국에 갈 수 있는 사람들

천국은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으로 완전히 일체된 부부가 들어가는 곳이요, 그 일체된 부부에 의해 태어난 자녀들, 즉 하나님을 중심으로 일체가 된 가정 종족 민족을 전부다 거느리고 들어가는 곳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상에서 가정을 갖지 못한 예수님은 지금까지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고 낙원에 머물러 계시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맺어진 부부가 아니고는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천국은 상대적 이념의 세계입니다. 그래서 가정이 전부다 들어가야 되고, 자기 종족과 나라가 전부다 들어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야 천국이 건설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그 누구도 천국에 들어가지 못했습니다. 전부다 천국 가는 대합실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의 문이 아직까지 열리지 않았기 때문에 천국문이 열릴 수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천국문을 열기 위해 예수님은 오셨지만 땅 위에서 그 상대적인 실체를 만나지 못했습니다. 즉, 예수님의 사랑에 플러스(+) 될 수 있는 상대적인 주체가 나타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수님은 지금까지 2천년 동안 수고의 노정을 걸어오면서 천국문이 열릴 그날을 고대하고 계시는 것입니다. 재림하는 날에 만민 중에서 하나의 신부를 택해서 하나님의 사랑의 문을 열고 들어가시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것을 모르는 기독교인들이 진짜 이단입니다. 언젠가는 한번 걸려들 때가 올 것입니다. 그때가 안 오면 선생님이 오도록 만들 것입니다. 그들이 이 소리를 들으면 기분 나쁘겠지만 어차피 걸려들게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여기에 처음 온 사람들 중에도 기독교인이었던 사람은 통일교회를 반대해 본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저기 계신 아주머니도 통일교회를 반대하다가 회개하고 전도 나갔다 왔군요. 통일교회가 인정이 많고 배포가 크니까 그것도 용서하는 것입니다.

지금 날씨가 덥기도 하고 점심 시간이 지나서 배도 고플 것입니다. 그렇지만 선생님은 아침도 못 먹었습니다. 속이 좋지 않을 때는 금식하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하루든 이틀이든 입을 다물고 있어 보십시오. 약이 필요없는 것입니다.

통일교인들은 무슨 힘이 있어야 되느냐? 마음에다 펌프질을 강하게 해서 몸을 끌고 갈 수 있는 힘을 길러야 됩니다. 그러한 힘을 길러서 이미 태어난 사람들을 통일하는 것이 문제인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서만 통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의 진리는 세계 만민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알게 하고 그 사랑을 갖게 해줍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사랑 가운데 자신이 어떤 자리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내용을 가르쳐 줍니다. 흑인이나 백인이나 황인을 막론하고 사람이면 누구나 다 같은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계 만국은 통일되어야 한다는 결론이 나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