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수를 중심한 복귀 역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20권 PDF전문보기

7수를 중심한 복귀 역사

하나님께서는 6수인 6일째에 사람을 창조했습니다. 7수는 안식수인데 인간이 타락했기에 이 7수를 잃어버렸습니다. 그래서 오늘날 이 땅에 있는 사람들이 안식할 수 없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7수를 잃어 버렸기에 하루를 천년으로 연장해서 6천년 역사를 통해서 6수를 찾아 세우고, 7천년의 역사로 안식수인 7수를 찾아 나오는 것입니다. 이렇게 해서 찾아 나오는 것이 기독교의 소망의 천국입니다. 천년 천국입니다. 인간이 6천년으로 6수를 찾고 7천년으로 7수를 찾아 완성하여 재출발하는 8수의 연한을 다시 찾아 들어가는 것이 복귀의 역사입니다.

인간의 타락으로 6일 창조기간, 즉 첫째 날부터 여섯째 날까지 창조한 모든 것을 잃어버렸습니다. 사람 때문에 전부 다 잃어버렸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이것을 다시 찾기 위해서 6천년 역사를 섭리해 나오십니다. 이 6천년을 중심삼고 7천년 역사로 넘어가는 것입니다. 기독교에서는 천년 왕국을 주장하고 있지만 하루가 천년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 천년 왕국이라는 것은 세계적인 부활권을 말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역사를 거친 후 안식권을 얻어 가지고 비로소 하나님을 모시고 아들과 딸이라는 공인을 받아야 됩니다. 다시 말하면 하나님의 기쁨에 동참할 수 있는 안식을 갖는 것입니다.

안식일은 편히 쉬며 잠자는 날이 아닙니다. 안식일을 잠자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안식일은 하나님과 하나 되어 하나님의 기쁨에 동참해서 기쁨을 표현하는 것을 말합니다. 따라서 영계에 가서 하나님을 중심하고 천국을 이루면 영원한 안식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영원에서 시작됐고 영원히 존재하기에 영원한 안식이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안식을 잃어버린 인간이기 때문에 인간은 물론 선생님도 하나님도 안식을 잃어버렸습니다.

하나님은 7천년의 역사를 중심삼고 나왔지만 모든 종교는 7백년 걸어서 나오는 것입니다. 7백년의 운세가 때를 맞이하면 3×7=21, 2천년 운세로 나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구약역사도 2천년, 2천년 역사가 이어져 나왔던 것입니다. 그것은 반드시 한 단계마다 새롭게 바꿔지는 것입니다.

이처럼 하나님을 중심삼고 볼 때는 7천년 한의 길을 가는 것이요, 종교는 7백년의 역사를 중심삼고 가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기독교가 잘했으면 예수님이 재림하는 것도 7백년 기간에 이루어졌을 것입니다. 그것을 못했기 때문에 마호메트의 이슬람교처럼 이방 민족의 종교가 전부 다 재림사상을 갖고 나온 것입니다. 그렇게 되어 있습니다. 종교는 7백년 운세를 중심삼아 가지고 나갈 수 있습니다. 7백년 운세를 중심삼고 7단계로 발전해 나갑니다. 택함받은 선지자들은 개인적으로 70년의 운세를 타고 나옵니다. 하나님은 따라서 7천년 한의 길을 가야 되는 것이요, 종교는 7백년 한의 길을 가야 되는 것이요, 인간은 70년 한의 인생 길을 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70년 한의 인생 길을 가는데 어떻게 해야 되느냐? 자유로이 결혼생활을 해서는 안 됩니다. 한의 길을 가야 하기 때문에 결혼생활을 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하나님이 제일 원치 않는 것이기에 70년동안 독신생활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고차적인 종교일수록, 독신생활을 주장했던 것입니다.

70년 운세가 문제입니다. 지금까지 70년 운세를 거치며 이루어 놓은 터전 위에 주님이 오시게 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주님이 오셔서 무얼 할 것이냐? 이 땅에 와서 70년 운세를 7년으로 단축한다는 것입니다. 만약 이것을 7개월로 하면 어떻겠습니까? 7개월 가지고는 잘 모른다는 것입니다.

7년이면 사람의 나이로 일곱살입니다. 그래도 말을 신용할 수 있는 기준은 7년이 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7천년의 한의 길이 종교가 나옴으로 7백년으로 단축됐고, 700년 운세가 70년으로 단축됐고, 70년의 운세가 소망의 한 때가 옴으로 말미암아 7년으로 단축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타락이란 무엇이냐? 7수를 잃어버린 것이 타락입니다. 7수를 잃어버림으로써 사위기대를 못 이루었습니다. 또한 사위기대를 못 이루었으니 삼위기대를 이루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삼위기대는 축복을 받아야 됩니다. 타락으로 인해 축복을 받지 못했기에 성부 성자 성신의 삼위기대를 못 이루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복귀역사를 통해서 7수를 이루려면 4수를 먼저 이루어야 합니다. 4수 기반이 없으면 3수를 찾을 수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탕감복귀하려면 중심인물이 있어야 하고 조건물이 있어야 하고 기간이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철칙입니다. 이것이 있기 때문에 선생님도 이 법을 따라갑니다. 7년에 안 되면 3단계를 거쳐야 하는 것입니다. 그렇지요? 그래서 7년 걸릴 것이 21년이 걸린 것입니다. 작년 21년노정이 끝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