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에게 있어서 보다 중요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20권 PDF전문보기

아담에게 있어서 보다 중요한 것

그러면 아담에게 있어서 보다 중요한 것은 무엇이었느냐? 하나님의 말씀과 하나님 자신이었습니다 그다음에 중요한 것은 무엇이었느냐? 자신이 하나님의 말씀과 하나님과 일체되는 것이었습니다. 만일 이러한 기준으로서 인류 시조가 출발을 하였다면 우리에게는 그 이상 더 좋은 것이 없었을 것입니다. 그런 기준이 결정되었으면 하나님의 말씀이 우리 속에 있을 것이요, 하나님 자신도 우리 속에 있을 것입니다. 즉, 하나님 자신이 우리 속에 계심과 동시에 우리들은 하나님과 하나 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중요한 기준이 인류에게 부여될 것인데도 불구하고 인류 시조가 보다 중요한 그 기준을 망각해 버리고 보다 중요치 않은 타락의 결과를 가져 왔기 때문에 오늘날 그 결과의 인연 가운데서 살고 있는 인류는 보다 중요한 자리에 서 HHS.있는 것이 아니라 보다 중요치 않은 자리에 서 있는 자리에 서 있는 것이 아니라, 마음이 슬프고 소망이 없는 절망 가운데 살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결과의 세계가 된 것을 여러분은 잘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입장에 떨어진 인류를 하나님은 다시 구원하고, 인류도 그와 같은 입장에서 벗어나서 다시 본연의 세계에서 필요했던 그 기준을 회복하는 길을 더듬어 나가지 않을 수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런 길을 더듬어 나온 것이 인류의 역사과정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런 섭리의 인연을 따라 이 땅에 종교를 세워 나온 것이요, 인간은 종교를 통하여 하나님을 찾아 왔던 것입니다. 이리하여 이 세계는 이제 최후의 세계가 되었습니다.

오늘날 전세계의 인류들이 찾아야 할 것은 에덴 동산에서 인간 시조가 잃어버렸던 보다 중요한 것입니다. 즉, 하나님의 말씀과 하나님을 찾지 않으면 안 될 때가 되었습니다. 종국적인 세계가 되면 될수록 이것이 절실히 요구되는 시대로 향하고 있다는 사실을 여러분은 알아야만 되겠습니다.

그러면 현세에 있어서 온 세계 인류들이 찾고 있는 것이 무엇이냐? 인류가 막연하게나마 지금까지 찾아 나오는 것은 내적인 것, 즉 정신적인 것, 더 나아가서 이념적인 것, 이상적인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외적인 것이 아니라 내적인 것이요, 물질적인 것이 아니라 이상적인 것입니다. 이러한 것을 찾아나오고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