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복귀의 주역이 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25권 PDF전문보기

세계 복귀의 주역이 되라

대학생들은 어려운 곳으로 보낼 것입니다. 특히 머리 좋은 학생들을 제일 어려운 곳으로 보낼 것입니다. 지금까지 자기 머리 좋다고 으시댄 것을 탕감하려면 제일 어려운 곳으로 가야 합니다. 머리 좋은 사람들이 일선에 있어야 하고 머리 둔한 사람들이 후방을 맡아야 됩니다. 이것이 성화 대학생총회라는 이름 밑에 여러분에게 하는 훈시의 제1조입니다. 훈시를 받은 기분 어때요? 「좋습니다」 만일에 선생님에게 이런 일이 있었으면 벌써 날아갔을 겁니다. 유도탄이 날 듯이 벌써 날아갔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그것 하나를 중심삼고 싸워 나왔습니다. 그래서 7년 동안에 전부 다 결판을 지었지요? 「예」 이때는 7천년 역사를 다 바쳐서 청산지어야 합니다. 원래는 1960년부터 1967년까지 1차 7년노정 동안에 청산지어야 합니다.

이제는 세계복귀 시대입니다. 제2차 7년 노정의 3년기간인 70년까지는 세계의 모든 정세를 봐도 완전히 하나로 귀일되는 때입니다. 세계 정세가 그래요, 안 그래요? 안 그러면 하나님이 없다는 말이 됩니다. 통일교회 원리가 이렇게 위대한 것입니다. 통일교회가 꿈같은 복귀의 배경을 말했는데 현실에서 그 근거가 제시된 것입니다. 그러면 그런 배경들을 말하게 된 동기는 무엇인가? 통일교회 문선생님이 그 장본인이 것입니다. 여러분, 이런 말을 들으면 기분이 좋아요, 나빠요? 「좋습니다」 세상 사람들은 이런 말 듣고 기분이 좋을까요, 나쁠까요? 그들은 아마도 죽는 것만큼 기분이 나쁠 것이고, 여러분은? 「기분이 좋습니다」 죽는 것만큼 기분 나빠하는 사람들도 기분만 풀어 주면 가지고 있는 것 전부 다 빼앗아와도 눈만 껌벅껌벅하고 가만히 있습니다.

원리적 견해에서 볼 때 지금은 옛날에 선생님이 고생하고 쫓김받던 모든 것을 탕감복귀할 때라는 것입니다. 그러니 지금까지 여자들이 신앙길을 가는 데 있어서 남편과 부모 앞에서 천대받던, 그런 말할 수 없이 슬픈 역사를 박차고 이제는 당당히 국가를 중심삼고 말할 수 있는 입장에 서게된 것입니다. 그리고 역사적인 분들의 슬픔을 해원할 수 있는 대표적인 제사장으로서 등장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얼마나 멋진 일입니까?

영화의 주연 배우와 같이 여러분들은 실제 세계의 주연배우가 되는 것입니다. 실제 주연배우란 역사의 최고의 첨단에서 행세하는 사람입니다. 그 주연배우가 가는 곳곳마다 하늘의 역사가 파동친다고 생각해 보세요. 얼마나 멋진 일입니까? 그러니 사나이라면 멋진 사나이답게 농촌에 가서 머슴살이라도 해보라는 것입니다. 보기에는 그렇게 안 보이는데 짐도 잘 지고, 밥도 잘 먹고, 맨발로도 잘 걸어 다니면 칭찬받는 것입니다. 이런 일도 한번 해보라는 것입니다. 선생님도 왜정 때 머슴살이를 해봤습니다. 왜놈들을 피해 다니느라고 많이 해봤어요. 그러나 머슴살이를 하더라도 멋진 머슴이 되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