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에 파문을 일으키고 있는 우리의 승공운동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25권 PDF전문보기

아시아에 파문을 일으키고 있는 우리의 승공운동

오늘날 이북이 남한을 대해서 첩보활동을 강화하고 있기 때문에 남한은 언제나 피습받는 입장에 있습니다. 첩보전에서 패자의 입장에 서게 된다면 전면적인 전쟁에 있어서도 패자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들은 내적인 모든 결의와 사상에 있어서 북한에 대응할 수 있는 철두철미한 사상을 갖추어야 합니다.

대한민국이 아무리 강한 사상을 가졌다 하더라도 행동적인 면에 있어서 극복하지 못할 행동이 적군에게 제시되었다 할 때, 그것을 극복할 수 있는 어떤 구체적인 대안을 갖지 않고는 반드시 적의 공격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반드시 어느 한 때에 그것에 대한 막대한 대가를 치러야 하는데, 그것에 대한 대가를 치렀다 해도 패자인 것만은 부정할 수없습니다. 그것을 여러분이 확실히 알아야 되겠습니다.

오늘날 우리 통일교회가 걸어 나오는 데 있어서도 배후에는 그 누구도 알지 못하는 희생이 끊임없이 지속되고 있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합니다. 통일교회가 이 복귀의 전선에서 배후의 인연을 지탱하기 위해서는 한 나라의 주권이 문제가 아니라 세계적인 문제를 좌우하면서도 배후에서 말없이 원수와 대결하여 그들에게 대가를 치른 후 그들을 능가할 수 있는 전진적인 전법과 행동적인 조건을 제시하여야 됩니다. 그러지 않으면 자동적으로 적의 포위권내에 들어가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들은 그들과 대결해서 포위망을 터치고 그들을 밀어낼 수있는 행동으로 전세를 연결시킬 수 있는 주체적인 권한을 가져야 합니다. 그리하여 어느 시대, 어떤 환경에서도 능동적으로 적을 타개하여야 합니다. 그러지 않고는 복귀전선에서 승리를 가져올 수 없습니다. 우리가 염원하는 복귀전선에서의 승리는 거둘 수 없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우리의 전법은 게릴라전이었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전국적으로 벌이고 있는 활동도 게릴라전입니다. 지금 일본에서는 승공활동을 하고 있는데 공산주의가 50년 동안에 세계의 3분의 1에 가까운, 아니 절반에 가까운 나라들에 막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미국 사회에까지 공산당이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입니다. 이처럼 세계적인 판도를 가진 공산당에 대해 승공이라는 타이틀을 들고 소수의 무리가 나선 것을 일면적으로 보고 어리석고 세상을 모르는 자들의 행동이라고 할는지 모르지만 그건 잘못 봤다는 것입니다.

일본 방송에서 보도했듯이 일본에서는 지난 27일에 전국 승공국민대회를 동경의 하비야 공원(日比谷公園)에서 가졌는데, 여기에 한 5천여 명이 참석해서 박수를 치면서 환영했다고 합니다.

공산당은 지금까지 일본이 자기들의 뜻대로 틀림없이 적화된다고 믿어 왔습니다. 그래서 낮이나 밤이나 활동하면서 적화시키기 위해 노력을 해왔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들 앞에 우리 소수의 통일의 무리가 반기를 들고 나섰다는 사실은 일본의 공산당에도 문제가 되었고, 일본 정부에도 문제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전국민이 새로운 각도에서 스스로를 비판하고 앞날을 재검토할 수 있는 입장에 섰다는 것입니다. 비록 우리의 행동은 미미했지만 그런 내용이 있었다는 사실을 볼 때, 이것은 일본에 하나의 파문을 일으킨 결과가 되었으며 이 파문은 아시아의 전역에 미쳐질 수 있는 사건이 된 것입니다.

그러면 그것으로써 끝낼 것이냐? 공산당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우선 게릴라 전법을 써야 되나 그 후에는 대병력을 투입하여 전면적인 싸움을 전개해야 합니다.

그러면 왜 이런 모험을 해야 하느냐? 오늘날 세계의 어떠한 사상이나 단체도 공산당에 대결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에서, 우리가 이런 운동을 전개함으로 말미암아 공산당과 대결할 수 있다는 신념을 은연중에 국민 대중에게 심어 주기 위해서입니다. 그래서 우리 승공이론과 국민의 신념이 하나만 된다면 공산당을 이길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한 신념을 가진 자라면 소수인이 남는다 하더라도 공산당을 능가할수 있고, 공산당의 역사 기반 이상의 분야를 차지할 수 있어 결국은 그무리로 인해 공산당이 망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막대한 희생과 거기에 대한 대가를 치러야 합니다. 때문에 지금 통일의 무리가 희생당하고 있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구보끼 회장을 중심삼고 있는 일본의 통일교회 식구들에게 각오하라고 했습니다. 진지한 입장에서 하나님과 더불어 담판짓고 넘어가라고 했습니다. 어려운 싸움에 임할 때에는 절대로 혼자서는 임하지 말라고 했습니다. 이 싸움이 점점 격렬해지면 격렬해질수록 수많은 적군의 화살이 나를 겨누고 있고, 수많은 적군의 총칼이 나를 겨누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그러니만큼 우리는 하나님의 이 엄숙하고 주체적인 권한에 의지하여 모든 면에서 그분의 지시를 받고 행동하는 입장에 서지 않고는 안 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기도를 많이 해야 합니다. 어떠한 책임자도 큰 대회를할 때에 수많은 군중 앞에 서기 위해서는 누구보다도 정성을 많이 들여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악이 침입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원수가 아무리 강하더라도 우리가 하나되어 가지고 그 이상의 정성을 들이면 그 자리에는 사탄이 침입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아무리 격전이 벌어진다해도 생명을 빼앗아갈 수 없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