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28권 PDF전문보기

기 도

아버지, 주신 손길을 기억하면서 저희는 아직까지 심장으로부터 울려나오는 고동소리를 통해 저희의 세포가 살아 있는 것을 자각하옵니다.

살아있는 자는 발전하는 것입니다. 살아있는 자는 후대에 계승하는 것입니다. 원한의 세계에 고비가 생길 때에는 둘로 갈라지는 것입니다. 상대적 세계가 원한의 세계일지라도 살아 있는 저희 자체는 하나되어야 되겠사옵니다. 그리하여 둘로 갈라진 원한의 세계를 하나되게 해야 되겠습니다.

이것을 터뜨려 내는 일을 저희들은 계승하겠다고 아버지 앞에 맹세하기 위하여 쌍수를 들었사오니, 저희들, 당신의 마음을 닮게 허락하여 주옵소서. 당신을 닮아 용자의 모습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당신이 소원 하시는 천국을 이루기 위하여 희생할 줄 아는 아들딸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모진 수난길에서도 인내할 수 있는 당신의 후계자가 되고, 모진 싸움 중에도 기량을 가지고 이 싸움을 치러 갈 수 있는 당신의 자녀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옵니다.

이날 대한민국에 올 수 있는 새로운 운세를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이날 세계의 운세가 이 나라, 이 민족 위에 같이하게 하시옵고, 이날 천운이 이 나라 이 민족 위에 같이하도록 통일교단과 연결시켜 주시옵기를 부탁드리옵니다. 이제 저희들을 기쁨의 한 날을 바라고 탕감하며 극복해야 할 고비의 과정을 힘차게 전진해 나갈 수 있는 하늘의 용장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고, 하늘의 정병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고 원하옵나이다.

아버지, 통일의 자녀들을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한국과 일본과 미국을 중심한 40개 국가와 120개의 성지가 연결되어 천운을 모셔들이는 그 인연이 승리의 영광이 되게 하여 주시옵고, 그 영광을 당신 홀로 거두시옵소서. 이 모든 전체를 기쁨으로 받아 주시옵기를 바라오면서, 참부모의 성호 받들어서 축원하옵나이다. 아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