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랑의 가치를 지닌 부부가 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34권 PDF전문보기

진짜 사랑의 가치를 지닌 부부가 되라

그러면 처음부터 좋아하는 사람이 되어서 만나는 것과, 그렇게 안 된사람이 만나서 사랑할 수 있게끔 만든 것과 어떤 것이 좋겠습니까? 여러 분은 어떤 것을 택할 것입니까? 시집에 오자마자 쉽게 사랑할 수 있게 되어 가지고 몽땅 내 사랑이라고 하는 자리와, 처음부터 어렵게 만나서 사랑할 수 있게 만들어서 그때부터 몽땅 내 사랑이라고 하는 자리가 있다면 여러분은 어느 자리가 더 좋겠습니까? 「만드는 게 좋습니다」 만드는 것이요? 정말 그래요? 만드는 것이 정말 좋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진짜 사랑이 어떤 사랑이냐? 어떤 사랑이 진짜 사랑인지 여러분은 확실히 알아야 됩니다. 오면서부터 흥흥거리는 것이 진짜 사랑이냐, 아니면 죽고 또 죽을 수 있는 입장에서 사랑을 중심으로 하나된 그 사람이 아니면 죽고 못 살겠다고 할 수 있는 그 사랑이 진짜 사랑이냐? 어느 것이 진짜 사랑이겠습니까? 「만드는 것입니다」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니 조금 전에도 말했지만 모든 것에서 반대로 해야 하는 것입니다. 챔피언이 되기 위해서는 고생하고 어려운 일을 이겨야 하는 거와 마찬가지로 진짜 사랑을 하려면 반대로 해야 하는 것입니다. 고생을 지긋지긋하게 했더라도 다시 고생을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목적을 달성한 챔피언이 되었을 때는 그 권위가 천하에 드러나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한 부부가 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이상적인 부부란 어떤 부부입니까? 꽃이 피고 향기가 풍겨서 나비가 찾아오는 동산처럼 아름다운 모습을 가져야 이상적인 부부라고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이상상대가 무엇인지 이쯤 얘기하면 알 것 같아요?

만일에 부부가 서로 보기만 해도 좋아할 수 있는 관계요, 천하에 둘도 없는 하나님의 외아들처럼 하나님의 외딸처럼 서로 사랑한다면 하나님이 어떻게 하시겠어요? 하나님께서 그 부부에게 벌을 주겠어요, 복을 주겠어요? 이 말은 정성들인 사랑은 거두어진다는 것입니다. 누구나 쉽게할 수 있는 그 사랑이 아니라 누구나가 싫어하더라도 전체가 좋아할 수 있는 사랑의 가치를 가진 존재가 된다면 여기에는 영원한 가치가 있게 됩니다. 그 가치는 하늘과도 통하고 지옥과도 통할 수 있는 가치라는 것입니다. 그렇지요? 이러한 것을 찾아가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