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사랑하는 종교가 참된 종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34권 PDF전문보기

세계를 사랑하는 종교가 참된 종교

성경에 이런 말씀이 있습니다. "내가 주릴 때에 너희가 먹을 것을 주었고 목마를 때에 마시게 하였고 나그네 되었을 때에 영접하였고 벗었을 때에 옷을 입혔고 병들었을 때에 돌아보았고 옥에 갇혔을 때에 와서 보았느니라(마 25:35-36)"는 임금의 말에 "주여 우리가 어느 때에 주의 주리신 것을 보고 공궤하였으며 목마르신 것을 보고 마시게 하였나이까? 어느 때에 나그네 되신 것을 보고 영접하였으며 벗으신 것을 보고 옷 입혔나이까? 어느 때에 병드신 것이나 옥에 갇히신 것을 보고 가서 뵈었나이까? (마 25:37-39)"라고 의인들이 반문하니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가 여기 내 형제 중에 지극히 작은 자 하나에게 한 것이 곧 내게 한 것이니라(마 25:40)"고 대답하신 말씀이 있습니다. 그것이 무슨 말이냐? 지극히 적은 소자에게 행한 것이 곧 나에게 행한 것이라는 뜻입니다.

백만 원을 가지고 사랑하는 것과 천만 원을 가지고 사랑하는 것을 비교할 때 어느 것이 쉽습니까? 여러분은 어느 것을 원해요? 적은 것을 가지고 있을 때 사랑하는 것을 원합니까, 큰 것을 가지고 있을 때 사랑하는 것을 원합니까? 숫자가 제일 적은 것이 뭐예요? 「하나입니다」 이것이 일대일의 사랑입니다. 그러면 어떻게 세계를 사랑해야 하느냐? 자기 부모같이, 자기 아내같이, 자기 자식같이 사랑해야 하는 것입니다. 자기와 부모는 일대일로 대하지요? 자기 아내와도, 자식과도 일대일로 대하여 사랑하는 것입니다. 이런 사랑을 본받아서 세계를 사랑해야 합니다.

세계 인류를 자기 아들같이 사랑하는 사람은 천국에 갈 수 있습니다. 그런 사람은 종교를 안 믿어도 천국에 가는 것입니다. 통일교회를 믿지 않더라도 천국에 가는 것입니다. 그 대신 통일교회 문선생이 천국 가는 수속 절차를 가르쳐 줘야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천국은 어떠한 곳이냐? 여러분은 이것을 알아야 됩니다. 지금까지 기성교회를 믿다가 여기에 온 아주머니가 있으면 똑똑히 들으세요. 천국은 어떠한 곳이냐? 하나님과 같은 입장에서 세계 사람들을 아들딸같이 사랑하는 사람들이 가는 곳입니다. 그 말이 무슨 뜻이냐? 여러분의 남편보다도 세계를 사랑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알아야 됩니다.

하나님의 뜻을 중심삼고 볼 때 남편을 더 사랑할 것이냐, 세계를 더 사랑할 것이냐? 이것을 가려야 됩니다. 어떻게 해야 되겠어요? 「세계를 더 사랑해야 됩니다」 알기는 아는군요. 자기 남편을 제물로 삼아서라도 세계를 살릴 수 있는 여자가 하나님이 사랑하고 믿을 수 있는 딸이 되는 것입니다. 또, 자기 아내를 제물로 삼아서라도 세계를 살리겠다고 하는 남자가 하나님의 아들인 것입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뜻입니다.

예수님의 뜻은 이스라엘을 사랑하는 것이었지만, 하나님의 뜻은 이스라엘을 넘어 세계를 사랑하는 것이었습니다. 아들을 희생시키는 한이 있더라도 세계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이것이 하나님의 사랑입니다. 예수가 하나님의 독생자이지만 독생자를 희생시켜서라도 만민을 예수와 같이, 예수보다 더 귀한 아들딸로 만들고 싶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위해서는 독생자까지도 희생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진정한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