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인들을 고생시키는 이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34권 PDF전문보기

통일교인들을 고생시키는 이유

통일교회 문선생이 여러분을 사랑합니까, 사랑하지 않습니까? 「사랑합니다」 안 해요! 「사랑합니다」 여러분이 그걸 어떻게 알아요? 난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언제나 사랑하고 싶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영원히 사랑 한다는 것입니다. 어떠한 어려움이 있고 어떠한 죽음길이 가로놓여 있다 하더라도 변하지 않는 세계적 사랑을 가지고 끝가지 가게 될 때 반드시 그 사랑의 목적은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렇게 사랑하겠어요, 안하겠어요? 선생님이 여러분을 사랑해야 되겠어요, 안해야 되겠어요? 사랑했으면 좋겠어요? 「예」 선생님이 여러분을 사랑하기 때문에 여러분을 세계적인 사람으로 만들기 위해서 남보다 먼저 희생하는 자리에 내세우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예를 들어 하나님께서 열 명의 아들에게 표창을 한다면, 누구에게 먼저 표창을 하겠습니까?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가장 먼저 깃발을 들고 나가 죽은 아들에게 표창하실 것입니다. 그가 하나님의 사랑을 상속받을 수 있는 첫째 아들이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도 통일교인들을 사랑하기 때문에 대한민국과 세계에서 가장 처참하고 어려운 곳에 보내서 희생하게 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렇게 고생시키니까 기분이 나쁘지 않아요? 「좋습니다」 그러면 여러분을 시집도 못 가고 늙어 죽게 하면 어떻게 하겠습니까? 여러분이 세계를 위해서 살다가 시집을 못 가게 될 때에는 영계에 가서 세계를 위해 살았던 역사적인 미남자와 결혼을 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시집 장가 못 간 채로 늙는다고 걱정하지 말고 사랑 못 해봤다고 걱정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천상세계, 영계에 대한 사실들을 잘 모르지요? 선생님이 영계에 관한 얘기를 해주고 싶지만 오히려 누(累)가 될까봐 못 합니다. 일은 하지 않고 딴 생각 할까봐 얘기해 주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을 죽도록 고생시켜야 되겠습니다. 다행이예요, 불행이예요? 여러분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사람으로 만들기 위해서, 하나님이 사랑하실 수 있는 사람으로 만들어 주려니 고생을 시키는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챔피언이 되기 위해서는 남이 잘먹을 때 못 먹고, 남이 잠잘 때 못 자고, 남이 웃을 때 울어야 되는 것입니다. 전부 반대의 길을 가야 됩니다. 그렇지만 여러분은 울 수밖에 없는 자리에서도 울지 말라는 것입니다. 다른 면이 있어야 합니다.

인간은 두 세계를 주관해야 합니다. 천상세계의 하나님과 지상에 있는 나, 하나님과 나는 양손으로 톱을 붙들고 있는 관계입니다. 그리하여 박통같은 세상을 쪼개자는 것입니다. 그러한 일이 쉽겠어요, 어렵겠어요? 톱날이 다 닳아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한 쪽에는 통일교회 남자가 있고 다른 한 쪽에는 통일교회 여자가 있다고 해보십시오. 여러분이 그런 입장에서 이 세상을 쪼갤 수 있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은 여러분을 죽도록 고생시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오늘 선생님을 만나면 좋은 말을 들을 줄 알았겠지만 죽도록 고생하라는 것이 선생님의 선물입니다. (웃음) 죽도록 고생하라는 것입니다. 무엇을 위해 고생하라고요? 「세계를 위해서요」 문선생을 위해서가 아니고 통일교회를 위해서가 아닙니다. 세계를 위해서 고생하라는 것입니다. 그 세계가 앞으로 찾아올 것입니다. 해방의 깃발을 들고 찾아올 것입니다. 그러다가 여러분이 죽게 되면 그 무덤 앞에 천만인이 비석을 세우면서 여러분을 찬양할 날이 올 것입니다. 그것을 알기 때문이 이런 일을 하는 것입니다.

이 길을 지나고 나서 보게 되면 여러분의 삶은 천년 만년 보배로운 삶으로 기억되어질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렇게 살 때 입었던 찢어진 러닝샤쓰, 떨어진 와이샤쓰 짜박지를 후손들은 천금 만금을 주고도 살 수 없는 보물덩이로 여길 것입니다. 그런 것을 알아요? 선생님은 흥남 감옥에서 3년 동안 고생하면서 입었던 갈래갈래 찢어진 와이샤쓰나 팬츠를 전부다 모아 두었습니다. 그것에 암모니아와 유산이 묻어서 전부다 보료와 같이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그것을 남기기 위해 3년 동안 고이고이 모았습니다. 선생님이 가는 길이 틀리지 않는 길일진대 반대하는 국가와 세계는 그 반대의 뜻을 세우지 못하고 끝내는 선생님한테 밀려 나갈 것입니다. 그때에 그 모아 둔 것은 후손들이 붙잡고 천년 만년 울부짖을 수 있는 보물이 될 것입니다. 말없이 역사를 요리할 수 있는 재료가 되기 때문에 귀하게 보존해 나오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입었던 러닝샤쓰가 몇 푼짜리나 되느냐? 그것은 일전 한푼의 가치도 안 되는 것이지만 그것을 입고 세계를 위해 흘린 피땀은 억천만금을 주고도 바꿀 수 없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