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나가 싸워 승리하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36권 PDF전문보기

여러분이 나가 싸워 승리하면

예수님 당시에 요셉 가정이 협조했더라면 자동적으로 유대교가 협조하고 이스라엘 민족이 협조하는 길이 트였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실패했기 때문에 우리는 반대적인 입장에서 개인복귀노정과 가정복귀노정을 통해서 지금까지 투쟁하여 찾아 나오는 것입니다. 우리 통일교회 자체가 요셉 가정을 대신하고 유대교를 대신할 수 있는 입장의 권을 만들어 재탕감노정을 거쳐 가지고 아벨적 교단이 된 것입니다. 그렇지 못한 기독교는 가인적 교단입니다. 이것을 보게 되면 유대교와 예수님이 새로 선포한 복음의 입장과 맞먹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유대교가 위에 있는 것이 아니라 예수님이 새로 선포한 복음의 기준이 위에 설 수 있었던 입장을 탕감해 들어가는 시점에 놓여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들은 가정을 중심삼고 새로운 마음으로 나서서 사탄세계에 완전하고 공고한 사위기대를 중심삼은 기반을 닦아야 되겠습니다. 그렇게 되면 예수님이 실패함으로써 2천년 동안 수고해 나온 모든 것을 초월하여 예수님이 살아 생전에 이루지 못한 사위기대를 그냥 그대로 이루어서, 하나님 앞에 저끄러졌던 예수님의 모든 심정적 요건들을 풀 수 있는 단 하나의 터전이 성립되는 것입니다. 이것만 결정되는 날에는 기성교회나 나라는 문을 열어야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원리적으로 보는 견해입니다.

이렇듯 국가와 민족을 중심삼아 가지고 여성으로서 하나의 고빗길을 개방할 수 있는, 이런 역사상에 없었던 새로운 은사의 시대가 되었기 때문에 여러분이 이 민족을 대하여 이런 길을 갈 수 있는 것입니다. 이제 이것이 되어 가지고 대한민국이 어느 정도 뜻을 환영할 수 있는 입장에 서게 되면, 그 다음에는 또 하나의 고개를 넘어야 합니다.

지금까지는 개인적인 입장에서 여자가 나서서 가정적인 십자가를 졌지만 이제는 민족적인 십자가를 져야 하는 때가 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아벨 민족은 가인 민족을 복귀해야 합니다. 가인 민족을 복귀하는 데에 있어서도 가정주부가 또 앞장서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고 나면 삼팔선을 철폐해야 하는 하나의 고비가 남는 것입니다. 이 고비를 넘어 남북통일을 해야만 비로소 아담 국가로 등장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것을 하지 못하면 대한민국은 가인 아벨 국가이지 아담 국가가 아닙니다.

대한민국이 아담 국가가 될 수 있는 때가 되면 해와 국가가 있어야 되고 천사장 국가가 있어야 됩니다. 해와 국가와 천사장 국가를 준비하기 위해서 일본과 중국에 대한 작전을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을 위해 이것을 미리 준비하는 것이 일본에 대한 섭리요, 중국에 대한 섭리라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한국이 아담 국가로서 등장하게 되고 여기에 상대되는 일본과 중국이 해와 국가, 천사장 국가로 나타나 하늘편의 3대 국가 형태를 갖추게 되면 거기서부터 세계는 천운에 따라 굴복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불가피한 것입니다.

이것을 가정적 기준으로 본다면, 가정에도 아담이 있고 해와가 있고 천사장이 있는 것과 같습니다. 현재 여러분의 남편은 천사장 입장입니다.여자를 빼앗아 가도 가만히 있어야 하는 입장인 것입니다.

그러므로 선생님이 부녀자를 동원하는 데에 있어서 남편들은 자기 부인들을 도와 주어야 합니다. 여러분들이 이번에 동원되어 나가는 데 본부에서 물질적인 면으로 보리쌀 한 가마니씩을 사준다는 말이 있지만, 본부에서 전부다 대주면 안 됩니다. 남편들이 협조해 주어야 합니다. 협조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협조하지 않으면 땅의 인연이 없어지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일선에 나가 싸우게 되면 하나님도 하나되고, 남편도 하나되고, 자녀도 하나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일선에서 승리함으로 말미암아 천국의 기본이 되는 승리의 가정적 사위기대를 터전으로 해서 국가 해방의 터전이 되어 나가는 것입니다. 이것이 원리의 견해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