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어려움을 감사로 소화하는 심정의 여왕이 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36권 PDF전문보기

모든 어려움을 감사로 소화하는 심정의 여왕이 되라

지금까지의 6천년 역사노정을 보게 되면 모자협조노정에서 번번이 실패했던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날 모자협조뿐만 아니라 부녀협조, 부부협조의 기반까지 이루어져 이 평면적인 도상에서 사위기대 형태를 갖출 수 있다는 것은 역사적인 사건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이 놀라운 은사에 친히 감사하고, 거기에 어떠한 핍박과 어려움이 몰아치더라도 감사로 소화시킬 수 있는 심정의 여왕이 되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하나님이 눈물 흘릴 수 있고, 남편과 아들이 과거와 현재에 미래를 대신한 승리의 부활체로 감사의 눈물을 흘릴 수 있게 하는 그런 여성이 되어야 합니다. 그래야만 민족 복귀와 국가 복귀라는 이 엄청난 과정의 문을 개방할 수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이런 일에 기수가 되어 있는 것입니다. 여자로서 가정을 대표한 십자가의 노정에서 선도적인 입장에 설 수 있다는 것은 역사상에 처음 있는 일입니다. 역사에 오직 단 한번밖에 없는 기회인 것입니다.

지금까지 여자들은 가정에서 핍박을 받았고, 종의 신세를 벗어나지 못하는 운명이었습니다. 그렇게 비참하게 밟혀 오던 여자들이 비로소 하나님의 공인을 받고, 남편의 위함을 받고, 아들딸에게 높임을 받을 수 있는 단하나의 승리적 터전이 오늘날 하나님에 의해 허락되었으니 그 은사에 진정 감사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번에 동원되지않은 가정들은 앞으로 정리할 것입니다.

이러한 중차대한 문제가 여기에 개재되어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하늘이 바라보고 땅이 바라보고, 과거 현재 미래의 선조들이나 후손들이 바라보게 될 때에 부끄러움이 없는 여러분들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하나님의 놀라운 은사의 혜택을 감수하여 일신의 몸 마음이 하나되어 하나님 앞에 몽땅 바쳐 드림으로써 승리의 실체로 공인받을 수 있도록 모든 정성을 다해야만 합니다.

그러므로 여러분들은 눈물을 다하고 피땀을 다하여 살아서 십자가를 밟고 넘어갈 수 있어야 합니다. 예수님의 십자가의 한의 조건을 제거하는 책임을 지고 나간다는 사명감으로 그것을 감당해야만 역사적으로 찾아온 이 한때에 소명받은 자기 입장을 탕감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생각하면서 여러분들은 민족을 위하고 국가를 위하여 힘차게 개문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비로소 여자가 남자와 동등한 자리에 서게 되는 것이요, 남자보다 높은 자리에 서게 되는 것입니다. 여자가 남자보다 먼저 서 가지고 남자 앞에 은혜를 갚을 수 있고 은혜를 베풀 수 있는 이런 때는 한번밖에 허락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힘차게 나가야 되겠습니다. 남자들에게 규탄을 받는 일이나 앞으로 올 후손들에게 규탄을 받는 일을 해서는 안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