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인들이 지배하는 시대가 온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42권 PDF전문보기

종교인들이 지배하는 시대가 온다

그래서 타락한 인간이 참된 길을 가기 위해서는 타락 세계와는 백 퍼센트 반대의 길로 들어가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야 되겠어요, 안 그래야 되겠어요? 세계적으로 잘사는 사람이 행복하냐, 못사는 사람이 행복하냐 할 때, 사탄세계에서는 못사는 사람보다 잘사는 사람이 행복하다고 하지요? 그러니 세계적으로 잘사는 사람들에게 하나님께서 브레이크를 걸겠어요, 안 걸겠어요?

오늘날 선진국가인 미국이 앞으로 계속해서 세계를 지배하지는 못한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때가 바꿔지게 되면 높았던 사람들이 낮아지게 됩니다. 공산당 이론을 보게 되면 노동자 농민이 출세할 때가 온다고 합니다. 옛날에는 지식층의 사람들, 즉 머리가 좋은 사람들이 권세를 잡고 출세를 했습니다. 이제는 어깨가 크고 힘이 센 사람들이 출세할 때가 왔습니다. 그렇지요? 지금은 힘이 있어야 됩니다. 지금 때가 군벌시대입니다. 힘 앞에는 누구나 굴복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힘으로 굴복시키면 그것으로 끝날 줄 알지만 그게 아닙니다.

그 다음에는 무엇이냐 하면 손과 발입니다. 바로 노동자 농민이 지배하게 되는 시대가 오는 것입니다. 그렇잖아요? 세상이 그렇게 된다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머리가 좋은 사람들이 지배했습니다. 그 다음에는 힘, 즉 주먹을 쓰는 사람들이 지배했습니다. 그 다음에는 손발이 지배하는 때가 온다는 것입니다. 지금은 노동자 농민들이 출세하려고 야단입니다.

머리 좋은 사람들이 세계를 한 번 지배했고, 다음에는 힘이 있는 사람 들이 세계를 지배하고 있고, 이제는 노동자 농민들까지 세계를 지배하려고 하고 있는데, 뭐 하나 내세울 것 없는 지지리 못난 사람들이 바로 종교인들입니다.

종교를 믿는 사람들은 출세해 가지고 세계를 지배해 본 때가 없었습니다. 그렇지만 무시하지 말라는 거예요. 인간 세계의 낙오자로서 폐물과 같이 천대를 받았지만 그들은 누구의 도구가 되기 쉬웠느냐? 하나님입니다. 하나님께서 브레이크를 걸 수 있고 소망할 수 있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이제 그들이 자리를 잡고 어깨를 펴고 숨을 크게 내쉬면서 세계를 향하여 호령하는 날에는 머리 좋은 사람들도, 힘이 좋은 사람들도, 노동자 농민을 동원해 가지고 세계를 지배하려는 공산주의도 다 망하는 것입니다.

지금 종교권내에는 20억 이상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제 종교인이 출세할 때가 왔습니다. 공산주의는 노동자 농민을 동원해 가지고 세계를 지배하려고 하고 있지요? 앞으로는 이 세계 인류 가운데 양심적인 사람들을 동원하라는 표어를 내걸고 종교의 대행군이 이 세계에서 벌어지게 될것입니다. 그렇게 되는 날에는 머리가 좋은 사람도 간곳이 없고, 힘이 좋은 사람도 간곳없고, 노동자 농민을 동원해 가지고 세계를 지배하려던 공산주의도 간곳이 없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누가 출세하느냐? 하나님이 출세합니다. 누구와 더불어? 인간 가운데 가장 낙오자와 같은 입장에 있는 종교인들과 더불어. 알겠지요? 보면 그렇게 되는 거라구요 세상이. 이제 최후의 출세권이 누구에게 남았느냐? 노동자 농민의 시대도 지나갑니다. 지금은 소련과 중공이 서로 싸우게 되어 있습니다. 종교도 서로 싸우게 되어 있습니다. 이런 때가 오기 때문에 통일교회는 '세계의 모든 종교는 하나될지어다'라는 깃발을 들고 나온 것입니다.

그것은 잘했다는 것입니다. 통일교회가 종교를 통일할지 못할지 모르지만 종교를 통일하겠다는 주장을 하고 깃발을 내꽂은 것만 해도 한국이 자랑할 수 있는 것입니다. 한국이 자랑할 수 있는 것은 이것밖에 없습니다.

이 깃발을 통일교회 문선생이 내걸었으니 별수없이 통일교회 문선생을 칭찬해야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