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43권 PDF전문보기

기 도

가고 오는 복귀의 행각을 당신이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부디 저희들이 영광의 세계에 기수가 되어 당신이 기뻐할 수 있는 축복받은 자녀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통일교회의 갈 길을 아버지, 지금까지 믿고 나오면서 가면 갈수록 눈물이 더 많아야 될 것을 느꼈습니다. 짐이 더 무거운 것을 느꼈습니다. 말로만 아버지 앞에 생명을 걸어 놓고 이렇게 하겠다고 맹세하고 다짐하지 않았습니다. 아직까지 정상에 오르지 않은 것을 느끼며 가는 길이오니 끝까지…. 통일교단이 갈 최후의 고비를 아버지께서 자랑으로써 세울 수 있는 그날까지 저희들은 죽지 않아야 되겠습니다. 이 길이 어려운 길인 것을 알았기 때문에, 후손에게 남겨서는 안 되겠기 때문에 우리 일대에 해결짓기 위해서는 저희들이 죽어서는 안 될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시간이 없습니다. 초조합니다. 안타깝습니다. 당신이 그렇기 때문에 여기 모인 당신의 자녀들도 그렇지 않을 수 없다는 것을 느끼고 누구보다 가까운 자리에서 미래를 개척하면서 힘의 자극제가 되어 영광스러운 세계에 품길 수 있는 아들딸로서 남아지고, 최고의 정상을 넘어갈 수 있는 주인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이 시간 확실히 깨닫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그 누구를 믿어야 되겠습니까? 가까운 친구도 아니요, 자녀들도 아니옵니다. 오로지 아버지와 더불어 끝까지 싸워 나갈 줄 아는 당신의 자녀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고 원하옵니다.

오늘 모이는 곳에 친히 같이하여 주시옵소서. 세계에 널려 있는 통일의 무리들을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내내 허락하시는 뜻과 더불어 수난길을 감사하는 마음으로 갈 수 있는 무리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면서 이 모든 말씀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아뢰었습니다. 아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