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중심 삼고 기도해야 할 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44권 PDF전문보기

세계를 중심삼고 기도해야 할 때

그러면 여러분들은 선생님과 보조를 맞추겠습니까. 안 맞추겠습니까? 「맞추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선생님과 보조를 맞춰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지금은 선생님이 아시아를 중심삼고, 세계를 중심삼고 기도하는 때입니다. 그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습니다. 지금은 세계를 위해서 기도할 때라는 것입니다. 자나깨나 오나가나 말이예요. 일본이면 일본, 아시아면 아시아, 이북이면 이북의 문제를 중심삼고, 또 어떻게 이 나라를 중심삼고 조직 편성하여 사상으로 무장해 가지고 아시아에 있어서 이 나라를 새로운 주체국으로 만드느냐 하는 문제를 중심삼고 기도하는 때라는 것입니다. 먹는 것이 문제가 아닙니다. 사는 것이 문제가 아닙니다. 집이야 있겠으면 있고 말겠으면 말고, 보리밥을 먹으면 어떻고 뭐 먹으면 어떠냐는 것입니다. 그런 것은 문제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런 것들에게 한 시간을 어떻게 단축시키느냐 하는 문제를 중심삼고 선생님이 일구월심, 이러한 마음을 가지고 하나님 앞에 기도하고 정성들이는 거와 마찬가지로, 여러분들도 선생님의 뒤를 따라 어떻게 하든지 거리를 단축하여 마음과 사정이 통할 수 있는 인연의 자리를 갖추어 나가면 서, 그것을 남편과 아내의 기쁨의 화제로 삼고, 자식들 앞에 자랑의 기쁨으로 남겨서 우리 통일교회가 거룩하고 훌륭하다는 것을 아들딸 앞에 교육해야 할 책임이 여러분에게 있다는것을 알아야되겠습니다. 알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