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이 참소 할 수 없는 개인이 나와야 참된 세상이 이루어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47권 PDF전문보기

사탄이 참소할 수 없는 개인이 나와야 참된 세상이 이루어져

그러면 접을 붙이는 데 있어서 늙어서 등이 꼬부라져 가지고 붙일 것이냐, 장년시대에 붙일 것이냐? 아니면 청년시대에 접붙이기를 원하느냐, 소년시대에 접붙이기를 원하느냐? 어느 시대에 접붙이기를 원해요? 태어나기 전부터 접붙임을 받아 가지고 태어나자마자 접붙임받은 것과 같이 됐으면 좋겠지요? 그러기를 바라지요?「예」 그런 일을 하나님은 역사과정을 통해서 해 나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타락한 인간은 다시 어머니 뱃속을 찾아 들어가야 된다고 하는 거예요. (웃음) 그 어머니는 사탄세계의 그대로의 어머니가 아니라 사탄이 참소할 조건에서 벗어난 어머니예요. 그런 어머니를 만나 가지고 그 어머니의 뱃속에 들어갔다가 다시 태어나야 된다는 것입니다.

저 뒤에 있는 사람, 들려요?「예」'사탄세계의 참소를 받는 어머니의 배는 싫어. 나는 사탄세계의 참소를 받지 않는 어머니의 뱃속에 들어가기를 원해' 하는 자리를 거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 어머니의 뱃속에 들어가고 싶어요?「예」

그러면, 어머니의 뱃속에 들어가기만 하면 다 되느냐? 어머니의 뱃속이 아무리 깨끗하더라도 그 아버지가 더러우면 어때요? 그 아버지가 사탄의 참소를 받을 수 있는 사람이라면 그 씨도 아버지와 마찬가지로 사탄권내에 남아지는 것입니다.

어머니는 밭이요 아버지는 씨앗입니다. 그러면 여러분들은 아버지한테서 태어났어요, 어머니한테서 태어났어요?「아버지한테서요」 엄마한테서 태어났지요? 아버지한테서 태어났어요?「예」 그래요, 아버지가 씨앗이니까 여러분은 아버지한테서 태어난 것입니다.

그런데 그렇게 악한 아버지의 씨, 사탄으로부터 참소받을 수 있는 아버지의 씨를 받아 가지고 태어나면 되겠어요? 사탄의 참소를 절대 받지 않고 절대적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아버지의 씨를 받고 태어난 아들딸이 나오거들랑 이 세상은 좋은 세상이 될 것이니라! 알겠어요?「예」

그러면 그런 씨앗이 태어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되겠어요? 돌감람나무 같은 나쁜 종자들로 꽉차 있는 밭에다 그냥 그대로 씨를 뿌려서 되겠느냐, 아니면 그것을 모두 청산하고 새로이 접붙일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가지고 거기에 씨를 뿌려야 되겠느냐? 어떻게 해야 하겠어요? 모두 청산해 가지고 준비된 터전 위에 씨앗을 뿌려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준비된 나라가 있어야 되고, 민족이 있어야 되고, 종족이 있어야 되고, 가정이 있어야 됩니다. 알겠어요? 그것이 나오는 데는 나라에서부터 나오는 것이 아닙니다. 나라는 민족으로부터, 민족은 종족으로부터, 종족은 가정으로부터, 가정은 개인으로부터 나오는 것입니다.

사탄을 대하여 절대적으로 이긴 개인이 나오지 않고는 그런 가정이 나오지 않는 것이요, 그런 가정이 나오지 않으면 그런 종족이 나오지 않는 것이요, 그런 종족이 나오지 않으면 그런 민족이 나오지 않는 것이요, 그런 민족이 나오지 않으면 그런 나라가 나오지 않는 것입니다. 알겠지요?

세계적으로 이겼다는 뜻의 '이스라엘'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온 사람이 누구냐? 야곱입니다. 이스라엘이란 싸워서 이겼다는 뜻입니다. 싸워서 졌다는 말이라고요?「아니요」 이겼다는 말이라는 거예요. 어떤 싸움에서 이겼다는 것이냐? 영적인 싸움에서 사탄을 이겼다는 것입니다. 야곱은 얍복강가에서 천사와 씨름을 할 때 환도뼈가 부러졌지만 이겼거든요. 그리고 라반이 그렇게 수작을 하여 속여 먹었어도 그것을 다 견디고 결국 이겼다는 입장에 섰거든요. 그렇지요?

이렇게 이긴 개인이 나왔으니 이긴 가정이 나오는 것이요, 이긴 가정이 나왔으니 이긴 종족이 나오는 것이요, 이긴 종족이 나왔으니 이긴 민족이 나오는 것이요, 이긴 민족이 나왔으니 이긴 국가가 나오는 것입니다. 그 국가가 예수님을 맞이할 수 있는 이스라엘입니다. 이렇듯 이긴 국가가 나왔기 때문에 이긴 종교가 있어야 되는데 그 종교가 유대교입니다. 따라서 유대교와 이스라엘 나라가 완전히 하나되지 않으면 뜻을 이룰 수 없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