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의 사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55권 PDF전문보기

메시아의 사명

메시아가 지상에 오셔 가지고 이루어야 할 사명은 무엇이냐? 사탄을 굴복시키지 않으면 안 된다. 사탄을 굴복시켜 악의 주관권을 타파해 버리지 않으면 안 된다. 점령해 버리지 않으면 안 된다. 이것이 메시아가 오셔서 해야 할 제일의 책임이다.

오시는 메시아의 사명은 무엇이냐? 우리는 악주관권에 포위되어 있다. 겨냥되고 있다. 이 철조망을 어떻게 해서 끊어 버리느냐. 여러분은 끊을 길이 없다. 거기에는 또 파수꾼이 서 있다. 그 파수꾼과 싸워서 이길 힘은 이 세상에는 그 누구에게도 없다. 그러므로 그분이 우리를 해방시켜 줄 수 있는 힘을 갖고 오신다. 그러므로 그분이 포로인 우리를 가두고 있는 방벽을 단번에 뒤집어 엎고, 파수꾼을 처리해 버리면 모든 것은 해결된다. 그러기에 감옥 따위는 문제가 아니다. 최후에는 무엇이냐. 파수꾼이 문제다. 그를 쫓아내면 모든 것은 해결된다. 그러기에 메시아는 사탄을 추방하기 위해 이 지상에 오시는 것이다. 사탄의 주관권, 악의 주관권을 탈환하고 선의 주관권을 설립하기 위하여 오시는 분이 메시아인 것이다.

메시아는 남자로 오시는데, 지상에서 제일의 목적은 여자를 찾는 것이다.

일본 수상은 일본 국민이면 선거로 아무라도 될 수 있다. 수상이 되려고 뛰어 보는 것은 누구라도 할 수 있다. 선거에 가담하는 자들 중에 장래 자신도 수상이 되고 싶다 하는 욕망을 가지고 선거 운동을 하는 사람이 많이 있겠지? 그와 같이 만약 메시아가 여성 때문에 오신다면, 세계의 여성은 한번 후보자가 되어 보고 싶겠지? 되지 않으니까 그렇지 후보자가 되고 싶은 생각은 여자로서는 다 가지고 있는 것이다.

메시아가 지상에 오시는 데는 여자를 위하여 오신다, 여자를 위하여.

새로운 혈통을 세워야 한다. 그것을 생각하지 않으면 안 된다. 무엇 때문에 여자를 맞이하는가. 새로운 혈통을 세워야 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가장 중대한 일이다. 원리적으로 보아도 그것은 핵심을 찌른 대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