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가 문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55권 PDF전문보기

인도가 문제다

승공연합이 관심을 두는 곳은 인도이다. 인도의 방어는 시급하다. 만약 아시아가 적화되더라도 6억 가까운 국민을 가지고 있는 인도는 방어하고 봐야 한다. 중국에 지지 않는 쌀 생산을 하고 있다. 그들은 3모작을 하고 있다. 토지는 중공보다 좁다고 하더라도 중공 이상으로 풍부한 기반이 있다. 선생님은 그렇게 생각한다. 그러므로 이번에 인도에 갔을 때, 미국에서 선교사들을 빨리 파견해야 한다고 했다.

인도를 중점적으로 작전하지 않으면 안 된다. 인도는 중공과의 사이가 좋지 않다. 그런 틈새를 노리는데 지금이 가장 찬스라고 하는 것을 보고 왔다. 과거에 이런 문제를 보았을 때, 일본 통일교회의 여러분들은 안 됐지만, 아시아에 있어서 이들의 방파제의 사명을 일본 통일교회가 하지 않으면 안 되겠다는 것이다. 이와 같이 소용돌이치는 이런 시점에 태어났다고 번민하지 말고 멋있는, 가치 있는 시대에 태어났다고 생각을 고쳐 먹고 이 사정을 놓치지 않도록. 때를 잃지 않도록 활동해야 한다. 이것이 일본의 사명이 아닌가? 여기에서 일본이 책임을 지지 않으면 안 된다. 그래서 우리는 중국을 위해 단식운동을 했다. 공원 앞에서 단식을 했다. 왜 이처럼 하는가? 이것은 우리들이 세운 조건으로나마 하나님의 소원을 상속시키지 않으면 안 되기 때문이었다. 빠른 시일내에 일본의 활동을 서두르지 않으면 안 된다. 일본 식구들은 각오를 새로이 해서 일본의 통일교회의 발전을 위하고 세계의 통일교회의 발전을 위해서 활동하지 않으면 안 된다.

그것이 선생님의 안이다. 금후의 되어 갈 일을 놓고 일본에서의 여러분의 활동실적을 어떻게 외국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만들까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그런 면에서 보면 여러분은 불쌍한 입장에 있는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 불쌍한 경지를 극복하고 타고 넘을 때에는, 승리의 깃발은 여기에서 올릴 수 있다. 승리의 합창은 거기에서 시작된다. 거기에 가지 않고 멸망한다면 비참한 것이지만 극치에 서서 승리를 획득했다면 멋있는 것이다. 그러한 생각으로 일본 식구들을 모아 미국에 보내자. 일본은 해와 국가이니까, 타락은 해와로부터 했던 것이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