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에게 필요한 개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55권 PDF전문보기

메시아에게 필요한 개인

메시아와 우리들이라고 하는 문제에 있어서, 메시아가 선의 주권을 복귀하기 전에는 그 국민이라고 하는 것은 떫은 감과 같으며 그 떫은 감은 아무런 소용도 없다. 떫은 감이 단감이 되지 않으면 안 된다. 단감이 되는 방법은 무엇인가 하면 접목을 해야만 한다. 완전히 달게 하지 않으면 안 된다.

이러한 문제에 있어서는, 그러한 일을 하는 통일교회를 동원해서 하나의 나라를 만들어 나가는 것이다. 그 때문에 여러분들도 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이 나라를 짊어질 만한 사람, 그 나라를 위하여 필요로 하는 사람, 그 나라를 살리는 민족은 일본에 있어서는 우리 통일 민족인 것이다. 통일민족은 국가와 세계를 복귀한다. 그러므로 지금부터 얼마동안은 앞을 내다보아 두라고'하는 것이다. 1973년 1974년이 문제다. 우선 그 나라를 차례차례 만들어 나간다면 세계 문제는 자연히 해결되어 가는 것이다.

전도사는 대사(大使)가 차례차례로 되어야 한다. 대사는 전도사의 책임을 해야 한다. 그래서 그 나라의 대통령을 전도한다면 그 나라는 한꺼번에 복귀된다. 그렇게 3개국 이상 복귀되면 세계는 전도하지 않아도 된다. 그렇지? 원수 국가와 원수 국가가 하나가 되고, 많은 민족과 민족이 연합하여 잘살게 된다고 하는 세계의 새로운 무엇, 그런 국가가 생겨난다면 싸우지 않고 세계는 거기에 말려들게 된다. 우리들이 원하는 것은 기성교회를 빨리 복귀시키고 공산주의를 빨리 분별해 나가는 것이다. 그러면 세계는 우리들의 세계가 되는 것이다. 이것을 확실히 알지 않으면 안 된다. 메시아를 위해 필요한 개인이 되라. 그런 개인을 요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