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여성 앞에 아담으로 오시는 주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55권 PDF전문보기

세계적인 여성 앞에 아담으로 오시는 주님

마찬가지로, 사람이 성숙하게 되면 부모의 곁을 떠나야 됩니다. 여자는 신랑을 따라가야 되는 거지요. 그렇지요? 여러분들도 성숙했어요, 안 했어요? 뭐, 골격적으로는 성숙했지요. 그 이전에는 축복식도 안 해준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사람은 성숙한 자리에서 신랑 신부가 되어 부부의 인연을 맺은 다음, 성숙한 부부로 하나님의 사랑을 받아 가지고 아들딸을 낳아야만 비로소 하나님의 창조원리에 입각한 부모의 자리에 나아가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지요? 하나님이 기뻐하실 수 있는 인간, 하나님의 사랑을 지극히 받는 우리가 돼야 되는 거예요.

지금까지 사랑했지만 그것은 전부 다 낙방이라구요 딸도 낙방이고, 아내도 낙방이고, 어머니도 낙방입니다. 자, 이것을 몇 대까지 끌어올려야 되느냐? 한꺼번에 낙방된 것이니 한꺼번에 해야 됩니다. 누구와 더불어 관계를 맺어야 하느냐? 하나님, 아담, 해와, 이 셋이 이와 같은 정상의 자리를 다시 갖다 맞추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앞으로 오시는 주님은 세계적인 여성 앞에 아담으로 오시는 것입니다.

이 세계에 사람이 아무리 많이 있다 하더라도 이들은 모두 세계적인 한 남자의 결실체요,세계적인 한 여자의 결실체입니다. 이것을 복귀시대에 있어서 종합해 보면, 세계의 인류는 하나의 남자와 여자의 결실체라는 결론이 나옵니다. 그렇지요?

그 남자는 어떤 남자냐 하면 본연의 타락하지 않은 아담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남자들, 알겠어요?「예」남자들 똑똑히 알아야 돼요. 본래 타락하지 않은 아담의 후손으로서 그 혈통을 이어받은 남자가 아니라구요. 천사장의 계대(繼代)를 이어받은 비법적(非法的)인 남자로 등장한 거예요 기분 나쁘지요? 할 수 없다구. 그렇게 되었다구요 기분 나빠요, 좋아요? 「나쁩니다」기분 나빠도 할수없다구요.

복귀시대에 있어서 남자가 그냥 그대로 있고, 여자가 그냥 그대로 있어 가지고는 복귀가 안 됩니다. 복귀 원칙이 그렇게 안 되어 있습니다. 인간이 타락했던 반대의 경로를 통하여 복귀해 들어가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때에 남자는 타락 전 천사장 형으로, 여자는 타락 전 해와로 역전(逆轉)해 들어가야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남자는 천사장형이고 여자는 해와가 아니냐는 거예요. 그렇지요? 그들의 결실이니까, 그와 같은 열매를 맺을 것이 아니냐는 거예요. 세계적으로 열매맺힐 때이기 때문에, 오늘날 그런 열매가 맺히는 결론의 자리에 들어왔다는 것입니다.

씨를 뿌리면, 씨는 뿌린 대로 열매를 맺지요? 아담 해와도 마찬가지입니다. 타락한 아담 해와와 마찬가지의 그런 인간으로 다시 불리워진 것입니다. 이렇게 볼 때 남자의 자리는 아담의 자리요 요셉과 같은 자리요, 여자의 자리는 해와의 자리요 마리아와 같은 자리라는 것입니다. 그러면 여기에서 문제 되는 것은 메시아입니다. 메시아란 뭐냐 하면, 타락하지 않고 완성된 아담으로 오시는 분입니다.

전세계의 여성들이 해와가 3대에 걸쳐서 실수한 것을 복귀하지 않으면 남자들은 복귀할 길이 없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물론 남자도 아들이 못 됐어요. 남편도 못 됐어요. 하지만 여자들이 복귀하지 않으면 남자들은 복귀될 길이 없다는 것입니다. 다 땜질을 해야 됩니다. 그에 대해서는 나중에 얘기하겠습니다.

우선 여자가 먼저 문제가 되었기 때문에, 여자가 이 3대의 문제를 안고 심정적으로 뒤넘이쳐서 복귀시켜야 합니다. 이것이 문제입니다. 알겠어요? 그래서 통일교회에 들어오면 무슨 일이 벌어지느냐? 선생님을 대하여 전부 다 아버지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그런가요. 안 그런가요? 「그렇습니다」진짜 그래요? 안 그렇다면, 아버지라 부를 수 있는 그러한 남자를 찾아야 됩니다. 진짜 그래요? 아버지하고 영원히 같이 살고 싶어요, 같이 살고 싶지 않아요?「살고 싶습니다」그와 마찬가지로 저 남자하고 영원히 살고 싶다 이런 생각이 없으면 보따리 싸 가지고 집에 가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