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최고의 절대적인 진리를 갖고 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4권 PDF전문보기

우리는 최고의 절대적인 진리를 갖고 있다

인류역사 속에서 문화의 세계를 거쳐 나오면서 흥망성쇠의 역사를 거듭해 나오는 동안 인류가 찾아 나가는 하나의 이상세계는 인간만으로는 안 되는 것입니다. 인간만으로 될 수 있는 것은 해볼대로 다 해보았습니다. 올라갔다내려갔다하면서 몇 번씩 뒤집어 가지고 다 해본 것입니다. 안 되는 것입니다.

인간의 힘만 가지고는 안 되기 때문에 절대자의 힘이 여기에 개입되어 가지고 협조를 받아야 할 때가 왔습니다. 우리 통일교회는 그런 면에 있어서 일반세상과는 다른 진리의 내용을 갖고 있는 것입니다. '진리를 알찌니 진리가 너희를 놓아 준다'고 하였습니다. 아는 사람만이 승리하는 것입니다. 완성이라는 것은 완전히 아는 데서 시작되는 것입니다. 무지는 미완성으로 끝나는 것이지, 완성이 있을 수 없습니다. 완전히 아는 지식 기반 위에서 완성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소망, 기독교의 이상도 기독교와 예수 그리스도의 모든 안팎의 사정과 소원을 완전히 아는 데서만이 그 뜻을 이룰 수 있는 것입니다. 하늘 혹은 인류세계를 중심삼고 볼 때에, 우리는 최고의 진리를 갖고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여러분들은 이러한 자부심을 가져야 되겠습니다. 내 감정과 의식을 가고, 내 마음을 통하여 사지를 거쳐 가지고 내 입을 열어서 하나님이 절대시하고 인류가 소망하던 말씀을 외친다는 것은 역사에 빛나는 사실이 아니냐! 어떤 혁명가의 주장보다도 애국자의 주장보다도 더 방대하고도 멋진 말씀이 아니냐!

역사과정의 시대적인 미물인 한 인간으로 태어난 내가 이런 진리를 내입을 통해서 말할 수 있다니, 여기에 들리는 말씀의 반응을 통하여 천군 천사가 환영할 것이요, 하나님께서 귀를 기울여 경청하실 수 있다니, 선조가 동원되어 가지고 협조할 수 있다니, 뿐만 아니라 이 땅 위의 영계를 통하는 수많은 영통인들이 우리와 동지가 될 수 있다니….

이 엄청난 사실을 여러분은 보았고 체험했고, 또 여러분은 실질적인 환경에서 살고 있다 이겁니다. 그렇게 방대하고 무한하고 고귀한 그 가치를 쓸어 버리는, 배은망덕한 사나이들이 되어서는 안 되겠다구요. 아낙네들이 되어서는 안 되겠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