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시는 주님은 사탄세계에서 신부를 찾아야 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6권 PDF전문보기

오시는 주님은 사탄세계에서 신부를 찾아야 한다

하나님은 그런 메시아 한 사람을 찾기 위해서 6천년 동안 수고를 했어요. 메시아는 뭘해야 하느냐? 여자를 아직까지 찾지 못했어요. 해와를 사탄 때문에 잃어버렸나요, 아담 때문에 잃어버렸나요? 물론 사탄 때문에 잃어버렸지만 아담이 해와를 보호했더라면 잃어버리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러니 아담에게 책임이 있는 거예요.

만약 아담이 타락하지 않고 해와에 대하여 '이년 어찌하여 너는 하나님의 법을 어겼느냐' 하고 해와를 배척했더라면 어떻게 되었을 것이냐? 해와 같은 것은 얼마든지 지을 수 있다구요. 나무의 종대가 살아 있기 때문에 죽은 가지는 따 버리는 것과 마찬가지라구요. 해와는 아담을 본따서 만들었기 때문에 다시 해와 하나 만들기란 지극히 쉽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아담의 책임이 이렇게 중요하다는 거예요. 아담은 해와를 창조해야 되는 거예요. 그거 알겠어요? 그러니까 오시는 주님은 사탄세계에서 여자, 신부를 찾아다가 하나님 앞에 세우는 책임을 해야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 다음에 결혼하게 되면, 남자는 수천 년 동안 하나님이 찾아오던 메시아 대신이요, 여자는 수천 년 동안 아담이 있는 정성, 있는 희생을 다하여 찾아온 상대라는 것을 생각해야된다구요. 그런 기반 위에 섰다는 걸 여러분이 생각해야 됩니다.

그런 면에서 오늘 종족권을 중심삼고 되어진 기반과 통일교회가 정성들인것을 중심삼은 기반이 어떻게 되어 있느냐에 있어서, 기독교보다 더 크지 않고는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세계적인 책임을 질 수 없다는 것은 정당한 논리입니다. 그럼 여러분 개인들이 사탄세계의 개인보다 나으냐 이거예요. 나아야 되는 거예요. 여러분 개인이낫지 않으면 가정이 나을 수 없고, 가정이 낫지 않으면 종족이 나을 수 없으며, 종족이 낫지 않으면 민족이 나을 수 없고, 민족이 낫지 않으면 국가가 나을 수 없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