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남자들이 못 한 책임을 여자들이 맡아 해야 할 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8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남자들이 못 한 책임을 여자들이 맡아 해야 할 때

남자들이 책임 못했기 때문에 이제는 여자들을 세워서 재차 수습할 수 있는 놀음을 하지 않고는 갈 길이 없는 것이 아니냐. 이런 입장에서 요전번에 36가정 순회사들을 모아 놓고 '전체 동원하라! 전체 동원하라!'했던 거예요. 그래 가지고는 너희들이 가는 것은 민족 혹은 기성교회를 위해서 가는 것이 아니라는 거예요. 이미 민족과 기성교회를 위해서는 외적인 3년간을 했기 때문에 이제는, 이 남아진 기간에는 내적 결합을 강화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강조했던 것입니다. 그래서 순회사 가운데에는 36가정부터 들어가야 되겠다고 한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영적 세계의 인연을 중심삼아 가지고 선생님을 모시는 데 있어서 아직까지 훈련되어 있지 않다구요. 여기서는 공점이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영계의 지도받는 사람들이 직접적으로 여러분의 가정을 방문해 가지고 과거를 다시 반성하고 회개하게 하고 시정하게 해 가지고 하늘이 제시하는 올바른 방향으로 가게끔 다시 자세를 갖추어야 되겠고 시정 해야 되겠습니다.

이제 36가정, 무슨 3가정 전부 다 할것없이 여인들이 나서서 하늘을 위하여 충성의 길을 가기 위해서는 일언반구가 없는 거다. 그러니 '절대 순응해 나가라. 절대 순응해 나가라' 하는 거예요.

선생님이 세계적 도상에 나설 수 있는 이런 기준을 이룰 수 있는 사람들이 누구냐 하면 남자들이 아니다 이거예요. 여러분이 알아야 된다구요. 이것은 3년 노정을 중심삼아 가지고 1200명의 축복가정부인들을 동원한 기반을 중심삼아서 연결되었기 때문에 여자들이 선두에 섰다 이거예요.

왜 남자들을 선두에 세우지 않았느냐 하면, 남자를 선두에 세웠지만 지금까지 그 책임과 사명을 못 했기 때문에 최후에 남아진 여자를 동원한 것입니다. 또, 여자를 동원한 것은 예수님의 3년 기간을 탕감 해원성사하기 위한 것입니다. 즉, 예수님이 해와 기준을 맞지 못하였기 때문에 민족을 잃어버리고 교회를 잃어버린 것을 탕감하는 영적 기반도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입장에서 3년노정을 출발했던 것입니다.

그러면 이제 3년을 걸쳐 놓고서, 여자들을 중심삼고 2년간에 여러분이 하나되느냐, 못 되느냐 하는 문제가 놓여진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습니다. 이제, 나는 여러분이 아무리 남자라 해도 남자로서 하늘 앞에 자신있게 여자를 권고할 수 있는 입장은 세우지 못할 것이다, 이렇게 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들은 여자들의 말을 들어라. 동으로 가라면 동으로 가고 서로 가라면 서로 가야 되겠습니다. 그러지 않고는 여러분이 지금까지 선생님을 모시고 나오면서 하늘 앞에 책임을 다하지 못한 것을 탕감할 길이 없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아무리 용서하려 해도 용서할 수 없는 입장에 서게 된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