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에 가 봐야 통일교회가 이렇다는 것을 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1권 PDF전문보기

외국에 가 봐야 통일교회가 이렇다는 것을 안다

맨 처음에 났을 때야 똥 싸고 오줌 싸고 뭐 다하지요. 그렇지 않아요? 냄새 피우고…. 그렇지요? 통일교회가 이 나라에서는 그런 역사를 가졌지만 이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구요. 이미 컸다 이겁니다. 커서는 무엇이 됐느냐? 옥동자로서 커 나갈 수 있는 것이 아니냐. 그러면 이것은 대외 사람들이 증거하는 거라구요. 자기 형제들은 모르는 거예요. '에게 게' 하며 언니 동생하고 매일같이 눈뜨면 이렇게 싸우고 지내던 그 기억이 나서 습관적인 것이나 알지, 그 누나라든가 형님이라든가 아버지가 훌륭하다는 것은 모르는 거예요. 이건 대외 사람이 아는 것입니다. 그렇지요? 거 세상이치가 다 그렇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한국에서는 내가 이러고 저러고 생각도 안 하는 거라구요.

내가 이렇게 해 가지고 뭘 할 것이냐? 한국을 위해서 이러는 거예요, 한국을 위해서. 통일교회 불쌍한 여러분들의 기반을 닦기 위해서…. 내가 기반을 딱 닦아 놓으면 내 한마디 말이면 지금 천 명도 데려갈 수 있다구요. 현재 배리타운을 사 놓았는데, 한 2천 명 수용할 수 있는 곳이라구요. 현재 미국 역사에 없는, 내가 이민법을 어겼다면 최고로 어긴 사랑이라구요. 이래 가지고 문제를 일으켜 놨다구요. 내가 그것을 알고 했다구요.

그렇지만 내 자신을 위해서는 그런 놀음 안 한다구요. 이것은 미국을 위해서는 불가피하다구요. 긴박한 사태를 수습하기 위해서는…. 그렇다고 해서 여기에 와서 내가 사취한 것이 아닙니다. 세계에 있는 젊은 사람들이 미국을 위해서 그 누구보다도 밤잠을 안 자고 피땀을 흘렸습니다. 그 누구든지 여기를 지나간 사람은 전부 다 우리 통일교회 청년을 지지할 것을 내가 알고 있다구요.

이래 가지고 이민국에 문제가 벌어져서 지금 백악관에서도 문제가 되고, 국무성에서도 문제가 돼 가지고 뒤죽박죽…. 이것을 내가 지시하는 거라구요. 그래서 앞으로 이러이러한 비자를 내게 해 달라는 겁니다. 여기에는 기성교회들이 전부 다 가담해 가지고 레버런 문의 발을 얽어매기 위해서 외국 사람들을 전부 다 돌려보내는 운동을 해야 되겠다 해 가지고 생명을 걸고 하고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 전체를 대해 가지고 우리 소수가 지금 생명을 걸고 싸우고 있다구요. 거기에 대한 지시를 하고 왔다구요.

이러한 치열한 최후의 혈투전을, 즉 생사의 결판을 짓는 싸움을 하는 무대에 있어서 한국에 돌아와 보니 이건…. 선생님 보기가 미안하기는 미안할 거라구요. 여러분이 못 속인다구요. 하나님이 바라보고, 통일교회 이 집이 바라보고, 땅이 바라보고, 자연이 바라보고, 우주가 바라보고 있는 거라구요. 선생님이 지금 이러고 있지만…. 여러분은 '언제 선생님이 이렇게 경제기반을 닦아 가지고….' 이럴 것입니다. 이제 명년만 지나고 나면…. 보라구요.

여기에 기성교회 목사들 왔으면 가서 통고하라구요. 통일교회는 일년에 한 백억을 움직여 가지고 쓰는 것은 문제없을 단계에 들어왔다 이겁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현재 우리가 티타늄 공장을, 한 40억 가까운 것을 1년 동안에 후다닥 지어 버리려고 한다구요. 그만한 기반을 닦았다구요. 통일교회가 굶어죽도록 비참한 것 같지만 비참하지 않다는 거라구요.

기성교회 목사들이 왔거든 가서 이야기하라구요. 굶주린 목사들, 내가 5억의 현찰을 딱 쥐어 가지고 목사 한 사람 앞에 1년 동안 한 달에 10만 원씩 월급을 줄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120만 원짜리 수표를 한꺼번에 쭉 떼어 주는 거라구요. 그러면 한 5백 명은 한꺼번에 전부 다…. 그렇지 않아요? 5백 명의 목사를 한꺼번에 내가 장악할 수 있다구요. 가서 통고 하라구요. 목사들 뭐 밥목사들, 이래 놓으면 5백 교회는 내 손아귀에 들어온다 이거예요.

그래 가지고 뭘 할 것이냐? 우리 통일교회가 이만큼 됐기 때문에 세계적인 활동 같은 것도 여기에서 이젠 전부 다…. 이건 하지 말라고 해도 하게 될 거라구요. 선생님이 그 동안 미국에 가 가지고 활동한 자료만 보여 주면 신문사들이 서로 특집 만들려고 할 것입니다. 이걸 안 해줘도 모른다구요. 뉴욕 타임즈라든가 워싱턴 포스트가 보도할지 모른다구요.

이렇게 해 놓으면 벼락이 나 가지고 '아이쿠쿠…' 그런 일이 벌어질 거라구요. 이래 가지고 몇 해만 지나게 되면, 내가 그 햇수는 이야기하지 않을 거예요. 자그마치 몇 해만 되게 되면, 그런 기반도 완전히 장악할 수 있습니다. 장악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