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식구는 삼천명의 경계선을 돌파하기 위해 총진군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3권 PDF전문보기

뉴욕 식구는 삼천 명의 경계선을 돌파하기 위해 총진군하라

여기에 뉴욕 식구들이 모였습니다. 여러분의 책임이 중하다구요. 매디슨 스퀘어 가든 집회로 전미국에 소문을 낸 거라구요. 일반 미국 사람들은 '뉴욕의 통일교회는 어때?' 하고 생각하는 거라구요. '미국 뉴욕 교회 뭐 몇 사람도 안 돼 가지고 그저 그렇다' 하면 이것은 다 끝나는 것입니다. 뉴욕에 기반이 없으면 전국가에 기반이 없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거 아무것도 아니라고 하는 거예요.

자, 그러니 우리가 3천 명을 여기서 빨리 만들어야 되겠습니다. 빠를수록 좋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한 달 동안에 만들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내가 이걸 못 하면 죽는다'고 생각해 가지고 목을 걸고 한번 해보라는 것입니다. 한 사람이 열 사람씩 전도하라는 것입니다, 열 사람씩.

자, 여기서 보라구요. 인원이 3백 명이니까 한 달에 한 사람씩만 해도 괜찮다는 것입니다. 3백 명이니까 한 달에 한 사람씩 전도하면 한 달 후에는 6백 명이 되는 것입니다. 여기 통일교회 패가 3백 명 있으니까 합하면 6백 명 아니예요? 그렇잖아요? 지금 기본 식구가 3백 명이니까 6백명이 되지 않아요?

자, 이 사람이 하나씩 하면 몇 명이예요? 1천 2백 명. 또 이 사람이 하나씩 하면 몇 명이예요? 2천 4백 명….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그렇잖아요? 이게 가능한 거라구요. 여러분이 전도해서 새로 들어온 사람들은 보통 친구 두 사람은 갖고 있다구요. 친구들 전도하라는 것입니다.

자, 우리가 생명을 걸고 전도하는데, 한 사람 전도해 가지고 안 되는 거예요. 이런 절박한 때인 것을 생각할 때 한 사람만 전도해서 되겠느냐 말이예요. 이 세계가 죽고 살고, 역사가 죽고 살고, 하늘땅이 죽고 사는 문제가 달렸다는 걸 실감하는 사람이라면 이거 못해요?

그러니까 그렇게 알고, 우리는 이와 같은 목표를 향하여 단결해 가지고 새로운 경계선을 돌파하기 위하여, 삼천 명의 경계선을 돌파하기 위하여 총진군해야 되겠습니다. 자, 그렇게 한번 해보겠다는 사람 손들어 보자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