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하나님의 뜻과 계획 앞에 하나되어 나가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6권 PDF전문보기

우리는 하나님의 뜻과 계획 앞에 하나되어 나가자

예수님이 죽어서 3일간 무덤에 있던 것을 우리는 3년 동안에 십자가 무덤의 수난길을 달게 걷자는 것이 선생님의 계획입니다. 알겠어요?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한국에 있는 여러분은 이제 3년 동안 맨 밑창에 들어가서 부활의 한 때를 준비해야 합니다. 그런 3년 기간을 의의 있게 넘자는 것이 이제부터의 3년노정입니다. 여기에서 공산당 이상, 죽음의 세력이 아무리 강하더라도 그런 세력권 내에서 부활의 능력을 가지고 그것을 전부 흡수할 수 있다는 자신을 가져야 되겠습니다. 공산당까지도 소화시킬 수 있는 그런 주체성을 갖지 않고는 안 된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이 3년 기간에 한국문제에 있어서 북괴가 내려가느냐 올라가느냐 하는 것이 달려 있습니다. 그러니 지금이 제일 절박합니다. 지금은 세계적인 대혼란기입니다. 경제적으로 군사적으로 종교적으로 모든 것이 고개를 넘는 때입니다. 고개를 넘는 데에 있어서 누가 주체 역할을 해야 되느냐? 그걸 통일교회가 해야 됩니다. 우리가 들고 올라가야 합니다. 세계에 드러나야 됩니다. 사망의 권에 생명권을 만들어야 할 책임이 우리에게 있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습니다. 알겠어요?「예」

여러분 개인이 어떠한 자리에 있는가 하는 것을 알고, 통일교회가 어떠한 자리에 있는가 하는 것을 알고, 전세계의 통일교회 교인들이 어떠한 사명을 해야 되는지를 확실히 알아 가지고 가야 합니다. 그것이 오늘날 통일교회 신앙자들의 자세입니다. 내 개인의 문제는 내가 책임져야 합니다. 통일교회 자체와 대한만국 자체가 완전히 하나돼야 합니다. 하나님의 뜻과 하나님의 계획도 앞에 하나되는 것 외에는 용납되지 않는다는 결론은 타당한 결론입니다. 알겠지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