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세계에까지도 문 열어 놓은 총해원식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8권 PDF전문보기

사탄세계에까지도 문 열어 놓은 총해원식

이상기후라는 게 있지요? 이상풍토가 지금 한국에서 통일교회를 중심삼고 벌어진다구요. 다방마다 가면 통일교회, 떡집에도 통일교회, 잔칫집에도 통일교회, 변소간에 들어가서 낑낑하면서도 통일교회 생각한다구요. (웃음) 이렇게 들춰놨으면 한번 묶어 왕창 해 가지고 '아이구, 민족의 것!' 해야지요. '통일교회의 것' 하면 민족이 기분 나쁘다구요. 그러니까 할 수 없이 통일교회의 것이 아니라 '민족의 것이자 세계의 것이다!' 하는 거라구요.

이걸 준비하기 때문에 5월 1일에는 말이예요, 총…, 글자를 똑똑히 기억하라구요. 얘기할 것이 너무 많아서 큰일났구만. 5월 1일은 뭘했느냐 하면 말이요,(판서하시며 말씀하심) 뭐요?「총해원」 총해원식을 했다구요. 여러분들이 말은 들었지만 내용은 모르지요? 보라구요.

인간이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해원성사가 되었어요, 안 되었어요? 참부모라는 것이 없었지요? 참부모가 해원성사 되었어요? 그것은 어디에서 되어야 돼요? 한국에서 되어야 돼요. 참부모가 해원성사하려면 한국에서 해야 되는 거라구요. 그것을 하지 못 하면 천사세계의 해원이 돼요? 안 되지요? 하나님과 참부모의 해원성사가 되어 하나님과 아담 해와가 비로소 기뻐하며 다 '천지의 대복(大福)이 임할지어다'라고 할 수 있어야 천사세계에서도 '옳소이다?' 이럴 것인데 천사세계는 지금까지 재창조과정에 협조해 나왔다구요. 아직까지 천사세계의 해원은 아직 못했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의 해원성사, 그 다음에는 참부모 해원성사, 그 다음에는 천사세계의 해원성사, 그 다음에는 뭣이냐? 예수님을 중심삼은 기독교와 수많은 종교계의 해원성사, 그 다음에는 또, 수많은 나라마다 선군 선왕들을 중심삼은 충신 열녀 열사-열사 하게 되면 무관 문관 다 들어가는 거예요-그들의 해원성사, 그 다음 맨 나중에는 이 세상 사탄세계의 해원성사예요. 사탄이 반대하면 언제든지 싸워야 된다구요. 하나님이 가만히 있겠다고 해도 '하나님, 왜 가만히 있소! 싸우자, 싸우자' 하면 하나님도 할 수 없이 싸워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그러니까 사탄까지, 누시엘로부터, 가룟 유다로부터, 네로 황제로부터, 공산당까지 그 사이에 사는 영적인 세계에 사는 것까지에게도 문 다 열어 놔야 되는 것이예요.

하늘나라의 특별한 승리의 때를 맞이하였기 때문에, 하나님의 해원성사, 부모님의 해원성사, 전체가 해원성사하므로 옥중에 있는 사람에게까지도 특사가 벌어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무슨 식을 했느냐? '공산당이라든가 사탄 너희들도 지금까지 반대해서 싸워온 것을 이제부터는 하나님의 섭리의 길에 있어서 너희들이 협조하는 비례의 가치만큼 하나님편으로 가까이 들어갈 수 있는 혜택의 하늘 문을 열었다' 하는 식도 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영계 전체가 이제는 하나님과 선생님의 꽁무니에 달린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이것이 3년만 지나는 날에는, 통일교회를 반대하다가는 길을 가다가도 죽고, 자다가도 죽고 하는 별의별 일이 다 벌어질 거라구요. 두고 보라구요, 그런가 안 그런가. 알겠어요?「예」

지금까지 사탄들이 약 주고 병 주고 하던 것과 마찬가지로 앞으로는 수많은 영계가 동원되기 때문에, 사탄들이 전부 다 우리편을 옹호하는 입장에 서기 때문에 총부리를 전부 다 반대로 돌리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세계에 있던 모든 열사들은 앞으로 삼팔선을 수호한다. 영적으로 전부 다 김일성이를 공격하라'고 하며 전부 다 배치할 수 있는 거라구요. 이제 미국이나 어디나 만만치 않다구요. 미국이 때를 잘못 맞춰 가지고 한국을 버리면 망하는 거예요. 그러니 버릴 수 없다는 거라구요. 버렸다 가도 끌려 들어오는 거예요. 만일에 안 끌려 들어오면, 미국 청년들로 하여금 배를 몰아 가지고 내가 진짜 의용군단을 만들어 태평양을 횡단해서 들어온다구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미국을 살리자 하는 생각까지 하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이제야말로 선생님이 이 남한에 있어서의, 이 대한민국에 있어서의 원통하던 사실을 전부 다 밝혀 치는 거예요. 멋지게 쳤지요? 이제 승리의 깃발을 들어 가지고 내 소원성취의 한을 풀었다 이거예요. 여기에서 참부모님의 해원성사라는 말이 성립되는 거예요. 전부 다 풀리는 거라구요. 하늘로 갈 수 있는 부모님을 가지고 전부 다 계열적(系列的)으로 자기 노력에 따라 충성하면, 천상세계로 갈 수 있는 문이 열렸기 때문에 얼마 든지 간다는 거예요. 그것을 원치 않는 영(靈)이 없다구요. 영들도 다 선생님의 지휘 아래 전부 다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공산당도 이 3년만 지난다면 전부 다 후퇴해서 천하는 우리의 것이라구요. 천하는 어차피 재편(再編)해야 돼요. 이제, 실체 국가시대로부터 실체 세계무대 3년노정을 연결시켜 놓는 날에는 저 땅끝에서 영들이 출발해 가지고 세계무대까지 넘어가 영계까지 직통한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이건 이론적으로 맞는 거라구요. 알겠어요?「예」 영육 실체 세계무대를 완결하는 날에는 영들이 전부 다 지상에서부터 천상으로 막힘없이 순리로 쭉 직통한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그 운세를 여기에서 열어 놓았기 때문에, 대한민국 사람인 여러분들이 가는 나라에서는 영계의 협조로 말미암아 이길 수밖에 없는 길이 열려 있는 것입니다.

단 하나, 대한민국에서 김일성이가 남침하면 안 된다 이거예요. 남침하는 날에는 지장이 있다 이거예요. 그러니 한 날에 우리가 쓸어 버려야 되겠다구요. 쓸어 버릴 때는 누가 싸워야 돼요? 우리가 싸워야 돼요. 실체의 승리기반을 닦은 우리가 싸워 가지고 주체세력으로서 그들을 능가할 수 있는 시위를 벌여야 합니다. 생명과 재산을 투입해서라도 그럴 수있는 전통을 세워 놓지 않고서는 영적, 육적 승리의 주체적인 사명을 감당했다고 볼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