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는 세계의 담을 헐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이나 단체에 찾아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9권 PDF전문보기

메시아는 세계의 담을 헐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이나 단체에 찾아와

그러면, 여기 모인 여러분들은 뭘하는 사람들이예요? 뭘하는 사람들이냐 이거예요. 독일 사람, 일본 사람, 검둥이…. 이 사람들이 뭐하자는 사람들이냐 이거예요. 답은 간단하다는 것입니다. '인류가 추구하는 목적세계를 한번 탐구해 가지고 해결하자.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찾아보자' 해서 만났습니다. 우리는 금후에 세계로 갈 수 있는 이 길이 막히면 그 담벽을…. 이 세계를 가린 담벽을 헐자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그러겠어요? 여러분 같은 위인들이 할 수 있어요?「예」 미국 대통령도 못 하고, 수많은 나라 대통령도 못 하였는데 여러분들이 해요?「예」 예?「예」(웃음) 그걸 어떻게 할 수 있어요? 그게 수수께끼라구요.

여러분들이 세계를 흔들면 세계가 흔들어져요? 느껴져요? 툭 차면…. 그런 생각 있어요? 우선 생각이 앞설 수 있느냐? 생각이 앞서 있느냐? 그게 문제라구요. 생각하지 않은 일은 이루어질 수 없다 이거예요. 신념을 가지고 실제로 투쟁하지 않는다면 승리가 있을 수 없습니다. 여러분들, 그래요? 자신 있어요?「예」 NBC같은 데서 반대하고 그러면 '아이구, 도망 가자' 그래요?「아니요」 여러분들 생각은 '아이구, 어떨까?’그러지요? 여러분들이 이 세계의 수난의 담벽, 비참한 담벽을 줄이고 때려 부술 수 있는 자신과 실력을 가졌느냐?「예」 내가 비록 미국 땅을 한손으로 잡았지만, 미국 땅을 흔들면 어떻게 되겠느냐? 흔들린다 하는 신념이 있어요?「예」 정말?「예」 그럴 수 있다면 여러분은 훌륭하다구요. 그럴 수 있다면 절망한 이 인류가 한번 희망을 가져 볼 수 있는 가망성이 있습니다.

그러면 메시아는 어떤 곳을 찾고 어떤 곳에 가려고 할 것이냐? 그런 사람을 만나려고 하고 그런 곳에 가려고 하기 때문에, 메시아는 바로 그런 사람을 찾아와야 된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그러면 초민족적인 패거리다 이겁니다. 옆에 흑인이 있는데 '나는 흑인이 싫다' 하는 백인은 안 찾아갑니다. '모든 백인은 흑인을 좋아하지 않지만, 나는 역사적으로 백인을 대표해서 흑인을 좋아하겠다' 하는 사람이 되어야 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나는 흑인하고 결혼하겠다' 이럴 수 있어야 됩니다. 그럴 수 있는 사람을 하나님은, 메시아는 찾아올 것입니다. '검은 사람을 내 아들딸로 삼아 가지고 사랑해 보겠다' 그럴 수 있는 사람일 것이다 이겁니다. 너는 검정 사람이니 내 입을 가까이 못 한다고 차 버리는 그런 사람이 아니다 이겁니다. 어서 들어오라고 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그런 관점에서 통일교회는 서구의 백인들이 가진 지금까지의 기성사상을 타파해 버리고 뒤집어 놓는 데 선도적인 역할을 해야 되겠습니다. 이것이 통일교회의 주장입니다. 백인하고 흑인하고, 극과 극이 싸우기 때문에 힘이 드니까 이걸 조화시키기 위해서 황인종을 갖다 집어 넣어야 되겠다고 생각한다구요. (웃음.박수)

만일에 황인종이 그런 사명을 한다면, 역사 이래에 메시아와 하나님이 제일 첫번으로 생각해 줄 수 있는 사람이 누구냐? 백인도 아니요 흑인도 아니요 황인종이라는 결론이 나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끝날에는 황인종이 문제를 제시하고, 세계의 문제거리가 되는 시대가 온다는 결론을 여기서 찾아 세울 수가 있습니다. 그런 관점에서 앞으로는 중공이 세계적인 문제를 제시하는 나라가 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