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메시아가 인정하는 사람은 우주보다도 가치 있는 완성인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9권 PDF전문보기

하나님과 메시아가 인정하는 사람은 우주보다도 가치 있는 완성인간

이렇게 볼 때, 그러한 사람이 필요하다 이겁니다. 그러면, 그러한 사람이 뭘할 것이냐? 이 사람은 무엇을 주장할 것이냐? 개인의 완성은 어떻게 어떻게 한다고 가르칠 것입니다. 아무리 노력했댔자 혼자서는 완성이라는 명사를 가질 수 없는 인간인데 그분을 통해서만 완성이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 하늘을 보나 땅을 보나 사방을 보나, 밤이나 낮이나 '아! 나는 행복하다. 나는 이래서 태어났다' 하는 것을 느껴 봤어요? 성경 말씀에 보면 한 사람의 생명이 이 우주보다도 더 가치가 있다고 했습니다. 그러한 완성한 사람이 나오면 이 우주가 다 희망하는 사람일 것입니다. 사람이 기분 좋아서 노래를 부르면 전우주가 노래한다는 거예요. 그 사람이 '하하하' 웃으면 우주가 따라 웃는다구요. 그 사람이 어디를 가면 우주가 따라갑니다. 그런 것을 느낍니다. 여러분도 그럴 수 있어요?

여자의 눈은 '아이구! 내 남자가 누구냐?' (웃음) 한심하다구요. 이상적인 여성이 아니예요. 세계적이고 우주적인 여자로 태어났다면, 자기가 미스 유니버스는 못 되더라도 미스 뭐라고 해 가지고 자랑할 수 있어야 됩니다. 쉬- (행동으로 나타내심) 이럴 수 있어야 된다구요. (웃음)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과 다르다 이거예요. 뚱뚱하고 궁둥이가 나와도 좋다는 거예요. (웃음) 그렇게 정하면 되는 거라구요. 별거 있어요? 그렇게 정하면 그게 미(美)라구요 오늘날처럼 뭐 허리가 가늘고 요게 나오고 궁둥이 나왔다고 해서 미인이 아니라구요. 그때는 뚱뚱하고 호박 같고, 굴리면 잘 돌아가고 사방으로 구를 수 있는 것이 미인이라고 하면, 그것도 미인이 되는 거라구요. (웃음) 그럴 수 있다 이거예요. 그러한 포부와 희망, 그러한 희망을 가져야 돼요. 완성을 자랑하고 남을 수 있는 자신을 발견했다고 할 수 있어야 개인완성을 갖다 줄 수 있는 사람이다 하는 것을 알겠지요.

재미있는 얘기를 했으면 좋겠는데, 시간이 많이 갔기 때문에 시간이 모자라서….

여러분, 완성했어요?「아니요」 완성하게 되면 하나님 아버지를 친구로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아들이 우주적이어야지, 미국적이면 되겠어요? 미국적이면 되겠느냐 말이예요. 그런 관점에서 레버런 문은 하나님 앞에 하나님의 아들딸 후보자를 선출할 가망성 있는 내용을 제시할 수 있는 하나의 대표적 인물임에는 틀림없다 이겁니다. 그건 가능성이 있지요? 여러분들이 레버런 문을 좋아하는 것은 그런 내용을 가졌기 때문에 돋보이기 위해서 좋아한다 이겁니다. 그래요?「예」

내가 차 버리면 어떻게 할래요? 발을 차면 손을 붙들래요? 여길 차면 발로 걸래요? 이럴 수 있어요? 그렇다면 불쌍한 사람은 나밖에 없다 이거예요. (웃음) 아들딸 둘, 셋만 가져도 어떻게 키울까 생각했는데, 이거 흑인 백인 전부 다 붙들고 있으면 그게 지옥이지. (웃음) 자, 도망가고 싶겠어요. 있고 싶겠어요?「있고 싶습니다」(웃음) 그러려면, 남게 하려면 동정하고 위로해 주는 길밖에는 없다는 거예요. 짜증을 내고 못살게 해서 도망가면 어떻게 해요? 그럴 수 있어요?「예」 그 '예' 하는 얼굴이 참 이쁘다구요, 진짜로 그렇다구. (웃음)

그러면, 이제 완성이라면 내 개인의 완성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느냐? 메시아를 만나 가지고 하나님을 입회시켜서, 메시아를 증인으로 세워서 사인을 받는 데서만이 성립된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중심삼고 예수님이 증인이 되고, 그 가운데서 하나님이 '아무개는 완성한 사람이다' 할 수 있는 공인 밑에서 신임장을 받아야 됩니다.

자, 결론이 나왔다구요. 그런 것을 받을 자신 있어요?「예」 어떻게? 나는 여러분을 믿을 수 없다구요. 자신 있어요?「예」 어떻게 할 거예요? 난 여러분들이 싫다구요. (웃음) 여러분의 안방으로부터 자기의 모든 것을 희생시켜서라도 그저 '와 주소! 와 주소? 그래요? 여러분들 가슴속에는 아직도 철근으로 세운 비밀 창고가 있다구요. 다 열어 놓았어요? 그걸 선생님이 열어야 되겠어요, 여러분이 열어야 되겠어요? 레버런 문이 강제로 열라고 해서 열어야 되겠어요, 자원해서 열어야 되겠어요?「자원해서 열어야 되겠습니다」 그럴 수 있다면 가능할 것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