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원하는 하나의 세계를 향하여 총진군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0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이 원하는 하나의 세계를 향하여 총진군하자

이걸 볼 때, 이제 하나님이 세우시려는 새로운 통일의 문명권은 우리의 손으로 말미암아 시작될 것이요, 결정된다는 이 역사적인 놀라운 사실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그럴 사람들이 바로 여러분들이예요, 여러분들 이라구요. 이 못생긴 것들 이 못생긴 것들, 욕먹는 패들 이 욕먹는 패들, 이 반대받는 패들!

여러분들, 꽃을 들고 나설 때에, 우리는 꽃을 파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을 파는 거라고 생각해야 됩니다. 땅콩을 팔더라도 땅콩을 파는 게 아니라 하나님을 판다고 생각하라는 거예요. 그러한 길에 눈물이 있거들랑 그 눈물에는 하나님의 눈물이 같이하는 걸 알아야 합니다. 여러분이 전도하는 데 있어 팜플렛을 한 장 전하며 배척받을 때 슬픈 자리는 하나님과 통할 수 있는 자리요, 하나님의 이름을 가질 때 여러분의 눈물은 하나님의 눈물과 통할 수 있는 눈물인 것을 알아야 됩니다. 하나님이 계신다면 이런 사람과 눈물짓고, 이런 사람과 같이하지 않을 수 없다는 것은 보다 이론적인 결론이다 이거예요.

여러분, 필그림 파더를 중심삼고 앞으로의 축복을 약속하셨던 하나님이신 것을 생각할 때. 우리 자신들이 필그림 파더보다 못한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여러분들은 이 땅의 돌이 얼마나 유명해졌는가를 알 것입니다. 나는 저 플리머드 록(Plymouth Rock;필그림 파더즈의 기념비)을 볼 때 대번에 이걸 생각했습니다. 아, 벨베디아 성돌(聖石)이…. 어떤 것이 더 유명해요?「벨베디아…」 그런 줄은 미국 사람, 세계 그 누구도 생각지 못하지만 하나님과 우리만은 생각하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과 우리가 생각하는 것만이 아니라 이론적으로 틀림없다는 걸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필그림 파더들은 자기들이 그렇게 세계적인 이런 미국의 조상이 될 줄은 꿈에도 생각지 못했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때요? 알아요, 몰라요?「압니다」 위대한 미국이라는 걸 알고 위대한 자기라는 걸 발견해야 됩니다. 우리는 민족을 대표하고, 자기 종족을 위해 정초석을 놓는 엄숙한 역사적 과업을 수행한다는 사실을 언제나 생각해야 됩니다.

직행해야 돼요. 직행해야 돼. 그럴 수 있어요?「예」 불평을 하는 사람은 이거예요. '아이구 나 지쳤다' 하는 사람도 이거다 이거예요. '아이구 나 못 하겠다' 하는 사람도 이거다 이거예요. (행동으로 표현하심) 그럴래요, 안 그럴래요?「안 그러겠습니다」 안 그러겠다는 사람 손들어 봐요. 내려요.

오늘은 10월 초하루라고요. 왜 이런 말을 하느냐 하면, 여러분이 오늘 10월 초하루…. 10월이라는 달은 우리 통일교회에 있어서 해방의 달이요, 축복의 달이라는 것을 역사가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여러분들 앞에 오늘 이 축복의 날에 무슨 선물을 주느냐 하면, 위대한 선물을 줘야 되겠다고 선생님이 생각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오늘 아침에 선생님이 한 말씀으로 사상무장하는 날에는 저 모스크바나 어디든지 못 갈 데 없이 다 가더라도, 거기에 종착점을 삼고 말겠다는 그런 결심을 해야 된다구요. 여러분, 그래요?「예」

하나의 통일문명세계와 통일문명사회를 건설해야 됩니다. 오색인종이 손에 손을 잡고 하나님을 찬양하고 온 민족이 하나되어 가지고, 지상에 하나님이 주관하실 수 있는, 하나님이 거하실 수 있는 성지를 만든다고 생각해야 되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인류의 이름으로 전진을 다짐해야 되겠습니다. 하나님의 이름으로 총진군해야 되겠습니다. 하나님의 참다운 자녀의 이름으로 우리는 진군해야 되겠습니다. 하나님이 원하시는 참다운 이상세계. 지상천국을 위하여, 하나의 나라를 위하여 총진군해야 되겠습니다.

자, 우리 이 자리에서 총진군을 다짐해야 되겠습니다. 쌍수를 들어서 우리 총진군을 할 것을 맹세합시다! 총진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