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결하여 양키 스타디움 대회를 성공시켜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0권 PDF전문보기

단결하여 양키 스타디움 대회를 성공시켜라

자, 그러면 앞으로 주님이 언제 재림하겠어요? 주님이 언제 오겠어요? 여러분은 정신차려야 된다구요. 만일에 공산당이 오면 여러분 통일교회 교인들을 살라고 둬둘 것 같아요? 여러분들의 모가지가 남아난다고 봐요? 견뎌 낸다고 봐요? 먼저는 기독교인이요, 민주주의를 주장하는 자유세계의 사람들은 다 모가지가 달아나는 거예요. 그렇겠어요? 안 그렇겠어요? 「그렇겠습니다」 여러분들, 그것이 틀림없는 사실인데 그걸 둬둘 수 있어요?「둬 둘 수 없습니다」 생명을 걸고 최후의 결단을 해야 된다구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

양키 스타디움 대회를 여러분 미국 사람이 책임지고 성공시킬 거예요, 성공 안 시킬 거예요?「성공시키겠습니다」 그걸 못 하면 하나님이 망하는 거예요, 하나님이. 선생님이 얼마나 심각하겠어요? 이것을 아는 선생님이 얼마나 심각하겠느냐 이거예요. 여러분들이 나보다도 더 심각해야 되는 거라구요.

내가 성공을 하기 위해서 양키 스타디움 대회를 하겠다는 거예요?「아닙니다」 여러분, 세계를 책임지지 못한 미국 사람을 다시 부활시켜 주자, 책임하는 백성으로 만들어 주자는 거예요. 바로잡아 주자는 거예요. 우리는 정력이 있는 한, 이 대회를 위해서 모든 정력을 투입해야 되겠습니다. 자, 할 수 있다는 사람은 손을 들어서 하늘 앞에 맹세하자! 심각한 말이라구요.

선생님은 이런 생각을 해 봤어요. '어쩌자고 내가 이런 뜻을 알아 가지고 이 책임을 졌노?' 그런 생각을 할 때가 있다구요. 기가 막힌다구요. 세계는 크지, 사람은 없지, 기반은 없지, 돈은 없지….

그럴기 때문에 이 일을 어떻게 할 것인가를 생각지 않을 수 없다구요. 밥을 먹으나, 어디를 가나…. 여러분들은 행복하다고 나는 생각한다구요. 세계에 그런 생각을 하는 사람은 레버런 문밖에 없으니 하나님이 나를 믿는 거라구요. 이 거대한 미국을 믿으려 했는데 미국을 못 믿고 나를 믿다니, 동양 사람인 나를 믿다니…. 얼마나 기가 막히냐 이거예요. 그 내용을 알겠지요, 이제?「예」 그렇기 때문에 레버런 문을 반대하는 사람은 죽는다구요.

여러분, 우리는 단결해야 되겠지요?「예!」천 사람, 만 사람, 수백만 사람이 힘을 다해도 미치지 못하는 것을 이 인원을 가지고 해야 된다는 기가 막힌 사정을 그 누구도 몰라요. 그렇지만 하나님이 같이하시는 것은 틀림없어요. 하늘이 같이하시는 것은 틀림없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이런 귀중한 때에 흑인 식구가 있으면 흑인 식구를 사랑해야 돼요. 좋은 환경이 문제가 아니라 이거예요. 여러분도 그래야 돼요. 이것을 알았다구요.

그러니까 우리는 양키 스타디움 대회를 성공시켜야 된다구요. 이제 서구문명은, 기독교문명은 미국을 중심삼고 마지막이예요. 이태리는 소생, 영국은 장성, 미국이 완성으로 마지막이예요. 여기서 실패하는 날에는 공산당밖에 없다구요. 알겠느냐구요?「예」 그래서 전세계 기독교 중심 국가가 미국이예요. 이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래서 아까 전세계의 기독교 국가의 지도자들을 연합시켜 하나의 통일 세계 기독교 형태 기반을 세계화시켜야 된다고 한 말을 여러분이 이해할 거라구요.

만약에 미국이 안 하면 어떻게 할 테예요? 여러분들이 만들어야 된다구요. 여러분이 그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기독교 국가가 공산세계의 발판이 된 기가 막히는 사실을 이 미국이 책임 다 져야 돼요.

서구문명, 정신적인 문명, 마음적인 문명을 이어받아 가지고 세계적인 열매를 맺은 곳이 미국입니다. 그러니까 미국은 제2이스라엘 중심국가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구요. 그렇지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