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에겐 인류를 하나님의 뜻으로 돌이켜야 할 책임이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0권 PDF전문보기

우리에겐 인류를 하나님의 뜻 앞으로 돌이켜야 할 책임이 있어

보라구요. 레버런 문 앞에 미국의 2억 2천만 국민을 놓고 사흘만 마이크를 준다면 이 국민의 절반 이상을 내편으로 돌릴 수 있습니다. (박수) 그럴 것 같아요? 맹목적이 아니라구요, 맹목적이 아니라구요. 이론에 타당하다구요. 이론에 맞는 거라구요. 여기에 천만 군중이 있더라도 천만 군중을 격려할 수 있고 선동할 수 있는 실력이 있는 줄을 알아야 된다 이거예요. 그럴 수 있어요?「예」 그러니 보통으로 생각하지 말라는 거예요.

래버런 문이 여기 미국에서 '전세계 120개 국의 통일교회 청년들은 미국 뉴욕으로 집합할지어다' 하면 별의별 짓을 다 해서라도 집합할 것입니다. 아무리 뭐 하더라도…. 전부 다 이민국에 잡혀 들어갈 텐데도 집합 하겠어요?「예」 잡혀 들어가도 온다는 거예요. 수용할 데가 없어서 문을 열어 놓게 되면, 안 들어가게 되면, 그 다음엔 활동한다는 거예요. (박수) 그렇기 때문에 문제가 크다는 것입니다. 문제가 크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자, 10년 후에 여기 벨베디아에는 수만 군중이 행렬을 지어 가지고 들어오려고 할 것입니다. 지금은 경찰들이 뭐 통일교회 뭐 어쩌구, 교통 방해니 뭐니 하지만 '어서 오소 어서 오소 교통 방해해도 좋습니다' 할 때가 온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겠어요, 안 되겠어요?「됩니다」(박수) 왜 그러냐? 왜? 그때는 뉴욕의 경찰국장이 찾아온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뉴욕 주지사가 찾아온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럴 것 같아요, 안 그럴것 같아요?「그럴 것 같습니다」 안 오면 내가 오게 만들 것입니다. (박수) 그렇기 때문에 허투루 보지 말라는 거예요. 알지도 못해 가지고 그저….

자, 오늘 여기 들어와서 레버런 문이 쓸데없는 말을 해요? 내가 세계 만민 앞에, 40억 인류를 대해 얘기하더라도 '레버런 문 옳다' 하고 지지할 말을 하지, 반대할 말을 하나 말이예요. 그래요?「예」 그러니까 우리는 단결해야 됩니다. 그 누가 가를 수 없다구요.

자, 이제 우리는 이 자유세계라든가 공산세계가 우리가 알고 있는 하나의 천륜의 원칙에 불합리한 세계라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이것을 그냥 용인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시정해야 되겠습니다. 할 수 있어? 「예」 할 수 있는 사람 손들어 보자구요. 좋아요. 감사해요.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 교인된 것에 대해 자부심을 가져야 됩니다. 만일에 미국 대통령이 이와 같이 못 할 때는 나는 간과하지 않을 것입니다. 상원의원이 이와 같이 못 할 때는 나는 간과하지 않을 것입니다. 교육하는 거예요. 이 나라를 지도하는 사람들을 교육할 것입니다.

이 미국이 하나님을 위한 나라요, 세계 인류를 위한 나라가 된다면 미국은 망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내가 알고 있는 지금 이 상태로 가다간 망해요, 망해. 세계를 떠나서는 미국이 못 사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떠나서는 미국은 못 산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이 나라를 축복한 것은 세계를 위하고 하나님을 위하여서라는 걸 알아야 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다르다는 거예요.

자, 미국을 건국시킨 애국자, 역사적인 인물들이 영계에 가 있으면 그들에게 레버런 문과 통일교회의 주장이 맞는지 미국 국회 혹은 대통령으로부터 미국 국민이 지금 가고 있는 것이 옳은지 물어 보라구요. 그거 알겠어요?「예」 그러니까 우리는 미국을 위하고 세계 인류를 위해서…. 미국을 구하면 세계 인류를 지극히 빨리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여기서 중점적으로 활동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보다 인류를 위하고 하나님을 위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런 놀음을 하는 것입니다. 이 세계에서 공산당을 추방하고 하나님의 뜻을 모르는 인류를 하나님의 뜻 앞으로 돌이켜야 할 책임이 우리에게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