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받은 민족은 세계 만민을 포괄할 자주적인 역량을 가져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1권 PDF전문보기

선택받은 민족은 세계 만민을 포괄할 자주적인 역량을 가져야

지금 미국을 움직이는 것은 유대인입니다. 키신저도 유대인이지요? 미국 수뇌부는 모두…. 미국에 있어서의 경제력을 5분의 3이상, 절반 이상 움직이는 것은 유대인입니다, 유대인. 앞으로 세계 3차대전이 일어나느냐 안 일어나느냐 하는 것도…. 유대인이 돈 벌 수 있는 구멍이 크냐 하는 것에…. 클 때는 원자 전쟁도 시킬 수 있습니다. 그럴 수 있는 힘의 모체를 갖고 있다는 것입니다. 앞으로 유대인을 누가 요리하느냐? 유대인을 요리할 수 있는 주의와 사상이 없거들랑 유대인에게 요리당해야 됩니다.

그러면 유대인 자체가 세계 만민을 요리할 수 있는 포괄적인 역량이 있느냐? 없게 될 때는 곤란합니다. 그때는 유대인에게 세기말적인 비운의 시대가 올 것입니다. 난 그렇게 보는 거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하나님의 뜻을 볼 때, 하나님이 길잡이를 세운 것은 길잡이를 해 산을 점령해서 점령한 특권적인 권위를 다 갖추게 하는 것이지, 길잡이의 사명만 부여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구요. 길잡이 사명만을 하기 위한 특수 민족은 그 민족의 길잡이적인 입장에서만 특수민족입니다. 그것을 다 필하고 난 후에 만민을 특수적인 가치와 영광의 자리에 세우기 위한 것이 하나님의 구원섭리입니다. 이것을 생각하게 될 때에, 그 특수적인 민족의 내용은 어떠해야 되느냐? 만민을 포괄할 수 있는 자주적인 역량을 가져야 됩니다. 그것을 못 갖추면 이 세계를 소화할 수 없을 것입니다.

전통은 좋지만, 그 전통은 길잡이 할 때는 필요한 것입니다. 정상에 올라가 가지고‘아이고, 내가 길잡이꾼 전통을 가지고 해야 되겠다, 가야 되겠다’하면 되겠어요? 손을 벌리고‘야, 천하야, 내 품에 품겨라’이래 가지고‘만유의 존재는 내 노래 가락에 춤을 추게 할 것이다’이래야 된다구요. 그럴 수 있는 배포가 있느냐?‘없습니다’하는 때가 되거들랑 그 민족의 비참상이 다시 연장되어 갑니다. 나는 이렇게 보는 거예요.

그래서 그러한 비참상이 되어서는 안 되겠기 때문에 하나님은 그런 것을, 자체를 다시 깨우치게 해서 정상에 도달하게 하시는 것입니다. 그런 후에 만민과 형제가 되어‘내 것이 네 것이요, 네 것이 내 것이요’하며 공동으로 춤을 추고, 노래를 하고, 승리를 찬양하게 될 때는, 만세를 하게 될 때는 손을 이렇게 만세하는 것이 어디 있어요? 너와 내가 원수인데, 전부가 원수지요, 사돈끼리 박씨와 김씨가 원수라고 해서‘나, 김씨는 만세를 쌍수를 들어 부르지만, 너 박씨는 한 손을 내려야 된다’이럴 수 있어요? 이런 법도가 없다구요. 원수도 만세를 부를 때는 두 손이 다 올라가야 됩니다. 같아야 된다는 말이라구요.

길잡이꾼이나 길잡이를 따라가는 선민이나 할것없이 다 올라간 다음에 길잡이가‘당신 나 때문에 올라왔소. 기분이 좋지요?’그럴 수 있어요? 길잡이가‘나 때문에 기분 좋지요?’그럴 수 있어요? 길잡이는 쓱 올라와서 다 잊어버리고‘참 기분 좋습니다. 기분이 좋지요?’그래야 된다구요. 당신을 따라서 이 자리에 왔으니 기분이 좋다고 해야지, 나 때문에 기분이 좋다 하면 참 기분이 나쁜 거라구요. 그러면 그것은 무엇을 말하느냐? 평등, 평등입니다. 하나입니다. 이렇게 보는 거라구요. 그런 입장에서 보면, 유대 민족은 지금까지 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