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몰락해 가는 세계를 정비할 수 있는 단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1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몰락해 가는 세계를 정비할 수 있는 단체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질기고 강한 민족, 단일민족이 남아져야 됩니다. 공산당 가운데서도 남아지고, 민주세계의 몰락 가운데서도 남아지고, 종교의 피폐 가운데서도 남아지고 사상적 혼란 가운데서도 남아지고, 모든 것이 다 무너지는 가운데서도 단 하나 남아질 수 있는 유일적(唯一的)인 역사를 지녀 가지고 세계의 모든 몰락을 대해‘너희들 나같이 강하지 못했기 때문에 망했노라’고 총평을 내릴 수 있는, 결론을 지을 수 있는 강하고 질긴 무리, 질긴 민족이 되어야 합니다. 그럴 수 있다면 역사의 등대가 되어 뻗쳐 나갈 수 있는 민족성을 지닌 민족이기 때문에, 그런 민족은 세계의 수많은 국가가 필요로 할 것입니다. 그런 민족에게 그런 세계적인 지도이념이 있다면, 그것을 만민이 환희의 합성과 더불어 맞아들일 수 있는 때가 왔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역사적인 종말을 관찰하는 의미에서 여기에 선 사나이는 이러한 주의 사상을 가지고 천의에 따라…. 하나님은 얼마나 질기냐 이거에요. 하나님의 풍상을 겪더라도 역사과정의 그 질긴 수난길도 전부 극복의 극복을 다하여, 패자의 후퇴가 아니라 전진의 가중적 행로를 개척한 실상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거기에 보조를 맞춰 그것을 내일의 희망으로 삼고, 오늘의 낙심을 내일의 희망의 초점으로 집중시키면서 자극적인 경로를 스스로 다짐하고, 내일의 희망을 향하여 전진을 다짐할 수 있는 사나이와 아낙네들이 돼야 됩니다. 그렇게 되면 그러한 민족과 그러한 무리를 지배할 수 있는 사상이 없게 되면, 그 사상을 갖지 못한 무리는 그러한 무리에게 지배를 당하는 것입니다.

거기에 비례하여 선의의 피 어린 투쟁을 목표로 한다면 최고의 결속을 할 것입니다. 최고의 강력한 행동 대열을 갖출 것입니다. 그런 것을 갖추지 않고는 세계의 정상까지…. 우리가 아니고서는 세계 정상에 올라가고도 남을 수 있는 무리가 없습니다. 알겠어요? 그러면 공산주의와의 최후의 싸움, 전쟁 마당을 정비할 수 있는 무리가 누구냐? 통일교회다 이거예요. 민주세계의 패배에 있어서 모든 피폐된 폐물을 정비할 것이 누구냐? 통일교회입니다. 내 손으로 할 것입니다.

미국정부가 지금 세계적인 위신이 떨어져서 똥칠하고 있습니다. 안 맡기면 내가 해야 되겠다. 나는 이렇게 생각하는 거예요. 뉴욕시를 내게만 맡겨 봐라 내가 해낼 것이다. 방안을 세워 놓고…. 전부 다 하는 꼴을 보면…. 3년만 맡겨 보라는 것입니다. 상하의원들 전부 내가 하라는 대로 해보라. 내가 전부 다 바로잡아 줄 것이다. 그런 것을 믿겠어요? 미국 대통령인 포드를 만나 가지고‘당신, 뉴욕을 나한테 3년만 맡겨 보소. 내 마음대로 해 보게’했던 거예요. 내가 사실은 닉슨을 그렇게 만들려고 했던 거라구요. 이번 과학자 대회 때 석학이라는 대갈통들이 전부 다 모여서 야단하고 갔어요. 그것을 다 평가해 가지고 이렇게 된다는 결론을 다 지어 놓고, 나중에 내가 총결산을 내야 되겠다. 이 책임을 지고…. 그래서 다 친구로 만들기 위해서 이 놀음 하고 있는 거라구요.

보라구요. 내가 14, 15년 전부터 일본의 도시가 요렇게 된다고 했는데 요렇게 됐다구요. 또, 한국의 도시도 요렇게 된다고 했는데 요렇게 됐다구요. 구라파도 역시 도시가 요렇게 된다고 했는데 요렇게 됐다구요. 내가 안테나가 있는 사람입니다.

그렇게 핍박을 받으면서도, 뱀장어 새끼처럼 요리조리 빠져 나가서 지금까지 살아 남은 것이지, 여러분들같이 그저, 뭐라고 할까, 청맹과니가 됐으면 벌써 망했지요. 그렇잖아요? 그랬다면 벌써 망해 버렸다구요. 그러니 강한 무리가 돼야 되겠다구요. 강한 무리가 되겠어요?「예」 유대인 들보다도 한민족이 더 강해야 되겠습니다. 그래 한민족이 강해요? 김일성이 앞에 수로 보더라도 배 이상 되지 않느냐 이겁니다. 무엇이 못났어요? 김일성이 뭐가 문제예요? 이놈의 자식.

그렇기 때문에 김일성이도 내가 제일 밉지요. 내가 하는 일 전부…. 일본에서도 일본 공산당 대회에서‘국제승공연합을 제압하지 못하면 이 이상 공산세계를 실현하지 못한다’한 거예요. 왜 반대하느냐? 무섭기 때문입니다. 기성교회는 통일교회를 시기하기 때문에 반대합니다. 젊은 사람들, 자기 아들들, 똑똑한 사람들을 전부 빼앗아 가니 그것을 시기해서 반대하는 거예요. 공산당은 왜 그러냐? 무서워서 반대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공산당, 모택동이니 김일성이니…. 소련도 전부 다 이 레버런 문에 대해서 다 알고 있다구요. 민주세계의 책임자들은 이 레버런 문에 대해 모릅니다. 놀음 놀이가 잘되어 먹었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