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차 대전에 승리한 터 위에 세계를 위한 정책을 폈어야 할 미국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1권 PDF전문보기

1,2차 대전에 승리한 터 위에 세계를 위한 정책을 폈어야 할 미국

그래서 1960년대는 미국을 중심삼고 전세계를 그 품에 품는 시기입니다. 미국이 1차 대전, 2차 대전을 통해서 이미 실질적인, 즉 말하자면 세계 지도의 패권을 들고 나온 거예요. 그렇게 됐지요? 그때는 3국이 싸운 것입니다. 타락할 때, 천사장, 아담, 해와 세 사람이 뿌렸으니 거두어 들이는 데도 세 사람이 거둬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아담국가, 해와국가, 천사장국가….

타락은 어떻게 됐느냐? 해와가 먼저 타락했고, 그다음에는 아담을 타락시켰습니다. 그런 거라구요. 천사장을 중심삼고 해와가 하나됐고, 그다음에 아담을 타락시킨 거예요. 그 복귀과정에서 영국은 여자 국가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엘리자베드 여왕시대에 있어서 세계를 제패한 거라구요. 또 여왕 시대가 말기예요, 말기. 뜻을 못 받들어서 여왕으로 시작하여 여왕으로 연결되어 여왕으로 망합니다. 그렇게 벌어졌다 이거예요. 영국은 바다 가운데 있는 섬나라이지요? 대륙은 남성을 대신하고 섬나라는?「여성을 대신합니다」 왜? 언제나 섬나라 사람은 대륙을 사모하지요? 여자는 남자를 사모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돼 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영국은 여자 나라라구요. 그 여자 나라를 통해 아담국가가 나오는 거라구요. 여자를 통해 가지고 아담을 망하게 한 것과 마찬가지로 여자를 통해 가지고, 영국을 통해서 아담이 부활하는 거예요. 그게 미국이예요, 미국. 그렇기 때문에 영국은 아들한테 지배를 받아야 되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어머니가 아들한테 지배를 받아야지요?「예」그런 입장에서 기독교의 문명을 전부 다 축복받아 가지고 결실된 것이 미국입니다.

그래서 전세계를 제패할 수 있는 판도를 만들었습니다. 민주세계의 판도는 미국이 관리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그뿐만이 아니라 일, 독, 이, 사탄편, 즉 타락한 해와, 타락한 천사, 타락한 아담이 됐으니 그편도 열매맺어야 된다구요. 이래 가지고 일, 독, 이, 이 사탄편 국가를 중심삼고 영, 미, 불,3국의 연합군과 추축국(일본, 독일, 이탈리아)의 대결은 성경 상에서 보면 아마겟돈(Armagedon)전쟁입니다. 아마겟돈 전쟁. 그래서 2차 대전은 누구 때문에 이겼어요? 1차 대전은 영국 때문에 이겼어요? 1차 대전은 미국 때문에 이겼지요?「예」2차 대전은?「미국 때문에 이겼습니다」 그런데 1차 대전, 2차 대전을 승리한 판도를 미국은 몰랐다는 것입니다. 절대 미국이 관리 주관해야 되는 것입니다.

미국은 50개 주로 되어 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유나이티드 스테이츠 (United States )입니다. 유나이티드 네이션(United Nation)이 아니라구요. 그 미국이 이상하지요? 스테이트(State)라는 단어는 주(州)라는 말이라구요. 그렇지요?「예」 나라라는 말이 아니라구요. 물론 나라의 뜻도 있지만…. 미국은 이중구조의 국가입니다. 그와 같이 했다면 각국이 전부 다 미합중국한테 흡수된다는 거라구요. 그것을 하려면 유엔을 만들어야 됩니다. 유엔 국가가 기독교 사상을 중심삼고, 기독교를 중심삼고 몸과 마음이 하나된 것과 같이 돼야 됩니다. 기독교 사상을 코치하는 일원으로서 그 기독교 사상 밑에서 결속한 기독교 국가를 단합하는 것이 유엔이예요, 유나이티드 네이션(United Nation). 그게 하나님의 뜻입니다. 공산당을 거기에 절대 가입시켜서는 안 됩니다.

미국이 책임을 못 했기 때문에, 미국의 젊은 청년들이 피를 흘려 가지고 1차 대전, 2차 대전에서 승리한 그 판도를 완전히 공산당 원수한테 넘겨 주었던 것입니다. 그랬어요, 안 그랬어요? 일본이 제패했던 동양제국, 그리고 인도, 중국을 관리하고, 한국은 물론이요, 하나님의 판도를 따라 가지고 공산세계를 제압하여 독일이 점령했던 동구 위성국가를 전부 다 미국이 관리할 책임이 있었던 것입니다. 이놈의 소련은 헐떡헐떡하며 죽느냐 사느냐 하는 판국에서 연합국의 협조를 받아서 살아났는데…. 그때 영국의 처칠하고 미국의 트루만이 배짱 있게 나갔으면 모든 것이 다 해결됐을 것입니다. 그런데 실패했다는 거예요. 하나님의 뜻을 몰랐다는거예요.

이래 가지고 물질적인 축복을 받은 미국이 전부 다 자기 주와 같이 세계애를 발휘하여 하나님 대신 하나의 나라를, 하나의 세계를 만들기 위하여 모든 국력을 희생시킬 수 있는 해외 진출을 1960년대부터 해야 될것인데도 불구하고…. 1960년도에 하마슐드(Hammarskjold, Dag)유엔 사무총장이 왜 죽었는지 알아요? 공산당을 유엔 국가에 가입시켰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천벌을 받은 거예요. 이놈의 자식.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이런 얘기를 하면 미국 놈들은 싫어해요. 내가 하나님 뜻 가운데서 그것을 알고 있었다구요. 케네디가 왜 암살을 당했는지 알아요? 케네디 때에 외국 원조를 삭감했기 때문입니다. 그게 하나님의 뜻이 아니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범미주의로 향했고 아시아를 위주한 정책이 아니라, 아시아를 포기하고 구라파를 위주한 정책으로 방향을 바꿨습니다. 그래 가지고 외국 경제원조 삭감을 제창하고 나선 것이 케네디 대통령이라구요. 알겠어요? 케네디 일가가 왜 그렇게 됐느냐 하면, 케네디 일가에 흉살이 뻗쳐 그런 것이 아니라구요.

케네디란 한국 말로 말하면 금을 캐내지 말라는 거예요. 트루만은 도로 망했다는 말이구요. 한국을 해방하는 데 있어서 도로 망했다고 해서 트루만입니다. 그 한국 말 좋지요? 아이젠하워는 아, 이젠 좋아 그 말이라구요. (웃음) 아, 이젠 한다 그 말이라구요. 그런데 한국 동란을 휴전할 게 뭐야, 이놈의 자식. 그다음에 존슨, 존슨은 좋은 손님이라는 말이라구요. 한국에 좋은 손님이라구요. (웃음) 한국 말이 그래서 예언적이라구요. (웃음)

그다음에 닉슨, 닉슨은 잉잉잉 하며 물어뜯고 확- 슨-. (흉내내심) 때 미국의 운명은 닉슨시대에 결정난 것입니다. (웃음) 그럼 포드는 뭐예요? 그것은 여러분들이 연구하라구요. 난 그만하겠어요. (웃음) 그 관상학적으로 보면 닉슨시대에 그럴 운명이기 때문에 내가 붙들어 줘야 되겠다 한 거라구요. 닉슨시대가 마지막이라구요, 마지막. 포드는 지금 중간층에 서서 접착제 놀음을 하는데 이 풀이 강하지 못하다구요.

이번 유엔총회는 재미가 있었지요? 제 2이스라엘 나라, 제 2이스라엘 기독교권인 미국하고 제 3이스라엘권인 한국이 1975년 유엔총회에서 대결을 벌였습니다. 왜 이렇게 됐느냐? 유엔이 살 길은 이스라엘 민족하고 미국하고 한국 민족이 하나님의 이름을 가지고 하나되는 길밖에 없습니다. 이것을 그 누가 하나되게 만드느냐? 레버런 문밖에 없습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신앙의 힘, 종교의 힘을 가지고, 기독교를 중심삼아 가지고 유대교를 소화 흡수할 수 있는 자주력을 가진 사람이 있느냐? 그건 통일교회 문선생밖에 없어요. 아무리 봐도 없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