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서구문명을 영육으로 결속시키는 책임을 해야 할 통일교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1권 PDF전문보기

한국에서 서구문명을 영육으로 결속시키는 책임을 해야 할 통일교회

오늘날 통일교회 문선생이 뭘해야 되느냐? 공산당을 때려 잡아야 된다구요. 동서로 분립된 독일과 남북으로 분립된 한국에 있어서 공산제국만 제압하는 날에는, 그 제압하는 힘, 이론적으로나 실질적인 면에 있어서 제압할 수 있는 자주력을 갖고 나서는 날에는, 세계는 이 사상 밑에 통합됩니다. 거 이해돼요?「예」 그것이 무슨 사상으로 되느냐? 전통적인 기독교사상과 유대교사상을 이어받은 사상적인 기반 위에서만 된다 이거예요. 거 알 만해요?「예」 그래 한국에 주님이 와야 된다는 말도 이제는 알겠지요? 「예」

한국에 있어서의 6ㆍ25동란도 그래요. 미국이 한국을 포기하려고 했습니다. 미국 국무성의 계획이 뭐냐 하면, 한국을 포기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려고 할 때에 공산당 김일성이 침입했습니다. 이번도 그런 거라구요. 월남이 망해 넘어가는데 한국이 위기 일발, 참 아슬아슬…. 그래서 내가

그때 ‘여기를 수호해야 되겠다. 내가 이 땅을 지켜야 된다’ 결심한 거예요. 금년 1975년도를 중심삼고, 국제적인 기반을 중심삼고 한국 운세와 세계 운세를, 서구문명권 운세를 놓치면 안 된다구요. 알겠어요?「예」

그것의 결속지요, 결착지가 아시아의 한국인데, 한국에서 서구의 문명권을 갖다가 영육으로 결속시키는 책임을 해야 한국이 망하지 않지, 그러지 않으면 망해요. 서구 사람들이, 미국이 와서 하지 않으니 할수없이 내가 여기에서 국가적인 기반을 닦고 영적인 기반을 닦아 혈혈단신 미국을 교화시켜서 끌어들이는 운동을 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서구문명의 몰락을 방지하기 위해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그걸 3년노정에 한 거라구요.

이래서 세계 70개 국의 대표들을 모아 놓고 한국에서 뒤집어 놓은 것입니다. 지금까지 기독교가 통일교를 대해 공세했지만 이제는 반대라구요. 공세, 적극 공세를 취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여기서 국운을 바로 잡고 천운을 바로잡는 싸움을 해야 되겠습니다. 그래서 금년에 생애 처음으로 선생님이 칼을 뽑고 공식 석상에 나선 거라구요. 알겠어요? 그렇지요? 「예」

미국에서 천운을 바로잡았기 때문에, 거기서 영육을 중심한 평면적인 기반을 닦고 왔기 때문에 제아무리 기독교가 선하더라도 여기에 와서는 반드시 꺾여 나가는 거예요. 원리적으로 꺾여 나가는 거예요. 휩쓸리는 거예요. 반대해 보라구요. 휩쓸리는 거예요. 하나님이 보호하사…. 그러니 원리가 위대하다는 거라구요. 이런 이론적인 것이 안 맞으면 원리가 틀리는 것이요, 하나님이 나에게 가르쳐 준 모든 역사관이 틀리는 것이기 때문에 틀림없이 결정타가 나와야만 하나님의 승리가 오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한국에 있어서 9개 도시를 휩쓸고 여의도 대회에서 대승리했어요, 대패했어요?「대승리했습니다」 120만 명을 2주 동안에 모았거든. 이는 역사적인 것입니다. 그래서 국운이 세계 운세를 몰아 가지고 서구문명이 전부 다 아시아에 필 날이…. 영계의 서양 영인들과 동양 영인 들을 전부 다 결속해 가지고 잔치가 벌어진 곳이 여의도 광장이라구요. 알겠어요? 영인 통합결속 잔치를 한 거라구요. 영적 육적으로 대한민국에 와 가지고, 서구 사람들이 합해져 가지고 쾅창쾅창한 것이 뭐라고? 60개 국을 중심삼은 대회입니다. 알겠어요? 구국대회입니다. 구국대회. 아시아와 서양을 구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