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는 신랑으로 와서 신부를 찾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3권 PDF전문보기

메시아는 신랑으로 와서 신부를 찾아야

자, 아까 말한 것을 결론짓자구요, (웃으심) 결국은 참부모가 나오기 전에 참된 아버지가 먼저 나와야 돼요. 그 아버지란 존재가 누구냐? 인류역사과정에 참된 아버지는 둘일 수 없으니 한 아버지로 오는 그 중심 존재가 메시아라는 사람입니다. 알겠어요?「예」그렇기 때문에 그런 메시아가 어떤 존재가 돼야 되느냐 하면, 신랑의 자격을 갖고 와 가지고 신부를 찾아야 된다 이거예요. 신부를 찾지 않고는 아버지 노릇 못 한다 이거예요. 그래서 아버지 입장에 선 분이 메시아이기 때문에 그분은 어머니를 찾아야 돼요. 왜? 재창조의 법도에 의해 가지고.

하나님이 누굴 먼저 창조했느냐 하면 남자를 먼저 창조했습니다. 그러니까 남자를 이 잃어버린 땅 위에서 다시 찾아 세우지 않으면 천리의 법도를 재차 수습할 길이 없는 것입니다. 그 수습의 중심존재로 온 분이 메시아예요. 메시아인 동시에 아버지로 오려니 아버지는 반드시 혼자 아버지 될 수 있나요? 홀아버지 있어요?「없습니다」여편네, 여자가 아무리 보기 싫고, 쌍것이지만 말이예요. (앞에 앉은 여자 식구를 때리자 웃음) 여자가 필요하다구요. 이때는 기분이 좋구만! 웃고 그렇게 해야 된다구요. 화내지 않고 말이야.

자, 오늘은 그렇게 알고 얘기하자구. 하고픈 얘기 다 하자구. 그렇잖아요, 웃기만 하면 되나요? 농담할 때는 말이예요, 농담 가운데는 욕하는 것이 농담일 수도 있지. 안 그래요? '미친 뭐, 미친개도 필요할 때가 있다' 하는 말이 있다구요. 그렇게 욕을 하면서도 농담할 수 있는 거예요. 그렇게 알아들으라구요. 응?「예」

홀아버지로 와 가지고 홀어머니 찾으러, 어머니 찾으러 온다 이거예요. 그다음에 신랑 신부 혼인잔치에…. 어린양잔치가 뭐냐? 신랑으로 온 그 참아버지의 자격을 가지고 이 땅에 와 가지고…. (녹음이 잠시 끊김)

그걸 그냥 그대로 먹고 소화하겠다는 녀석들, 이빨이 없고, 골통이 없고, 그 뭐라고 할까요. 사람의 인격이 없어요. 전라도 말로 하면 뭐 개똥생이라고 한다구요. 이제부터 내가 기성교회 공격하는 거라구요. 금년서부터 말이예요. 그전에는 내가 양반 대접 잘 했지요. 그 목사님들에게 말이예요.

그래서 재창조원칙에 의해 가지고, 에덴에 있어서 아담이 해와를 책임지지 못함으로 말미암아 해와를 사탄한테 빼앗겼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시는 메시아는 하늘의 아내를 이 땅 위에서 잃어버렸으니 땅에서, 사탄세계에서 찾아내야 되는 겁니다. 본래는 아내라는 존재를 가져올 길이 없어요. 하나님이 두 번 창조할 수 없다 이거예요. 이게 천리법도더라 이거예요.

다시 말하면, 아버지로서 어머니를 찾아오는 것입니다. 어머니를 찾아 가지고 뭘할 것이냐? 거기서 비로소 하나님이 아담 해와를 지어 놓고 천리의 모든 주체적 자격을 갖추어 가지고 뭘할 것이냐? 하나님의 입회하에 하나님의 사랑의 표어를 내세워 가지고 '너는 내 사랑을 중심삼고 영원만대 우리의 가계(家系)를 이어받아 가지고 재출발하는 조상이 되느니라' 그런 입장에서 그 조상의 출발에 축하식을 이제부터 한다 해 가지고 결혼식을 해줘야 되는 거예요, 하나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