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새로운 사상을 남기고자 하는 교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6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새로운 사상을 남기고자 하는 교회

그러면 이러한 비상시대에 누가 기수가 되고, 누가 선두에 서 가지고 이런 운동을 제시할 수 있느냐? 이런 종교가 어디에 있느냐? 이런 교회를 찾아야 되고, 이러한 국가를 찾기 위한 운동을 일으켜야 되겠습니다. 그것을 누가 해야 할 것이냐? 그 누구도 없다는 것입니다. 빌리 그레함이 그것을 하겠어요, 뭐 빈센트 같은 사람이 그것을 하겠어요? 못 한다는 것입니다. 다 못 한다는 것입니다. 맨날 그 모양 그 꼴 가지고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기독교를 중심삼으려고 해서는 안 되고, 이걸 탈피해 가지고 '세계를 구해야 된다! 공산당이고 무엇이고 하나님의 뜻 앞에 장애가 되는 것은 제거해야 된다! 이 우리 전체를 희생시키더라도 막아야 된다!' 이럴 수 있는 새로운 기독교 운동이 없어 가지고는 이 세계에 하나님의 뜻을 남길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교황청은 어때요? 가능하겠어요?「아니요」이제는 우리가 교회를 밟고 올라가야 됩니다. 세계를 넘어가야 됩니다. 하나님의 뜻을 남기기 위해서는 그러한 운동을 해야 됩니다.

자, 그러한 교회가 없고 그러한 신앙자들이 없는데, 단 하나 이런 뜻을 위하고, 하나님의 뜻을 남기자고 하며 나선 무리가 어떤 무리냐? 그러한 무리가 통일교회예요, 통일교회. 그래서 통일교회는 '통일하자! 기독교인들은 하나되어야 된다! 통일되어야 된다?' 고 주장하는 거예요. 유니피케이션 처어치(Unification Church;통일교회)의 이미지가 여기서 나온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이 통일교회 사상은 미국이 갖지 못한 새로운 사상이요, 세계를 구하기 위해 개인들과 기독교는 통일되고 하나되어야 한다는 사상이요, 종교를 희생시켜서라도 세계를 구하는 것이 하나님의 뜻이라는 사상입니다.

그것이 개인으로부터, 가정으로부터, 교회로부터 전체가 세계적 운동으로 이렇게 벌어져 나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교회와 운동은 이 시대에 있어서 하나님의 뜻 앞에 적절히 필요한 교회요 운동이라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그렇다는 것을 여러분들이 알아요?「예」이 세계에 단 하나의 교파밖에 없으니까 사탄은 총공세를 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이상하지요? 왜 레버런 문을 이렇게 문제시하고 미워하는 거예요? 내가 무슨 갱단을 만들어서 은행을 터는 놀음했어요, 절도, 강도를 모아서 악당패를 만들어 가지고 미국에 직접적인 문제를 일으켰어요? 그것은 그들이 사탄편이기 때문입니다, 사탄편. 여기가 하늘편이라서 전체가 공격을 하는 것입니다. 이런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